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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그룹형지, 中 캐주얼의류 시장 진출 2019-03-25 17:52:01
계획이다.이링주패션은 중국의 유명 온라인쇼핑몰인 티몰 jd닷컴 등의 파트너사로, 10여 년 동안 글로벌 브랜드들의 중국 독점 유통을 맡아왔다. 김화 이링주패션 대표(왼쪽)와 백배순 까스텔바작 대표(오른쪽)는 이날 서울 역삼동 패션그룹형지 본사에서 열린 계약식에 참석했다. 백 대표는“화려한 옷을 선호하는 중...
골프웨어 '까스텔바쟉', 中 캐주얼 의류 시장 진출 2019-03-25 09:57:18
중화권 소비자 반응을 살폈다. 올해 2월 중국 최대 골프웨어 유통사와 골프 부문의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데 이어 이번에는 이링쥬패션과 캐주얼 패션의 라인을 확장하기로 한 것이다. 까스텔바쟉은 중국 밀레니얼 세대를 적극적으로 공략,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nomad@yna.co.kr (끝)...
[2등의 반란] 비디비치, '쁘띠 샤넬' 평가 이유가…명품 품질에 가격은 절반 2019-03-23 07:00:00
말했다. 건양대학교 글로벌의료뷰티학과 학과장인 이주연 교수는 "중국 여성들의 미(美)에 대한 기준이 한국이기 때문에 아모레퍼시픽이나 lg생활건강에서 만든 화장품들이 그동안 큰 인기를 끌었다"며 "다른 화장품에 대한 호기심이 생겨날 때쯤 비디비치가 중국을 공략했다"고 분석했다.이어...
중국서 통한 `에이지투웨니스`…티몰서 1억 위안화 브랜드상 수상 2019-03-21 16:52:30
티몰 글로벌’에서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에서 ‘1억 RMB(위안화, Renminbi) 브랜드상’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티몰 글로벌은 2008년 알리바바 그룹이 시작한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1만 8,0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AGE 20’s는 지난해에 매출, 인기도...
중진공,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수출플랫폼 사업 참여기업 모집 2019-03-18 13:20:39
고비즈코리아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이상직 중진공 이사장은 “지난해 온라인수출플랫폼 사업을 통해 1200개사를 지원해 5000만 달러 수출 성과를 달성했다”며, “중국 알리바바그룹 티몰(tmall), 베트남 국영 vtv 등 글로벌 플랫폼과 업무협약을 통해 중소벤처기업 수출을 확 늘릴 것”이라고...
에프앤리퍼블릭, `아시아 최대` 상하이 패션박람회 참가…K패션 마케팅 본격화 2019-03-12 11:37:04
마케팅을 통해 K패션의 샛별인 널디를 적극 알릴 것"이라며, "광저우 뷰티전시회에서 K뷰티(제이준)의 브랜드 가치를 드높인 것과 같이 K패션 영역에서도 이번 전시회를 기점 삼아 글로벌 마케팅 명가(名家)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에프앤리퍼블릭은 빠른 시일 내에 중국의 최대 B2C 사이트인 티몰(T-mall)에서...
[한경에세이] 글로벌 플랫폼의 등에 올라타라 2019-03-07 18:13:35
부분적으로 아마존을 능가하고 있다. 알리바바(b2b), 티몰(b2c), 타오바오(c2c) 등은 중국 전자상거래의 약 80%를 차지하며 해외기업, 도·소매상, 소비자를 아우르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최근에는 금융, 물류 등 이종(異種) 플랫폼과 소셜커뮤니티까지 확장 중이다.2017년 중국 전자상거래 규모는 약...
봄바람 맞아 유통가 할인붐 2019-03-06 17:23:18
글로벌 명품 패션 브랜드인 ‘칼 라거펠트’ 본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칼 라거펠트 파리스’ 브랜드를 국내 최초이자 단독으로 출시했다. gs샵은 미셸 오바마가 입었던 ‘제이슨 우’와 90년 전통 이탈리아 브랜드 ‘아. 테스토니’를 tv홈쇼핑에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3-04 15:00:02
190304-0234 경제-004409:41 도요타와 손잡은 현대차…상용수소차 충전부품 글로벌 공동 개발 190304-0235 경제-004509:41 [그래픽] 반도체 수출 비중 추이 190304-0236 경제-004609:41 [특징주] 한진칼, KCGI 제기 의안상정 가처분 인용에 강세 190304-0240 경제-004709:45 "새 디자인·카메라에 매료"…이통3사 갤럭시S10...
'알리바바가 온다'…왜 다시 중국인가·왜 지금 알리바바인가 2019-03-04 14:46:19
제조업의 패러다임 전환을 꿈꾸고 있다.알리바바는 2015년 티몰 한국관을 오픈하고, 2016년 sm엔터테인먼트에 355억원, 2017년 카카오페이에 2200억원을 각각 투자하면서 이미 한국시장에도 깊숙이 침투하고 있다.공동저자 임정훈은 한국무역협회, 훼스토(festo), 중국 cj대한통운 등에서 해외사업 개발과 마케팅, 수출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