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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패션의 도시' 뉴욕·파리 들뜨게 만든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 2013-08-27 14:37:23
임원, 다비드 부이예 루이비통 아트디렉터, 제랄드 테송 봉마르셰백화점 책임 스타일리스트 등 유럽 패션계를 이끄는 저명인사 100여명이 gs샵의 신상품 출시 행사에 참석했다. gs샵은 뉴욕 파리와 함께 세계 4대 패션 도시인 밀라노와 런던에서도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로벌 패션업계에서 gs샵의 인지도를 높이고...
자크 시겔라 "광고인, 불황일수록 과감해져야…위험 떠안는 창의적 자세 필요" 2013-08-25 17:05:00
‘루이비통’ ‘에비앙’ ‘시트로앵’ 등이 글로벌 명품으로 성장하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 인물. 프랑수아 미테랑, 니콜라 사르코지 전 대통령의 대선 캠페인을 책임졌던 ‘광고계 킹 메이커’이기도 하다. 50세를 넘으면 대부분 은퇴하는 한국 광고인과 달리 여든의 나이에도 현업에서 뛰고 있다. 칸 국제광고제...
올 가을 명품 여성복 트렌드…여성스럽거나 보이시하거나 2013-08-23 18:11:14
‘루이비통’은 브랜드 특유의 모노그램 이미지를 최대한 억제한 가을용 재킷과 가방을 선보였다. 밍크, 동물의 뿔, 도마뱀 가죽 등으로 가죽 가방을 만들고 이에 어울리는 고혹적인 옷을 내놓은 것. ‘가장 매력적인, 자신만의 호텔 룸을 찾기 위해 차려입은 여성들의 나이트가운’이라는 콘셉트 아래 황새 깃털, 자수,...
현대백화점, 4년간 대규모 증축‥22일 그랜드 오픈 2013-08-22 18:16:50
두배 이상 확대함과 동시에 루이비통(복층), 까르띠에(복층),에르메스, 프라다워모 등 대표 해외패션브랜드를 국내 백화점 업계 최대 규모로 오픈했습니다. 무역센터점은 그랜드오픈을 하기 위해 다음달 9일까지 `그랜드오픈 기념축제`열고 현대차 그랜져(1명), 현대백화점상품권 1천만원(1명), 지중해 4개국...
신세계百 '디자인 재능기부'…전통주 용기·박스 만든다 2013-08-22 16:54:35
브랜드, 백화점 라이벌 '너무 다른' 패션스타일▶ 닮은 듯 좀 다른 ཏ만원 버킨백' 인기몰이▶ 현대百 무역센터점, 4년 만에 초대형 점포 재탄생…에르메스·루이비통 매장 '국내 최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현대百 무역센터점, 4년 만에 초대형 점포 재탄생…에르메스·루이비통 매장 '국내 최대' 2013-08-22 16:53:37
늘리고 120여개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루이비통, 까르띠에, 에르메스 매장은 국내 백화점 중 최대 규모다. 루이비통은 청담동 단독매장에서만 팔던 남성용품을 백화점 중에선 처음으로 무역센터점에 선보였고 까르띠에는 국내 백화점 최초로 두 개 층에 걸친 복층 매장을 만들었다. 무역센터점에 입점한 전체 브랜드 수는...
현대百 무역센터점, 4년만에 증축 리뉴얼 마무리…22일 그랜드오픈 2013-08-22 09:55:05
배 이상 확대함과 동시에 루이비통(복층), 까르띠에(복층), 에르메스, 프라다워모 등 대표 해외패션브랜드를 국내 백화점 업계 최대 규모로 오픈했으며 남성관내 액세서리&잡화존 (562㎡), 아디다스/나이키 메가샵, 해리윈스턴/오데마피게/제라드페리고/피아제 등 모두 16개 해외유명 시계브랜드존(강남 최대 규모) 등은...
국내 vs 해외 ‘셀럽 패션’ 비교 분석 2013-08-16 09:49:01
2012년 여름, 파리에서 열린 루이비통의 주얼리 스토어 오픈 기념행사에서 만난 커스틴 던스트와 기념사진을 촬영했는데 스타일로 정평이 난 헐리웃 스타 앞에서도 ‘굴욕 없음’을 과시 했다. 2013년 3월 김나영이 ‘2013 파리패션위크’를 방문했을 당시 그의 스트리트 패션이 보그 이탈리아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2013 F/W 제시뉴욕, 파리발 트렌드 익스프레스 2013-08-12 14:44:34
시선을 압도한다. 헤어와 메이크업은 루이비통과 입생로랑, 소니아 리키엘 화보작업에 참여했던 토모히로 오하시와 크리스틴 코벨이 담당했다. 카메라는 보그, 엘리 등 해외 라이센스지와 수많은 작업을 진행한 바 있는 포토그래퍼 필림 게이가 잡았다. 뉴 시즌 의상을 선보이는 막중한 임무를 가진 모델은 그 어느 때보다...
니트 전문 브랜드 ‘리플레인’ 론칭 “기본에 충실하다” 2013-08-09 19:18:15
의미한다. 리플레인은 럭셔리 브랜드인 루이비통, 에르메스, 프라다, 알마니, 돌체앤가바나, 살바토레 페레가모, 구찌 등 많은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울과 캐시미어, 알파카 100%를 사용하여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지녔으며 착용감이 뛰어나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디자인은 전체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