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구9단' 플레이하고 류현진 LA다저스 경기 보러가자! 2014-05-20 14:45:05
진라면 페넌트레이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nhn블랙픽이 자체 개발한 <야구9단>은 온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며 야구게임 매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유의 정교한 게임 데이터와 실시간 개입의 묘미를 살린 시스템으로 최상의 전략플레이가 가능한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비오는 날엔 백화점으로 2014-05-16 13:01:07
부침가루, 진라면 멀티(매운맛), 오뚜기 국수소면(900g), 생태를 10~20% 할인판매 한다. 그리고 상품군별로 비오는 날에만 할인판매하거나 사은품을 제공하는 ‘레인보우 상품’도 선보인다. 비에 젖은 고객들을 위해 백화점 출입구와 매장에서 비에 젖은 머리와 옷, 신발 등의 건조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식품업계, 프로야구 마케팅 열풍…해태·야쿠르트·오뚜기 등 2014-04-15 15:04:56
더할 예정이다.오뚜기는 미국 프로야구 la 다저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류현진을 진라면 광고로 기용하면서 대대적인 야구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김인식 감독까지 등장, '먹방' 콘셉트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불닭볶음면(삼양)vs진라면(오뚜기) '혈투'…지면 무조건 3위 2014-03-17 14:31:54
삼양식품이 2위 자리를 되찾을 것"이라며 "최근 진라면에 대한 오뚜기의 판촉 행사가 부쩍 늘어난 것도 이 같은 위기감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삼양식품 점유율 회복의 1등 공신은 불닭볶음면이다.2012년 5월 처음 나온 이 볶음면은 월 평균 20% 가량의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며 지난해 12월에는 약 60억원 가량의...
[한경마케팅대상] 오뚜기(진라면), '류현진~라면' 화제…야구캠프도 진행 2014-03-05 21:59:44
또 지난해 12월 류현진과 함께하는 진라면 야구캠프를 진행했다. 류현진이 직접 각종 투구법에 대해 설명하고 시범을 보였으며, 참가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오뚜기는 최근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반영해 류현진의 이미지를 진라면 봉지 디자인에 삽입했다. 진라면 박스 안의 응모권을 통해 류현진 사인볼을...
오뚜기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JIN&JINY' 해단식 열려 2014-02-28 09:43:10
레시피 개발, 직접 현장에 찾아가는 홍보 미션, 진라면과 함께 떠나는 여행 등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수행해왔다.이번 해단식에서는 서포터즈들이 제작한 진라면 cf 상영, 활동소감 및 발표, 심사평 등 지난 5개월 동안의 활동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jin & jiny는 단일 라면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티몬, 23일까지 '생필품 끝장 세일' 실시 2014-02-17 10:01:54
할인된 6230원에, 오는 20일부터 판매예정인 진라면 매운맛 1박스 40개입은 개당 298원에 구입 가능하다.이 밖에도 아모레 보디용품, 악취제거제 페브리즈, 섬유유연제 다우니, 구강청결제 리스테린, 맥심 커피믹스 등의 생활에 늘 필요하고 평소에도 잘 팔리는 생필품들이 할인 행사에 대거 포함, 대형마트와 오픈마켓 등...
새해 마케팅 키워드는 '소통'…코카콜라 등 메세지 이벤트 봇물 2014-01-22 14:40:12
사람에게는 진라면 기프티콘(3000명)이 증정된다. ? ◆ kt '광대역 소녀 송소희 카드' 이벤트…"새해 인사말 카드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세요" ? kt는 sns상에서 새해 인사말을 쉽게 주고 받을 수 있는 '광대역 소녀 송소희 카드' 이벤트를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송소희 새해 인사 카드'는 새해...
[스타마케팅] 오뚜기,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효과…매출 20% 증가 2014-01-15 06:58:32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고자 진라면 야구 캠프를 마련했다”며 “야구팬들이 진라면 야구 캠프를 통해 류 선수와 소통하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오뚜기는 올해도 류현진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족, 연인, 친구에게 희망찬 응원메시지를 보내는 ‘류현진~라면과 함께하는 2014...
라면시장 올해 키워드 '비빔전쟁'…신라면·짜파게티 매출 TOP 2013-12-26 14:37:38
팔도비빔면, 진라면매운맛, 신라면큰사발 순으로 많이 팔렸다. 올 봄부터 불어 닥친 짜파구리 신드롬은 소비자들에게 만들어 먹는 재미와 정해진 레시피를 탈피한 자신만의 요리법을 보여주면서 단숨에 라면시장 최고 히트작품으로 올려놓았다. 시장조사기관 ac닐슨에 따르면 11월까지 짜파게티와 너구리 매출합계는 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