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3대 버거·캐나다 국민커피 '한국 1호점'…왜 강남일까? 2023-12-13 08:28:38
강남’을 마련했다. 지난해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홍대에 이어 두 번째 자체브랜드(PB)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을 연 곳 역시 지근거리다. 엔데믹(전염병의 풍토병화)과 함께 체험형 매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강남역 상권의 장점이 재부각된 모습이다. 그러면서 높은 임대료에도 올해 상권 공실...
슈프림은 시작일 뿐…'스트리트 패션' 격전지로 뜨는 한국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5 15:29:37
덧붙였다. 노아가 파트너사로 무신사를 선택한 것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싶었기 때문이다. 브랜든 바벤지엔 디렉터는 “노아라는 브랜드를 완전히 경험하려면 백화점 등 몰에 입점하는 형태가 아닌, 노아만의 공간이 필요하다고 봤다”며 “무신사는 우리의 철학을 이해해준 곳”이라고...
오프라인 확장하는 무신사, 채권 발행?투자 유치 등 자금조달 총력전 2023-12-01 14:32:05
발행이 어려운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제도다. 올해 들어 무신사가 채권시장에서 조달한 자금은 총 940억원 규모다. 다만 사모채 발행을 택한 만큼 조달 부담은 다소 확대됐다. 지난 5월 발행된 P-CBO는 모두 3년물로 연 4.5~4.8%에서 금리가 책정됐다. 신용보증기금의 지원을 받아 금리를 낮추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이번...
오프라인 확장 선언한 무신사, 온라인 1위 입지도 강화 2023-11-30 06:38:17
무신사, 온라인 1위 입지도 강화 앱이용자 두자릿수 지속 증가…"온오프라인 다 잘하는 회사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오프라인 영역 확장에 속도를 내는 무신사가 온라인 패션시장에 대한 지배력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30일 모바일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통계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초호화 헬스장 유치…스타필드 수원, MZ 공략 2023-11-29 17:42:05
뿐 아니라 무신사가 운영하는 최초의 숍인숍 매장이라는 상징성까지 있어서다. 무신사는 로드숍 형태의 단독 무신사스탠다드 매장만 고집해 왔다. 무신사스탠다드의 스타필드 수원 입점은 신세계프라퍼티뿐 아니라 무신사에도 매력적이란 게 업계 시각이다. 무신사의 오랜 고민 중 하나인 고객층 확대가 가능해질 것으로...
[단독] 스타필드 수원, 무신사 첫 '숍인숍' 매장 품는다 2023-11-29 16:01:39
‘무신사스탠다드’를 입점시키는 계약을 체결했다. 개점 시기는 이르면 내년 1분기가 될 전망이다. 다음달 문을 여는 부산 매장에 이은 전국 여섯 번째이자 경기권 최초의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이다. 스타필드 수원은 무신사스탠다드 매장을 ‘앵커 테넌트’(핵심 점포)로 삼을 전망이다. 무신사의 핵심 이용층인...
'일잘러' 담당자들 입소문난 똑똑한 HR솔루션 6가지 [긱스] 2023-11-28 09:17:42
고객사가 4000곳을 돌파했다. 정식 서비스 출시 2년만의 성과다. 야놀자, 컬리, 삼쩜삼, 무신사, 쏘카 등 스타트업들과 카카오게임즈, LG디스플레이, 넥슨 등 대기업이 고객사다. 두들린 관계자는 "MZ 인사담당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며 "빠른 업데이트가 가능한 SaaS의 특성을 살려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인기 품목은 '패션잡화·전자제품' 2023-11-22 09:39:18
중국에서도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돼 국내 직구족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했다. 국내 유통업계도 이번 주를 쇼핑 대목으로 보고,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돌입했다. SSG닷컴, 쿠팡 등 이커머스 업체들은 직구 인기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11번가는 이날부터 이달 말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행사를...
수시 채용, 잦은 이직…인사담당자가 찾는 'HR SaaS' 서비스 2023-11-20 16:28:24
사가 4000곳을 돌파했다. 정식 서비스 출시 2년 만의 성과다. 야놀자, 컬리, 삼쩜삼, 무신사, 쏘카 등 스타트업과 카카오게임즈, LG디스플레이, 넥슨 등 대기업이 고객사다. 두들린 관계자는 “MZ 인사담당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며 “빠른 업데이트가 가능한 SaaS의 특성을 살려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지난해...
"내년 20여곳 출점"…무신사 오프라인行 가속 2023-11-16 17:50:54
정책도 온·오프라인을 통일했다. 무신사앱에서 제공하는 등급별 할인과 적립금·카드할인도 똑같이 적용한다. 한 대표는 “온라인에서의 경험을 오프라인에서 동일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게 핵심”이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같은 가격을 제공한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패션업계 ‘메기’ 되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