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포 풍무역세권에 7000가구 '미니 신도시' 뜬다 2025-10-21 17:04:10
6900여 가구로 계획됐다. 공동주택 부지는 총 6개 블록으로 이뤄진다. B4·C5 블록도 호반건설이 조성한다. B4블록에는 660가구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남쪽 C5 블록에는 총 1061가구(오피스텔 98실 포함) 규모 주상복합단지가 조성된다. 두 단지 모두 내년 상반기 분양할 계획이다. B1·B2 블록은 ‘수자인’ 브랜드로...
파주시민축구단, 올리브크리에이티브와 파트너십 업무 협약 2025-10-21 16:56:11
도시 브랜드를 갖추고 있다”며 “파주시민축구단은 이러한 지역적 정체성과 상징성을 바탕으로 국제 친선경기, 아시아 유소년 축구 교류,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등 다양한 국제 협력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파주시민축구단은 프로축구단으로서의 운영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심청전 세계로 진출…박해미 뮤지컬 '블루 블라인드' 美서 공연 2025-10-21 14:30:51
뮤지컬 본편 외에도 OTT 실황 중계, 굿즈·OST 판매, 브랜드 PPL, 해외 투어 등으로 수익 구조를 다각화했다. 관계자는 "'블루 블라인드'는 전통 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K-뮤지컬 글로벌 원형 IP로, 브로드웨이·런던·도쿄를 잇는 글로벌 투어를 추진 중"이라며 "K-POP과 K-드라마를 잇는 차세대 한류...
"외국인 관광객 증가로 유통주 긍정적"...백화점 '맑음', 면세점 '흐림' [리포트 비하인드] 2025-10-21 13:44:51
소비자들이 빠르게 새로운 브랜드를 찾고 쉽게 질리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음. - OEM 업체들은 브랜드 변화에 관계없이 안정적 실적 유지 가능하다고 평가됨. - 면세점은 과거의 영광을 회복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로드샵과 체험 중심의 쇼핑이 대세로 자리잡음. - 4분기에는 소비 여력 확대로 인해 유통주에 긍정적인...
호텔판 폭군의 셰프_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타마유라', 일본 '우카이'와 체험형 갈라 선보여 2025-10-21 13:16:20
하이엔드 다이닝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일본 각지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공간 연출과 장인 정신이 깃든 요리 철학으로 전 세계 미식가들의 찬사를 받아왔다. 이번 갈라는 양사를 대표하는 두 셰프의 우정과 철학이 만들어낸 예술적인 미식 여정이기도 하다. 우카이의 사사노 유이치로 총괄 셰프와 타마유라의 이경진...
"K-뷰티 모방 현상, 위험 요인이자 인기 증명...에이피알 고성장세" 2025-10-21 10:06:57
가능성이 있습니다.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브랜드의 강력한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으며, 유럽 시장 확장과 새로운 브랜드의 순위 상승이 기대됩니다. 메이크업 예능 프로그램의 등장으로 색조 브랜드의 글로벌 노출이 증가할 전망이며, 코스맥스와 같은 관련 기업의 투자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본 기사는 한국...
구찌 '립스틱' 야심차게 내놨지만…"도와주세요" 극약처방 2025-10-21 09:59:21
주요 브랜드의 뷰티 라이선스를 확보함으로써 로레알은 패션 하우스의 감성을 담은 럭셔리 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한층 넓힐 것으로 보인다. 로레알은 이들 브랜드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케어링에는 로열티를 지급키로 했다. 양사는 ‘웰니스(Wellness) 및 롱제비티(Longevity)’를 공동으로 탐색하기 위한 전략위원회를...
트래블월렛, 글로벌 암호화폐 플랫폼 ‘크립토닷컴’과 MOU 체결 2025-10-21 09:40:18
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공동 브랜드 카드, 가상자산 거래 서비스 통합, 원화 기반 스테이블코인 등 세 가지 핵심 분야에서 전략적 협업을 추진한다. 이번 협약으로 트래블월렛은 크립토닷컴의 한국 내 우선 발급 파트너로 지정된다. 두 회사는 공동 브랜드 선불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전 세계...
하자 예방도 AI로…GS건설 아파트 품질관리 박차 2025-10-21 09:14:21
보수를 진행하는 '먼저보고 새로고침' 서비스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S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밀착관리와 AI기술을 활용한 선제적 품질 관리를 통해 입주민의 일상이 특별해지는 자이(Xi) 브랜드 철학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송렬 한경닷컴...
29CM "DDP디자인페어에 닷새간 3만명 방문…온라인 거래액도↑" 2025-10-21 08:49:59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DDP디자인페어는 29CM와 서울디자인재단이 공동주최한 행사로 국내외 인테리어·리빙 브랜드 90여곳이 참여했다. 행사의 영향으로 29CM의 홈 카테고리 '이구홈' 거래액은 일주일 전에 비해 40% 뛰었고 실시간 라이브 콘텐츠 '29라이브(29LIVE)'를 진행한 일부 업체는 방송 직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