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면세점, 중소기업 'K-셀렉션' 기획전…150여개 참여 2025-08-07 08:56:15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기업은 뷰티 104개사, 패션 19개사, 식품 30개사 등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 배너와 매장 내 홍보, 모바일 앱 푸시 알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연계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하기로 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입점 중소기...
장원영 앞세워 2.5조 '잭팟'…36세 억만장자에 관심 폭발 2025-08-07 07:30:41
뷰티디바이스 시장을 이끌며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2021년 화장품이 전부인 줄로만 알았던 뷰티 시장에 첨단 전자기기(메디큐브 에이지알)를 앞세워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당시 배우 김희선을 모델로 발탁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중심으로 마케팅하면서 '김희선 마사지기', '김희선 탄력기기'로...
애플, 美 투자 총액 6천억 달러로 확대…4년간 집행” -[美증시 특징주] 2025-08-07 07:15:55
일부 해외 시장에서는 음식 배달 서비스 ‘우버이츠’가 승차 호출보다 더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이날 어닝콜에서는 자율주행 관련 질문도 이어졌습니다. 모건스탠리 애널리스트는 웨이모 로보택시의 활용 현황을 묻자, 우버 CEO는 오스틴과 애틀랜타 지역에서 “웨이모 한 대가 일반 우버...
프리미엄멀티샵, 중국 SIMEILONG과 보세·면세 인프라 협약 체결 2025-08-06 17:32:26
시대는 지났다”며 “이제는 시스템을 통해 유통과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구조로 전환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프리미엄멀티샵은 물리적 유통공간과 디지털 시스템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플랫폼으로, K-뷰티와 명품 브랜드를 아우르는 새로운 유통 모델을 구축하게 됐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라이브엑스, 신용보증기금 ‘프리아이콘(Pre-ICON)’ 선정…글로벌 뷰티 혁신 기업으로 도약 2025-08-06 16:24:05
토탈 뷰티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라이브엑스는 2021년 부산 해운대에 위닛 1호점을 오픈하며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후 공유형 살롱의 구조와 문화에 혁신을 더하며 빠르게 확장, 현재는 위닛·위닛블랙·살롱에이 등 전국 60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 살롱워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6월에는 서울...
[한경유레카 특징주] 에이피알, 분기 최초 매출 3천억원 돌파 2025-08-06 10:30:31
매출비중을 차지한 화장품/뷰티 영역에서는 글로벌 고객의 확대와 메디큐브 주력 제품에서 판매가 증가했다. 지역별 매출로는 한국을 제외하고 모든 지역에서 전년동기대비 성장했으며 특히 미국과 일본에서 각각 285.8%와 366.1% 증가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에이피알에...
쿠팡, 대만 등 성장사업에 1.3조 투자…"K뷰티 중기 수출 늘린다" 2025-08-06 09:33:09
“이번 투자는 대만 서비스에 대한 확신이 높아졌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했다. 연초 쿠팡의 성장사업 손실 전망치는 최대 1조원(7억5000만달러) 규모였다. 그러나 하반기 이보다 최대 30%(3000억원) 늘어난 1조3000억원을 예상한다는 것이다. 에비타 손실 전망치를 상향한다는 것은 수익성 제고보다 미래 성장 가능성이...
플랫포스, ‘폰기프트’ 고도화 서비스 출시… 디지털 전환 확장 본격화 2025-08-06 08:00:00
위해 폰기프트 서비스를 이용하여 모바일 상품권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폰기프트는 유·무형 상품 모두를 모바일 상품권으로 전환할 수 있는 유연한 구조 덕분에 미용·뷰티, 화장품, 패션, 식품 유통, 사회복지, 호텔, 헬스케어, 전시·체험 분야 등 다양한 업종에서 도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폰기프트의...
매출 300억 뷰티 브랜드 A사 M&A 매물로 2025-08-05 15:03:49
통해 확보한 제휴 병원 네트워크와 10만명 이상의 회원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보이고 있다. 연 매출은 10억원 미만이다. 브릿지코드가 매각을 주관하는 C사는 지난해 영업이익 흑자 전환에 성공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건강보조식품 판매, 비급여과 서비스 확대 등으로 수익 다각화를 모색중이다. 최다은 기자...
14만명 다녀간 '코리아뷰티페스티벌'…외국인 98% '만족' 2025-08-05 10:13:54
축제에 전반적으로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특히 'K-뷰티 브랜드의 풍성한 혜택(32.6%)'과 '재미있고 유익한 체험 프로그램(31.2%)'을 가장 만족스러운 요소로 꼽았다. 참여 기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는 전체 90.9%가 코리아뷰티페스티벌 참여에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거점에서 체험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