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갑질논란' 쿠팡, 4년9개월만에 LG생활건강과 직거래 재개 2024-01-12 09:23:30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쿠팡은 LG생활건강의 오휘, 숨37, 더후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는 '로켓럭셔리' 품목으로 새로 포함하기로 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4년 9개월 전인 2019년...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2024년 목표는 성장 전환" 2024-01-02 10:23:47
언급하며 "더후 브랜드의 리빌딩을 지속하고 차별화된 효능가치, 감성가치, 경험가치를 확대해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더 강화하면서 가치 있고 풍성한 컨텐츠로 브랜드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하겠다"고 했다. 또 더후의 미국 시장 진출도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이어서 글로벌 MZ세대 타깃 브랜드로 빌리프, CNP,...
[신년사] 이정애 LG생건 사장 "올해 부진 털고 성장 전환 목표" 2024-01-02 09:21:03
이 사장은 올해 중점 추진사항으로 ▲ 더후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뷰티시장 공략 확대 ▲ 조직역량 강화 ▲ 데이터를 통한 업무 효율성 제고와 성과 창출 ▲ 차별적 고객가치를 위한 몰입 등 네 가지를 제시했다. 이 사장은 "더후 브랜드의 리빌딩을 지속하고 미국 시장 진출도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빌리프, CNP,...
LG생활건강, 립밤·립마스크 단점 보완한 '립세린'…차별화된 고객가치 구현 2023-12-28 16:06:18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더후는 순도 99.5%의 순금과 항산화 성분 비타민E를 함유한 ‘더후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을 내놨다.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은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 성분을 바탕으로 해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비타민E 성분이 함유돼 촘촘한 보습과 항산화 효과도 기대된다는 ...
LG생건, 3분기 영업익 32% 감소한 1285억…뷰티 이익 88% '추락' 2023-10-26 16:00:45
'더후'의 입지 강화를 위해 마케팅비를 쏟은 가운데 주요 채널 수요 약세와 구조조정 비용 등으로 영업이익이 감소했다는 설명이다. 3분기 HDB 사업 매출과 영업이익도 2.9%, 16.8% 감소한 5701억원, 467억원을 기록했다. 데일리뷰티 실적이 양호했지만 원료사업 기저 부담이 지속되며 매출이 소폭 감소했다....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더후' 리브랜딩…글로벌 공략 2023-10-11 16:16:44
관계자는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는 궁극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하기 위한 빛의 비밀을 밝히는 여정을 글로벌 고객들과 공유하는 자리”라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천기단은 기존 더후 천기단의 헤리티지(유산)를 계승하면서도 ‘광채 안티에이징’의...
"황금기여, 다시 한번"…아시아 공략 시동 거는 K뷰티 2023-09-28 19:39:09
이후 4년 만이다. 더후는 중국에서 더후 내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제품인 '천기단'을 13년 만에 리뉴얼하며 중국에서 첫선을 보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대표 제품인 천기단 리뉴얼을 계기로 중국 고객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코로나19 영향으로 다소 침체된 뷰티 사업의 반전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경배 "中서 반드시 재도약" 다짐하더니…설화수도 상하이 갔다 2023-09-18 10:56:57
30일 더후의 리뉴얼 버전 '천기단' 홍보를 위해 중국 상하이 소재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를 개최했다. 2010년 출시 후 13년 만의 리뉴얼을 거친 천기단 신제품을 중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 것. LG생활건강이 중국에서 대규모 브랜드 홍보 행사를...
"中 포기 못해"…LG생건 마케팅 드라이브 2023-08-31 17:54:27
발표했다. 더후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로 2010년 1월 출시 이후 13년 만에 재단장했다. 첫선을 보이는 국가도 중국이다. 9월 중국을 시작으로 세계 시장에 단계적으로 진출한다. 국내에는 오는 10월 내놓는다. LG생활건강은 더후 천기단 리뉴얼과 함께 중국에서 대규모 미디어아트 행사를 연다....
"脫중국 없다"…상하이서 셀럽 100명 몰린 K뷰티 마케팅 [하수정의 티타임] 2023-08-31 15:35:25
밝혔다. 더후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로 2010년 1월 출시 이후 13년 만에 재단장했다. 첫 출시 지역은 중국이다. 9월 중국을 시작으로 세계 시장에 단계적으로 진출한다. 국내는 오는 10월 선보인다. 더후 천기단 리뉴얼과 함께 LG생활건강은 중국에서 대규모 미디어아트 행사를 연다. 지난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