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퍼모델·AI 쇼호스트 총출동…롯데홈쇼핑, 신규 방송 론칭 2024-02-13 08:33:09
슈퍼모델·AI 쇼호스트 총출동…롯데홈쇼핑, 신규 방송 론칭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홈쇼핑이 슈퍼모델과 인공지능(AI) 가상인간 쇼호스트 등이 진행하는 신규 방송을 잇달아 선보이며 시청자 잡기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5일 오전 신규 패션 프로그램 '룩엣미'(Look at Me)를 방송한다고...
축구부터 신작까지, CJ ENM 설 연휴 편성표 미리보니 2024-02-06 09:28:43
TV쇼 부문 글로벌 일간 순위 1위에 오를 정도로 전세계가 과몰입 몰이 중인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연속 편성한다. Mnet은 신규 론칭한 예능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과 '커플팰리스'를 집중 편성했다. '빌드업'은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 있고, 보컬을...
동아제약,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런칭 2024-01-30 16:22:57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남, 여 특성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된 독일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의 신제품으로, 지난해 9월 CJ 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런칭 후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국내에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오쏘몰은 기존 30일분뿐 아니라 7일분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고트만, 2024년형 트라이탄 밀폐용기 출시 2024-01-29 14:24:40
콜라보를 기대해달라”며,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만한 디자인과 기술을 가진 제품을 선보이며, 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트만은 2019년 론칭 후 50여 개 유명 백화점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가치를 인정 받아왔다. 새롭게 맞이한 2024년에는 국내를 넘어...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전체 매진 2024-01-19 10:00:04
지난 13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론칭한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매진됐다고 19일 밝혔다. 작년 11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티드 에센스 기획 세트’의 전체 매진 이후 지난 13일 2회차 방송 역시 본방송 목표대비 115% 달성하여 전체...
아이파크몰, 야외 테라스에 '캠핑 체험' 콘텐츠 2024-01-18 14:50:33
'신규 라인업 단독 론칭쇼&캠프닉'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종전엔 캠핑장에서 진행해오던 행사다. 신규 라인업의 특장점이 잘 부각될 수 있도록 따뜻한 감성의 텐트가 차가운 분위기의 도심과 대조되도록 행사가 꾸려졌다. 행사의 콘셉트는 '도심 속 캠크닉(캠핑+피크닉)'이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박민영, 전 남친 논란 완벽히 지웠다…'내 남편' 인기 고공행진 2024-01-12 10:46:22
TV쇼 카테고리 글로벌 전 지역 종합 데일리 순위 TOP 2에 올랐다. 특히 캄보디아,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멕시코, 몽골, 미얀마, 페루, 필리핀, 싱가포르 등 12개국에서는 1위를 차지했으며, 그중에서도 필리핀에서는 론칭 이후 8일 연속 최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디지털 클립 조회수도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2억...
"엔씨소프트, 4분기 실적 기대치 밑돌 듯…목표가↓"-NH 2024-01-09 08:39:51
하락세가 진정될 것으로 보인다"면서도 "지스타게임쇼 참여 및 TL 론칭에 따른 마케팅비용(357억원)이 증가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TL의 성과가 저조하다고도 했다. 다만 안 연구원은 "최근 새로운 공동대표를 선임했고 임원을 중심으로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어 회사의 변화가 기대된다"며 "이와 관...
"트렌드가 바뀌어도 역시"…SBS, 8년째 2049 시청률 1위 2024-01-03 11:21:42
더해 게임 버라이어티쇼 '덩치 서바이벌 먹찌빠', 솔루션쇼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 공익쇼 '녹색 아버지회', 토크쇼 '강심장' 시리즈 등 어느 해보다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론칭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시사교양은 SBS의 간판 교양프로그램 'TV 동물농장'과...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대상 헬스케어·뷰티 판매 확대 2024-01-03 09:48:37
헬스케어, 뷰티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4일 오후 8시 45분 케어푸드 브랜드 '메디쏠라'의 '영양 밸런스 메뉴 14식'을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론칭 방송에선 준비한 수량이 15분만에 완판됐다. 같은 날 오전 7시 15분에는 '코지마 혈압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