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VR 안경 하나로 키즈 요가 세상 펼쳐집니다" 2023-12-28 10:34:19
그냥 스마트폰을 조작하듯 화면을 터치하기만 하면 돼요. 그 결과 VR 게임 내에서 할 수 있는 요가 동작도 더 다양해질 수 있었습니다. 메타요가 프로그램만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키즈요가 콘텐츠로서, 게임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요가를 배울 수 있다는 거예요. 아이들에게 단순히 요가 동작을 따라...
자동개인식별부터 감정분석까지…AI에 사활 건 IPTV 업계 2023-12-24 07:00:06
AI B tv는 이용자의 스마트폰과 TV 연동 그리고 고객의 정보 제공 동의를 전제로 하는데, SK ICT 유관 기업 고객의 60%가 정보 사용에 동의해주고 있어 관련 시장은 성장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SK브로드밴드는 전망했다. KT[030200] IPTV 서비스인 지니TV도 기존 올레tv에서 서비스명을 변경하면서 AI 큐레이션을 전면에...
"경치 좋은 경로 추천해줘"…'바퀴달린 스마트폰' 시장 열린다 2023-12-19 14:52:32
안내해드릴게요. 1시쯤 도착 가능한 케어키즈존 식당인 전주의 OOOO을 경유지에 추가해드릴게요. 식당 인근 300m 지점에는 전기차 충전소도 있어요. 이 여행의 일정표를 아내 분에게도 전달해놓을게요." 기아가 내년 출시할 소형 전기 SUV 'EV3'에 처음으로 탑재할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통해 운전자가 활용할 수...
"삼성도 만들어라"…'6만원' 애플 제품에 폭발한 사람들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3-12-11 06:00:01
올라왔다. 애플은 아이폰을 출시할 때마다 한국을 3차 출시국으로 분류하고 있다. 그 탓에 애플이 한국 시장을 홀대한다는 평가가 적잖았다. 하지만 애플 충성고객의 팬심은 굳건하다. 애플 하남에 오픈런한 인파도 이를 뒷받침한다. 미국 정보기술(IT) 시장조사업체 '브랜드키즈'가 최근 발표한 '2023년 고객...
1020세대 '아이폰 사랑' 이 정도였나…삼성도 '초긴장' 2023-11-22 20:00:04
폰 1위로 집계됐다. 갤럭시 A24는 또 만12세 이하 어린이(키즈) 기준으로 구매가 가장 많이 이뤄지는 스마트폰으로도 1위에 올랐다. KT와 LG유플러스에서도 최근 한 주간 온라인 판매가 가장 많이 이뤄진 스마트폰은 아이폰이었다. KT가 최근 일주일간 KT샵을 통해 집계한 스마트폰 인기 판매 순위를 보면 아이폰15프로와...
[고침] 경제(윤두현 "구형 단말기 쓰는 72만 명, 위급 시…) 2023-10-27 15:57:47
키즈폰이 기술적 문제 등으로 정밀 측위 앱이 설치되지 않은 데 대해서는 "부모들에게 정밀 측위 미탑재 사실 및 위험 여부 안내 방법 등을 이통사 등과 지난 24일 협의했으나, 키즈폰은 대단히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고 자녀안심 앱 등이 있어 반대 의견을 피력했다"고 설명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윤두현 "구형 단말기 쓰는 72만 명, 위급 시 위치 파악 불가"(종합) 2023-10-27 14:22:38
키즈폰이 기술적 문제 등으로 정밀 측위 앱이 설치되지 않은 데 대해서는 "부모들에게 정밀 측위 미탑재 사실 및 위험 여부 안내 방법 등을 이통사 등과 지난 24일 협의했으나, 키즈폰은 대단히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고 자녀안심 앱 등이 있어 반대 의견을 피력했다"고 설명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갤럭시 쓰는 女 반드시 잡아라"…소개팅서 스마트폰 본다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3-10-22 06:00:06
업계에 따르면 미국 정보기술(IT) 시장조사업체 '브랜드키즈'가 최근 발표한 '2023년 고객 충성도 기업 순위'에서 삼성전자 스마트폰 부문이 전체 8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17위에서 9계단이나 뛰었다. 올해까지 2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애플 스마트폰 부문과의 격차를 좁혔다. 브랜드키즈는 올해 8월 미국...
"어른 돼도 귀여운 게 좋아"…가전 피규어·캐릭터 폰케이스 완판 2023-08-25 17:59:49
등 인물 피규어 3종도 함께 내놨다. 인물 3종에는 이름과 MBTI(성격유형검사) 타입을 부여해 캐릭터 서사를 만든 점도 재미 요소다. LG전자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수집욕을 불러일으키는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가전을 즐기고, 가전의 새로운 면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는 걸 목표로 했다”고 말했다....
해수욕장도 아닌데 '바글바글'…폭염에 인기 폭발한 곳 2023-08-01 21:00:06
이 기간 키즈 상품군 매출은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에서 모두 20%씩 신장했다. 더위를 피해 백화점와 아웃렛을 찾은 손님들이 끼니를 내부에서 해결하다 보니 식음료(F&B) 매출도 덩달아 상승했다.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의 지난 주말 F&B 매출 역시 각각 10%, 15%씩 늘었다. 신세계백화점 또한 지난 주말 고객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