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큐텐, 위시플러스에 한국상품 전문관 개설…美 역직구 공략 속도 2024-05-28 09:09:38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K-에비뉴는 식품, 뷰티, 패션 등의 카테고리를 두고 상품을 구성했다. 큐텐에 입점한 브랜드 상품도 '스페셜딜'로 선보인다. 북미지역 수출 확대를 추진하는 국내 브랜드의 입점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큐텐은 현재 CJ, 대상, 해태 등 주요 식품 기업의 미국 현지 법인 및 총판과 입점...
국내 리테일 임차 수요 아태지역 1위…CBRE 코리아, 조사 결과 발표 2024-05-28 09:00:04
태평양 지역 리테일 임대차 전문가 124명을 대상으로 임대 시장 동향 및 전망을 파악하기 위해 진행한 결과다. 보고서에는 주요 임대차 문의 사항, 리테일러 이전 선호도, 국내 주요 상권별 전망 및 업종별 크로스보더 확장 수요가 포함됐다. 국내 주요 상권에서는 한남, 성수, 도산대로로 대표되는 신흥상권이 올해 리테일...
"론칭 7개월 만에 이용률 7배"…펫프렌즈 '집사생활' 플라이휠 올라탔다 2024-05-27 15:30:40
돌봄과 관리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패션이나 인테리어 분야보다 더 많은 정보와 정서적 공감이 요구된다는 점에 착안했다. 고객들은 다른 반려인이 어떻게 반려동물을 키우는지, 어떤 제품을 쓰는지, 아프면 해결 방법은 무엇인지 등 궁금증을 해소하는 동시에 자랑하고 싶은 내 반려동물의 일상을 공유한다. 펫프렌즈는...
네이버, '도착보장' 이용 업체에 교환·반품비 무료 지원 2024-05-27 06:01:01
판매자를 대상으로 '반품안심케어' 이용 동의를 받고 있다. 네이버 관계자는 "현재 도착보장 이용 판매자의 절반 이상이 반품안심케어 서비스 이용에 동의해 빠르게 늘고 있다"며 "생활·건강, 디지털·가전, 식품은 물론 교환·반품이 잦은 패션의류 및 잡화 카테고리 판매자들도 고루 가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삼양식품·실리콘투 주가 급등…SNS는 이미 알고있었다 2024-05-26 18:08:13
값) 지수가 지난달부터 100으로 뛰어올랐다. 중동인 대상 틱톡 계정인 ‘StyleKorean Arabia’는 추가적인 주가 상승을 부를 요소로 분석된다. 최근 2개월 만에 팔로어 58만1200명을 끌어모으는 성과를 냈다. 색조 화장품의 강자 아이패밀리에스씨, 1분기 최대 실적을 기록한 브이티는 영문·일어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램...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유통업계도 여름맞이에 나섰다. 여름 패션 상품부터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 참외 등을 할인 판매한다. 국내 여행과 일본 소도시 여행 상품 할인권도 준비돼 있다. ▲ 롯데백화점 = 다음 달...
김남근 "'상생 6법' 앞장…민생·정치개혁, 민주당 균형 맞출 것" [22대 국회 이것만큼은] 2024-05-24 17:30:25
고금리 업체에 장기간 빚을 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법원 파산 회생이나 개인 워크아웃을 활성화할 필요가 있다" ▶정부의 건전 재정 기조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나 "건전 재정도 하나의 기본 원칙이다. 도그마에 사로잡히면 안 된다. 선진국이 경기 부양 정책을 펼치면 여기에 맞춰야 한다. 경제위기 상황인데도 낙수효과만...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9:12:51
2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성수 전시장에서 주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v> 6월에는 새로운 소비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입점이 예정돼 있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일상에서 즐기는 르노"…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8:43:53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레이 르노(play renault)'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 르노 캠페인은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르노 성수를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매 주말마다 다양한 브랜드 경험 프로그램들로 운영된다. 오는 25일에는 성수 ‘1유로 프로젝트’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주변을...
데뷔 첫날 질주…급등세에 '따따블' 접근 2024-05-23 09:25:14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의류 제품을 직접 디자인 및 제작해 수출하는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다. 월마트(Walmart) 등 대형 할인점 브랜드부터 갭(Gap)과 리바이스(Levi’s), 에이치앤엠(H&M) 등 스페셜티 스토어 브랜드, 온라인·SNS 기반 미래지향적 브랜드,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양한 바이어를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