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서 들여와 中·日 수출…코오롱FnC의 '지포어' 성공 전략 2025-12-11 17:14:47
관계자는 “프리미엄 K골프 브랜드를 콘셉트로 글로벌 럭셔리 메이커들과 경쟁할 수 있는 최고급 오프라인 채널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오롱FnC가 자신 있게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겠다고 나선 배경에는 한국의 성공 방정식이 동아시아에서도 통할 것이라는 자신감이 있었다. 코오롱FnC는 본사 의류를 단순히...
"안 팔린다" 다들 죽쑤는데 1000억 '잭팟'…난리 난 골프웨어 2025-12-11 17:09:33
입지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프리미엄 K골프 브랜드를 콘셉트로 글로벌 럭셔리 메이커들과 경쟁할 수 있는 최고급 오프라인 채널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오롱FnC가 자신 있게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겠다고 나선 배경에는 한국의 성공 방정식이 동아시아에서도 통할 것이라는 자신감이 있었다. 코오롱FnC는...
"로로피아나 정신 담은 시즈…럭셔리와 스포츠웨어 다리 놓겠다" 2025-12-11 17:01:55
이 브랜드는 한 세기 가까이 직물과 원단만 파고들었다. 비쿠냐, 캐시미어 등 당시만 해도 희소했던 원단이 로로피아나를 거쳐 ‘고급 원단의 대명사’가 됐다. 오로지 원단에 승부를 건 로로피아나 가문의 집념은 작은 가족 기업을 세계 최대 명품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인수할 만큼 탐나는 브랜드로 키웠다....
'주상복합의 진화'... 고급 주거 프리미엄 갖춘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 관심 2025-12-11 15:06:01
서비스·24시간 스카이라운지 카페 운영 등 고급 주거 서비스를 제공(유상)해 브랜드 주상복합의 가치를 한층 높였다. 특히 힐스테이트 입주민 전용 통합 플랫폼 '마이 힐스'에서는 입주자 사전방문 예약, A/S신청, 입주 후 홈 loT제어, 방문차량 예약, 공지사항 확인과 관리비 및 에너지 사용량 조회 등은...
내년 중국산 에어컨 쏟아지나…샤오미 '첫 가전공장' 가동 2025-12-11 14:52:23
휠'이다. 미지아는 샤오미의 스마트홈 브랜드로 에어컨·세탁기·냉장고 등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샤오미 스마트홈 플랫폼 '미홈'을 통해 연결되는 지능형 사물인터넷(IoT) 기능을 지원한다. 샤오미는 "연초 미홈 중앙 에어컨을 출시해 모든 제품군에서 고급 제품 라인을 구축하는 데 한발 더 나아갔고...
물타기하다 '2대 주주' 오른 개미 결국…27억에 탈출했다 2025-12-11 14:33:22
신원종합개발은 민간 아파트 사업과 자체 브랜드를 보유한 고급빌라사업, 플랜트 사업, 관토목 사업 등을 하는 종합건설사다. 주택공급 확대 기대감에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11일 오후 2시20분 현재 신원종합개발은 상한가인 3835원에 거래 중이다. 김씨는 "신원종합개발은 좋은 주식이다. 최소 1만원을 넘는 것이 인간의...
까르띠에 안경에 샤넬 화장품도?…北 부자 쇼핑 일상 '깜짝' 2025-12-11 11:36:45
눈에 띈다. 이 안경점에서 실제 이들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소비자들에게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내기 위해 해외 명품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점포 내부를 한국의 고급 안경 매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현대적으로 꾸며 놓은 것도 눈길을 끈다. 조선신보는 "처음에는...
새 주인 찾은 반포 팔레스…'주거·호텔' 복합개발 2025-12-10 16:47:05
브랜드를 유치할 방침이다. 최근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재개발 추진으로 반포 일대가 고급 주거와 관광이 결합한 ‘복합 허브’로 변모할 것이란 기대도 나온다. PFV 관계자는 “특급 호텔과 레지던스가 결합한 ‘웰니스 특화 호텔’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강남과 반포의 스카이라인을 재편할 랜드마크를 조성하는...
힐스테이트 선암, 내포 에듀플라츠 등 희소성·브랜드대단지 '주목' 2025-12-10 16:45:10
내부는 드레스룸, 팬트리, 보조주방 등 특화 수납과 고급 마감재(유상)를 적용한다. 대형 펜트하우스(전용 168·172·176㎡)는 최상층 조망과 희소성을 갖춘 프리미엄 주택형으로 조성된다. 호텔식 컨시어지, 비서 서비스, 24시간 스카이라운지 카페 운영 등 고급 주거 서비스를 제공(유상)해 브랜드 주상복합의 가치를 한...
백화점 밖으로 나온 감각적 '쇼핑핫플'…"강남 주부·직장인 몰리겠네" [현장+] 2025-12-10 15:51:10
벽이 갈라지며 어두운 비밀 공간이 나타났다. 고급 가이세키(일본의 연회용 요리)를 100% 예약제로 운영하는 다이닝 레스토랑 모노로그다. 하루에 한 팀만 8좌석 한정으로 운영된다. 유(U)자 형태의 바 중앙에 선 셰프가 각 고객들과 두루 소통할 수 있는 오픈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식사 공간 뒤에는 소파를 마련해 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