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소·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서 개막 2024-04-25 14:00:17
해외 판매를 위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 800여개를 아마존, 티몰, 라쿠텐, 쇼피 등 글로벌 유통 플랫폼 8곳에서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되고 한류 행사인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와 연계한 판촉전도 펼쳐진다. 축제 기간 전국 BC카드 중소가맹점 3만곳과 1천300여곳의 백년가게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에이티즈, 글로벌 인기 이 정도? 쏟아지는 러브콜 2024-04-25 10:43:41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타워레코드 일간 판매 차트,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 레코초쿠 일간 음반 차트에서 모두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오리콘 주간 합산 싱글 차트, 빌보드 재팬 톱 싱글 세일즈 차트 2위를 차지하며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낫 오케이'는 발매 첫날 약 18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전작...
'선재 업고 튀어' 오늘(22일) 25분 먼저 본다…변우석·김혜윤 데이트 공개 2024-04-22 16:21:17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 방영 첫 주 만에 해외 133국 1위를 차지했고, 일본 유넥스트(U-NEXT) 전체 드라마 랭킹 1위 등극과 동시에 해당 OTT에서 선보인 한류드라마 중 가장 높은 평점 4.5를 기록했다. 대만 아이치이(iQIYI)에서는 예능을 포함한 전체 TV쇼 랭킹 3위와 함께 평점 10을 달성하며 '2024년 최고의...
"김혜윤 또 일냈다"…드라마서 교복만 입었다 하면 '대박' 2024-04-18 09:43:56
해외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18일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에 따르면 지난 8일 첫 공개된 '선재 업고 튀어'(영제: Lovely Runner)는 방영 첫 주 미국과 캐나다를 비롯해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브라질, 멕시코, 그리고 호주와 인도까지 전 세계 133개국 1위에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라쿠텐 비키...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아마존, 쇼피, 큐텐, 라쿠텐 등 해외 판매 채널과도 공동 마케팅을 할 예정이다. 유 대표는 “미국 최대 화장품 멀티숍인 울타뷰티에 입점하는 등 올해 미국 실적이 눈에 띄게 좋아질 것”이라며 “작년부터 개척 중인 중국에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마녀공장은 65개국에 진출했다. 올 상반기 인...
바이든 "동맹·우정 위해"…기시다 "미개척지로 대담하게" 2024-04-11 11:46:39
라쿠텐 창업자, 인기 아이돌 듀오 요아소비, 은퇴한 휠체어 테니스의 전설 구니에다 신고 등이 초청됐다. 한인으로서 일본 기업 최고위급 자리에 올라간 이명원(미국명 메건 명원 리) 파나소닉 북미법인 대표도 자리했다. 국빈 만찬의 콘셉트는 '활기찬 봄 정원'이었다. 만찬장 내부와 입구는 일본을 상징하는...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아마존, 쇼피, 라자다, 큐텐, 라쿠텐 등 해외 판매 채널과 현지 유수의 밴더 업체들과도 마케팅을 진행한다. 작년 기준 내수 비중 45.2%(453억원), 수출 비중 54.8%(596억원)다. 매출 규모로 따지면 한국 45%, 일본 30%, 중국 11%, 미국 5% 순이다. 제품 카테고리별 매출은 클렌징...
'K콘텐츠'로 세계시장 뚫는다…'토종 OTT' 웨이브의 진격 2024-04-03 10:17:51
스마트TV, 구글TV, 아마존프라임비디오, 애플TV, 라쿠텐 비키, 로쿠, 컴캐스트 엑스피니티, 주모, 콕스 등 해외 주요 OTT나 가전 및 케이블TV와 제휴를 맺고 한국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기도 하다. 이태현 웨이브 대표는 “한류가 활성화됐거나 확산 단계에 있는 잠재력이 큰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日 라쿠텐 그룹, 금융 사업 통합 계획 발표 2024-04-01 21:58:47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라쿠텐 그룹의 수익 센터 역할을 해왔다. 온라인 뱅킹, 중개, 신용카드 서비스를 포함한 금융 부문의 이익은 2023년에 37% 증가한 1,229억 1,500만 엔(8억 1,220만 달러)을 기록해 그룹의 실적을 지원했다. 라쿠텐 그룹의 순손실은 2022년 3,772억2천만엔에서 지난해 3,394억7천만엔으로 줄었다.
'다이소 품절 대란' VT 리들샷…이번엔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8:13:23
돕는 제품이다. 일본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과 라쿠텐 등에서 메가와리(메가할인) 누적 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의 성과를 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에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도 차지했다. 국내에서는 같은 해 9월 다이소 입점이 기폭제가 됐다. 기존 제품(50mL) 대비 용량을 크게 줄인 다이소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