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최대 규모 AI 영상광고·숏폼 공모전 2025-11-21 15:35:29
자산은 각 기업만의 색상과 폰트, 기업의 로고와 슬로건 등을 포함한다. 참가자는 반드시 브랜드 자산을 반드시 활용해야 하며, 제공된 가이드라인 내에서 창의롭게 표현 가능하다. 주최 측이 제공하는 가이드라인에는 로고의 올바른 사용법과 브랜드 ‘톤 앤 매너’ 등에 대한 설명이 들어 있다. 지원할 영상 형식은 ‘AI...
제네시스 모터스포츠로 점프업…마그마 레이싱 워크샵 가보니 [르포] 2025-11-21 07:42:16
‘제네시스 모터스포츠 프리미어’ 행사에서 모터스포츠 공식 진출을 선언하며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팀’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올해 4월 뉴욕에서는 GMR-001 하이퍼카 실차 디자인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한글 ‘마그마’ 초성을 활용한 로고와 레이싱 슈트 디자인을 선보였다. 르 카스텔레=신정은 기자...
"부동산 개발 투명성 높인다"…‘디벨로퍼 미래비전’ 선포 2025-11-20 21:41:18
새로운 로고는 대한민국을 대표한다는 상징성을 담은 태극 문양의 형태를 기반으로, 도시와 자연, 건축과 사람의 순환·공존·상생을 상징하도록 디자인됐다. 이날 ‘한국부동산개발산업연구원(KREDII)’도 공식 출범했다. 한국부동산개발산업연구원의 초대 연구원장에는 김승배 회장이, 이사장에는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이제는 '한국디벨로퍼협회'…미래 세대 설계하는 K-디벨로퍼 [뉴스+현장] 2025-11-20 18:01:15
로고도 공개했다. 비전의 5대 핵심 축은 공공성과 투명성 강화, 연구개발(R&D)·데이터 기반 산업 혁신, 금융 안정성과 리스크 관리체계 확립, ESG 기반 도시개발,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이다. 김승배 회장은 "창의적인 도시공간을 창조하는 것이 국민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버팀목이 된다"며 "디벨로퍼로서 단순한...
누리호 4차발사 초읽기…1·2·3단 조립 완료 2025-11-20 16:57:08
참여한 기업과 정부출연연구기관, 대학 로고가 새겨졌다. 이번 발사에는 주탑재위성인 차세대중형위성 3호 및 큐브위성 12기가 실리며, 로고는 탑재 위성 개발 주관기관이 담겼다고 항우연은 설명했다. 연구진은 발사 전까지 체크리스트에 따라 외형상 특별히 문제가 없는지를 점검하는 작업을 진행하게 된다. 이후 24일...
부동산개발협회 창립 20년 행사…'디벨로퍼협회'로 새출발(종합) 2025-11-20 16:54:10
"전문·책임성 강화"…연구원 발족·비전 선포·새 로고 공개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한국부동산개발협회(KODA)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협회명을 '한국디벨로퍼협회'로 변경한다. 협회는 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이같이 밝혔다....
부동산개발協 창립 20년…"전문·책임성 강화해 다음 20년 준비" 2025-11-20 16:06:01
비전 선포·새 로고도 공개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한국부동산개발협회(KODA)는 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협회는 2005년 부동산 개발 사업의 성장과 업계의 권익 증진을 위해 설립된 국토교통부 산하 법정단체다. 김승배 협회장(피데스개발...
미국대두협회, 매일유업·연세유업과 '미국산 대두 지속가능성 인증식' 개최 2025-11-20 10:00:01
로고를 적용하며 ‘지속가능성 중심 두유 브랜드’ 전략을 공식화했다. 손범락 연세유업 상무는 “건강성과 친환경 가치를 결합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있다”며 SUSS 로고를 적용한 ‘프리미엄 두유’를 기반으로 지속가능 브랜드 전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USSEC은 한국 기업과의 협력은 단순 공급을...
MS의 VIP는 '오픈AI 경쟁사' 앤스로픽 2025-11-19 17:14:57
사람의 뒤로 양사 로고와 긴밀한 협력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 그래픽이 그려졌다. MS는 이날 엔비디아, 앤스로픽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으로 MS와 엔비디아는 앤스로픽에 각각 50억달러(약 7조3000억원), 100억달러(약 14조6000억원)를 투자하고 앤스로픽은 300억달러(약 44조원) 규모의 MS...
삼성물산, 프랑스 감성 패션 '메종키츠네'의 편안한 실루엣…여유로운 무드와 위트 있는 감성 담다 2025-11-19 15:57:54
여우 로고를 중심으로 깔끔하고 절제된 디자인을 강조해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뚜렷하게 보여주는 라인업이다. 이 컬렉션은 니트 풀오버·카디건, 스웨트셔츠, 후디, 반소매 티셔츠 등 편안한 실루엣의 데일리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 관계자는 “시즌마다 업데이트되는 색상과 소재 조합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