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말차 초코파이·시나몬 껌…'해외 입맛저격' 히트상품 2016-10-20 20:13:21
이번달 한국에서 선보인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말차도 일본 등으로 수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롯데제과의 스파우트 껌은 씹으면 시나몬, 허브, 과일 향 등의 시럽이 터져나오는 제품이다. 중동에서 큰 인기 ?얻고 있다. 중동지역의 블록타입(정육면체모양) 껌 시장에서 70% 이상 점유율을 기록할 정도다. 사막기후에...
오리온 '착한 포장' 이번엔 비스킷 2016-07-19 16:23:59
시작했다. 오리온은 2014년 11월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대단한나쵸, 썬 등 20개 과자 브랜드의 과대 포장을 개선했고, 지난해 3월과 12월에도 일부 제품의 포장재를 바꾸고 초코파이와 포카칩 등의 용량을 늘렸다.오리온 관계자는 “지난해 포카칩 양을 늘린 뒤 한 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늘어났을 만큼...
[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빙수 프로모션…달콤한 빙수 세계로의 초대! 2016-06-02 18:39:31
브라우니를 토핑으로 올려 달콤하게 마무리한 오마쥬 빙수가 준비된다. 오마쥬 빙수에는 미국 트리니다드 커피 본사에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만을 위해 블렌딩한 커피 오마쥬 에스프레소가 함께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는 핫 섬머 빙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친근한 클래식 빙수를 비롯해...
[호텔소식] 리츠칼튼 서울, 패밀리 위크 DIY 런치 코스 진행 외 2016-05-02 10:10:52
벨벳, 파나코타, 밀페유, 티라미수, 브라우니가 코코넛, 용과 등의 열대과일과 만나 새롭게 재탄생한 메뉴부터 동남아 음식을 대표하는 풍미 카피르 라임으로 데커레이션된 크렘 브륄레, 키위 무스와 리치가 만난 코코넛 다쿠아즈, 망고 베린느, 파인애플 시럽과 어우러진 터키 전통 과자 바클라바, 잭프루트 파파야 코블러...
오리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20% 증량 리뉴얼 출시 2016-01-26 09:27:19
오리온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를 가격 변동 없이 기존 20g에서 24g으로 증량하고 맛을 개선해 리뉴얼 출시합니다. 이번 리뉴얼 출시는 오리온이 지난 2014년부터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진행해온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해 첫 증량 제품이자 포카칩, 초코파이 등에 이은 10번 째 증량입니다. 진한...
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 가격 변동 없이 20% 증량 2016-01-26 09:26:07
적극 반영해 리얼브라우니 속 초콜릿 함량도 기존 47%에서 52%로 늘렸다. 초콜릿 청크가 씹히는 식감과 풍미를 살려 브라우니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2008년 출시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오리온의 대표적인 초콜릿 디저트로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코코아버터 100%로 만든 리얼...
나만 바라보게 만드는 스키장 메이크업 by블리블리 2015-12-30 10:00:00
블랙 티로 라인을 잡아주고 청순한 느낌을 원한다면 초콜렛 브라우니, 시나몬 토스트 등의 컬러로 섀도우 효과를 주면 설원 위 더욱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연인 or 가족의 트는 손을 지켜줄 ‘촉촉’ 핸드케어 손은 나이를 가늠하는 척도의 하나로 꼽힐 만큼 빨리 늙는 신체 부위 중 하나다...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 컨투어링 메이크업’으로 분위기 미인되기 2015-12-08 09:00:00
컨투어링 메이크업과 어울리지 않는다. 07 vely vely 아이 데피니션라스팅 섀도우 라이너 초콜렛 브라우니 eye definition lasting shadow liner로 강렬한 스모키 연출. 립은 강한 컬러감 보다는 08 vely vely 오드리 피치 no.02 audrey peach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불어넣는 정도가 좋다. (사진출처: 블리 블리, 슈에무라,...
한국 과자, 중화권에서도 먹힌다 2015-11-25 13:43:16
차지했다. 3위는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인기였던 `마켓오 브라우니 4P`가 차지했고, 4위는 `허니버터칩 대용량`이 올랐다. 한국 빼빼로데이의 영향을 받아 5위는 `롯데 1200 화이트 빼빼로`(20개)가 랭크됐다. 올해 광곤절인 11월 11일 하루 동안 글로벌샵을 통해 가장 많이 판매된 과자는 `허니버터 아몬드`였다. 판매...
유커 입맛까지 사로잡은 `허니버터`…비결은? 2015-10-22 06:45:33
마켓오브라우니세트(32입)`는 올해 4위에 오르는데 그쳤으며 비슷한 상품인 `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블론디(28입)`과 `오리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8입)`은 각각 3위와 6위를 차지했다. 허니버터 열풍 속에서도 기존에 유커들이 많이 사가던 김, 생리대, 헤어제품 등 한국산 생필품도 여전한 인기였다. 지난해 국경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