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8-05-23 16:39:58
마이리틀가든 프로젝트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매년 캠페인의 뜻을 함께하는 파트너와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 판매 수익금을 기부해 온 키엘은 올해 역시 캠페인 파트너인 위너와 함께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네요. 이번 ‘칼렌듈라 꽃잎 토너’ 한정판은 남다른 그림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멤버 송민호를 비롯해...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8-05-18 16:29:56
#마이리틀가든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3년째 계속되고 있는 ‘네이처앤더시티’는 도심 속 자연을 보호하고 가꾸는 키엘의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올해는 다 쓴 화장품 공병을 재활용해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성분인 칼렌듈라 꽃과 식물을 심어 나만의 작은 정원을 만드는 #마이리틀가든 프로젝트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8-05-11 17:26:32
쓴 키엘 공병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칼렌듈라 꽃과 식물을 심어 고객들에게 다시 되돌려주고, 도심 속 자연 보호를 위한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마이리틀가든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라네요. 키엘과 위너가 함께한 캠페인 수익금 중 일부는 <생명의 숲>을 통해 도심 속 자연을 지키는 데...
KBS '순례' 등 국내 작품들 휴스턴영화제 수상(종합) 2018-05-02 15:20:00
해, 주오-경성혼인정보회사', 'UHD 헤리티지 투모로우', 'UHD 유네스코 세계유산 특집-자연의 타임캡슐, 용궁에 살다, 다려도', 주말극 '아버지가 이상해',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다큐 '전쟁과 여성'은 대상을 받았다. 드라마 '김과장'과 '시사기획 창-평창...
KBS '순례' 등 국내 작품들 휴스턴영화제 수상 2018-05-02 14:51:07
해, 주오-경성혼인정보회사', 'UHD 헤리티지 투모로우', 'UHD 유네스코 세계유산 특집-자연의 타임캡슐, 용궁에 살다, 다려도', 주말극 '아버지가 이상해',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다큐 '전쟁과 여성'은 대상을 받았다. 드라마 '김과장'과 '시사기획 창-평창...
이범수 아내 이윤진, 백 브랜드 비엘타 리런칭…토탈 패션 브랜드로 거듭나 2017-11-23 10:19:37
토털 패션 브랜드로 거듭난 비엘타는 기존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며 웨어러블한 소재를 이용한 패션 아이템들로 `위트 있는 클래식`, `스마트 럭셔리`를 선보인다. 브랜드 리런칭과 함께 지난 17~20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리런칭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으며, 12월에는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크리스마스 팝업스토...
한미 재계 "FTA 없다면 무역 불균형 더 심화" 2017-10-11 08:53:09
참석에 앞서 전경련 대표단은 10일 오전 헤리티지재단의 설립자인 에드윈 퓰너회장과 만나 당면 현안에 관해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퓰너 회장은 트럼프 대통령 정권 인수팀 멤버로 지냈고, 10여년간 미국 공공정책자문위원회 회장을 역임하는 등 미국 대외전략 수립과 집행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에서 조양...
홍준표, 청와대 '안보 대화' 보이콧… 당내 일각 "한국당 패싱 우려" 2017-09-27 19:01:12
만나 북핵 대응책 및 한·미동맹 강화 방안을 논의하기로 했다.미 국무부·국방부 고위 인사, 상·하원 지도부 및 외교·군사위원회 위원들과 면담을 추진 중이다. 헤리티지재단 국제전략문제연구소(csis) 등 싱크탱크 방문도 협의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한국당의 외교안보 정책을 설명하고...
[레저&] 신세계, 내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추석 세일 2017-09-27 16:28:52
실리트, 바세티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테팔 헤리티지라인은 절반 가까이 싸게 살 수 있다. 다음달 5~8일 6층 a홀에선 ‘아웃도어 위크’가 열린다. 최대 70%의 할인이 적용된다. k2, 네파, 블랙야크, 밀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b홀에선 ‘여성 캐릭터·커리어 시즌...
마운틴듀-휠라(FILA), `이색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실시 2017-08-24 17:06:29
구가 중인 레트로 무드의 휠라(FILA) 헤리티지를 결합한 컨셉으로 감각적인 아이템을 전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으로 마운틴듀는 휠라(FILA)와 함께 `A.K.A 보통래퍼 시즌3` 및 `NEON DEW DAY` 콘서트를 함께 진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A.K.A 보통래퍼 시즌3`는 래퍼를 꿈꾸는 보통의 친구들에게 래퍼에 도전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