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리아센터, 3분기 영업이익 92.3억원…전년비 213%↑ 2022-11-15 18:05:26
에누리), 이커머스 솔루션(메이크샵, 플레이오토), 크로스보더 커머스(몰테일) 3개 사업부문의 이커머스 사업 포트폴리오를 갖추며 안정된 실적을 거뒀다고 설명했다. 사업 부문별로는 다나와 인수로 데이터 커머스 부문의 총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46% 늘었고, 영업수익도 같은 기간 429% 증가했다. 이커머스 부문의...
코리아센터, 3분기 영업익 213% 증가한 92억…"성장 지속" 2022-11-15 13:50:44
3분기보다 큰 폭으로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영업이익률도 3.8%에서 7.5%로 개선됐다. 코리아센터는 "대내외 경제 여건 악화 속에서 이룬 성과"라며 "데이터 커머스(다나와·에누리), 이커머스 솔루션(메이크샵·플레이오토), 크로스보더 커머스(몰테일) 3개 사업부문에서 다각화된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사업 포트폴리오를...
MZ세대 아트성지가 된 익선동…'루프스테이션 익선' 전시 인기 2022-11-10 10:23:47
: 메이크 어 위시 EXTRA LUCKY : Make a Wish'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사전 예약없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는 네오밸류가 스프레드의 후원사로 나서 공동으로 기획하고 개최한 것이다. 서울 종로구 익선동을 아트 스페이스의 성지로 만들겠다는 목표 아래 네오밸류가 스프레드에...
`패션` 커지는 이커머스, 빠르게 성장하는 패션 SaaS 시장 2022-10-28 13:38:26
현재 지그재그, 브랜디, 에이블리, 카페24, 고도몰, 메이크샵,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총 9개 채널에 동시 등록이 가능하다. `채널톡`은 채팅 상담과 CRM마케팅을 포함해 팀 메신저 기능까지 하나로 결합한 비즈 메신저 솔루션이다. 특히 24시간 판매가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에게 근무시간 외 고객대응에 있어 효과적...
GS샵, 고객모델 선발 오디션 '도전!쇼퍼모델' 방송 2022-09-29 17:53:28
샵 일반 고객을 모델과 같이 변화시켜 주는 프로그램으로 1000여 명에 가까운 지원자 중 선정한 10명이 변신하는 과정을 담았다. GS샵의 전문가와 함께 메이크오버 스타일링과 워킹 교육, 뷰티 클래스 등을 진행하고 화보를 촬영하는 게 주력 내용이다. GS샵은 10명 중 전문가 평가와 고객 평가를 합산해 최고 모델 3명을...
GS샵, 일반 고객 10명의 모델 도전기 담은 '도전!쇼퍼모델' 방송 2022-09-29 08:44:23
GS샵, 일반 고객 10명의 모델 도전기 담은 '도전!쇼퍼모델' 방송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은 30일부터 11월 4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일반 고객 10명의 모델 도전 과정을 담은 '도전! 쇼퍼모델'을 방송한다고 29일 밝혔다. '도전! 쇼퍼모델'은 GS샵...
"차라리 작년에 결혼할 걸 그랬어요"…예비 부부들 '비명' 2022-09-27 14:45:17
이외에도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대여료, 메이크업에 60만원 가량을 추가로 지출하게 됐다. 인건비 상승으로 드레스샵에 소속된 일일 도우미나 식장 소속 촬영기사 임금도 5만원 비싸졌다. 예비 부부들이 가입한 결혼 준비 커뮤니티에서는 “생각하고 간 견적에서 500~1000만원은 우습게 넘긴다” “어차피 할 결혼이면...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간편결제 서비스 '샵페이' 강화 2022-09-15 14:15:28
수 있도록 했다. 샵페이는 메이크샵을 솔루션을 이용하는 쇼핑몰이라면 별도의 가입비, 이용료 없이 누구나 등록할 수 있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과거 쇼핑몰들의 간편결제를 통한 바로구매 서비스는 대기업에서 지원하는 솔루션을 활용하다 보니 자사몰 회원 수를 늘리는 것에 어려움이 많았다"며 "이번 메이크샵에서...
코리아센터, 가격비교 플랫폼 `다나와` 합병…거래액 `13조원` 이커머스 탄생 2022-08-17 16:14:39
솔루션 ‘메이크샵’, 복수마켓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 가격비교·검색쇼핑 플랫폼 ‘에누리’ 등을 운영하면서 국내 대표적인 이커머스 전문기업으로서 지위를 공고히 해 왔다. 다나와는 국내 1위 가격비교·검색쇼핑 플랫폼인 ‘다나와’와 국내 1위 조립PC 마켓플레이스인 ‘샵다나와’를 통해 10억건이 넘는...
코리아센터, 국내 1위 가격비교 쇼핑몰 '다나와' 흡수합병 2022-08-17 09:49:45
만드는 솔루션 '메이크샵', 국외 풀필먼트(물류 서비스 포함) 서비스 '몰테일', 상품 가격 비교 사이트 '에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코리아센터에 따르면 가격 비교 쇼핑몰인 다나와의 작년 월평균 방문자는 약 2천400만명, 월평균 페이지 조회는 1억5천만건이었다. 앞서 코리아센터는 지난 3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