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류 앱 달리, 12월 한 달간 연말맞이 달릴레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2022-12-06 10:10:09
달리는 ‘남달리 유쾌한 어른들을 위한 주류 앱’이란 슬로건을 내걸며 최근 주류 관련 브랜드 입점 마켓 서비스를 확장해가고 있다. 각종 와인 액세서리, 테이블웨어, 바텐딩 용품에 이어 위스키 초콜릿과 같은 생소한 스낵류도 판매하며, 전통주와 무알콜 맥주 및 무알콜 와인 제품의 경우 택배 배송이 가능해 집 앞까지...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 올해 생활소비재 트렌드 리포트 발표 2022-10-20 15:11:15
더욱 세분화되었고, 무설탕, 무알콜, 제로 커피, 무라벨 등 제로 트렌드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전했다. 개인의 건강 관리를 넘어 환경 보호, 동물 복지에 기여할 수 있는 대체 식품도 큰 관심을 얻었는데 다양한 브랜드가 출시되거나 레스토랑이 열리는 등 잠재력 있는 다양한 시장이 형성되고...
"술 취하기 싫다'…무알콜 맥주 잘나가더니 '이 제품'도 인기 2022-09-21 14:45:40
무알코올 음료가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다. 21일 마켓컬리에 따르면 무알코올 음료 판매량은 올해 들어 최근까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2.3배 늘었다. 무알코올 음료는 알코올이 전혀 없는 제품과 알코올 함량이 1% 미만인 논알콜 제품으로 나뉜다. 마켓컬리에서는 칭따오와 하이네켄 등 논알코올...
GS리테일, 주류업체 디아지오 손잡고 베일리스 아이스크림 출시 2022-09-19 09:11:10
얼음을 넣어 마시는 온더록스나 칵테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베일리스 아이스크림은 아이리시 크림 베이스에 초콜릿칩과 캐러멜시럽을 조화시켜 주류 베일리스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무알콜 아이스크림이다. GS리테일은 올해 초부터 8개월간 연구를 거쳐 베일리스 아이스크림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오는...
"효도 상품 아니에요"…EDM 페스티벌에 뜬 홍삼 2022-08-17 19:19:55
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이 포함된 무알콜 칵테일 제품을 내놓는 등 기존의 낡은 이미지 개선에 나섰고, CJ ENM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새로운 건기식 브랜드 서플리에이드 출시를 알리기도 했습니다. [최철 / 숙명여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 : 젊은 사람들은 소비를 주도하려는 경향이 굉장히 크기 때문에 그...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6일) 주요공시] 2022-08-17 06:05:00
농심 2분기 영업이익 75.4%↓ ▲ 쌍용차[003620] 상반기 영업손실 591억원…"2018년 이후 최저 수준" ▲ 증권가, 넷마블[251270] 목표가 줄하향…"히트작 부재·신작 출시 연기" ▲ 무알콜 맥주 인기에…하이트진로[000080]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641%↑" ▲ 케이뱅크, 상반기 순이익 457억원…역대 최대 (서울=연합뉴스)...
무알콜 맥주의 반란…`맥주 맛 음료` 매출 급증 2022-08-16 10:26:43
하이트진로의 음료 부문 계열사 하이트진로음료의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이 작년 동기보다 무려 641% 급증했다. 상반기 영업이익은 이미 작년 연간 실적을 넘어선 것이라며 16일 회사 측이 이 같이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구체적인 실적 수치는 공개하지 않은 채 "매출에서 규모의 경제를 실현한 점이 호실적으로...
무알콜 맥주 인기에…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641%↑" 2022-08-16 10:16:59
무알콜 맥주 인기에…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영업이익 641%↑"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의 음료 부문 계열사인 하이트진로음료는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이 작년 동기보다 641% 급증했다고 16일 밝혔다. 상반기 영업이익은 이미 작년 연간 실적을 넘어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임산부·환자 찾던 술? 이젠 아니다…요즘 '핫'해진 이 술 2022-07-21 22:00:02
요인으로 분석된다. 실제로도 주류 업계에 따르면 오비맥주가 내놓은 무알콜 맥주 카스 0.0은 2020년 출시 후 2021년 12월까지 온라인에서만 400만캔 이상 팔렸다. 하이트진로의 무알콜 맥주인 하이트제로 0.00은 2021년도 매출이 2020년도에 비해 80% 가까이 성장했다. 주류업계는 관련 제품 출시에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
이른 무더위에 탄산음료 판매량 늘어…전년비 21%↑ 2022-07-20 10:56:49
제품이다. 무알콜 하이트제로, 논알콜 카스제로, 무알콜 클라우드클리어제로 등 무알코올/논알코올 맥주 역시 전년동기 매출이 38% 늘었다. 홈플러스는 21일부터 27일까지 다양한 탄산음료 행사를 진행한다. 스프라이트 제로와 펩시콜라는 1+1에 판매하며 홈플러스시그니처 제로콜라와 홈플러스시그니처 제로사이다는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