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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편의점도 'K뷰티 열풍'…클리오, 세븐일레븐 첫 입점 2024-05-22 14:13:46
일본 편의점업계 1위인 세븐일레븐에 입점하며 일본 뷰티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클리오는 오는 25일부터 색조 브랜드 ‘트윙클팝 by CLIO(이하 트윙클팝)’를 일본 세븐일레븐에 순차적으로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일본에서 가장 많은 2만10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 약 2만개 매장에서 클리오의...
"10년 만에 K-뷰티 모멘텀"…화장품株, 신고가 랠리 2024-05-22 09:30:57
초반 52주 신고가를 기록했다. 증권가에선 비중국 글로벌 수요가 견고해, 화장품 기업들의 실적 상승이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배송이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10년 만에 K-뷰티 모멘텀이 돌아왔다"며 "이제 단순히 분기 실적, 특정 제품, 유행 모멘텀에 의존하기보다 이 산업의 구조적인 확장성을 보고 긴 호흡에서...
K-의료·요가 등 '코리아 헬스·웰니스 페스티벌' 광화문서 개최 2024-05-22 09:25:01
개최…한류관광·K-뷰티존·K-푸드존도 설치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한국관광공사는 '2024 코리아뷰티페스티벌'과 연계해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광화문광장에서 '2024 코리아 헬스·웰니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전국의 우수웰니스 관광지를 비롯해...
CJ올리브영, 뷰티 인플루언서 키운다…셔터브리티 3기 모집 2024-05-22 09:12:58
기회도 얻는다. 올리브영은 이들이 장차 영향력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교육·강연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셔터가 1천400만명 이상의 멤버십 회원이 자발적으로 최신 뷰티 트렌드를 공유하는 콘텐츠 플랫폼으로 진화하도록 고객 간 소통을 장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
'실리콘투' 52주 신고가 경신, 넘사벽 성장률, 북미 최대 수혜주 2024-05-22 09:10:15
실리콘투에 대해 "2H24 대세 종목 될 각. 한국 인디뷰티 브랜드들의 미국 수출 급증하면서, 미국 유통 인프라를 갖는 동사 최대 수혜 예상. 소비재 기업 가운데 보기 드문 성장률로 2Q24 이후 실적 눈높이도 꾸준히 높일 전망. 단순 유통사로 보기에는 유사 기업 대비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어 긍정적 투자 관점 제시. 1Q24...
문체부, 9월까지 10개 지역서 'K-팝 플레이그라운드' 개최 2024-05-22 08:36:44
홍대 코리아 뷰티 페스티벌(6월 15일), 대구치맥페스티벌(7월 6일), 인천 잉크콘서트(9월 7일) 등 총 10개 지역에서 펼쳐진다. 엠넷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한 유명 댄스팀 홀리뱅, 훅, 레이디바운스, 베베, 엠비셔스와 K-팝 그룹 하이키, 빌리가 함께한다. 특히 남성 댄스 크루...
[게시판] 산업부·코트라, 이탈리아서 '韓 디자인 트렌드' 콘퍼런스 2024-05-22 06:00:12
열리는 '2024 밀라노 패키징 전시회'에서 '한국의 디자인 트렌드'를 주제로 콘퍼런스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한국 측 대표로는 허정원 아모레퍼시픽 상무 등이 참여해 K-뷰티와 패키징 시장을 이끄는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소개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쇼핑·문화·교육 한곳서…'진주 랜드마크' 떴다 2024-05-21 18:51:46
영화관, 패션·뷰티·식음료(F&B) 상업시설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바로 옆 1만5200㎡ 부지에 들어서는 테마형 스트리트몰은 야외 공연을 할 수 있는 차 없는 거리, 광장, 테라스 등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단지 내 근린상가에 카페, 파인다이닝, 패밀리레스토랑 등과 병·의원 클리닉센터를 포함한 생활...
실적 '대박'에 투자자들 웃었다…요즘 뭉칫돈 몰리는 종목 2024-05-21 18:44:15
반전에 성공했다. ‘TIGER 화장품’(23.37%) ‘HANARO K-뷰티’(21.81%)의 최근 1개월 수익률은 20% 이상이다. 주영훈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식음료 업종은 대표적인 경기 방어주로 분류된다”며 “뚜렷한 시장 주도주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소비재주 강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지효 기자 jhlee@hankyung.com
"패스트푸드·카페 최저임금 높다"…자영업자들 입 모은 이유 2024-05-21 18:32:22
92.5%가 최저임금 차등화에 찬성했다. 편의점이나 뷰티·헬스스토어 가맹점주가 많은 업종이다. 패스트푸드점과 카페 같은 요식업 분야 사업주도 83.2%가 업종별 최저임금에 긍정적이었다. 전단 배포와 주유소 알바생, 주차 도우미, 캐셔 등을 많이 고용하는 서비스업(83.1%)과 노래방, 찜질방, 숙박시설 같은 문화·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