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韓·美 미디어 공룡들, 손 잡았다…CJ ENM·워너 파트너십 체결 2025-10-16 09:14:28
디스커버리 채널, HBO Max, 디스커버리+, CNN, DC, 워너 브라더스 필름 그룹, 워너 브라더스 텔레비전 그룹, HBO, TNT, TBS, truTV, 마그놀리아 네트워크, 애니멀 플래닛, 푸드 네트워크, HGTV, TLC, ID 등 상징적인 브랜드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 K-콘텐츠 공동 기획 및 제작 △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등...
"집의 변화를 쉽게"…오늘의집, 새 비전 담은 리브랜딩 캠페인 전개 2025-10-14 08:40:26
유저들이 찾게 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목표다. 이와 함께 오늘의집은 방대한 유저 콘텐츠 데이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집과 관련된 모든 문제를 원스톱으로 해결하는 독보적 솔루션을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리브랜딩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도 전개한다. 브랜드 페이지와 브랜드 필름을 비롯해 라이프 이벤트를 주제로...
"30년 된 로고도 바꿨다"…지오지아, 결단 내린 이유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0-12 10:50:56
남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토털 브랜드로 확장하겠다는 것이다. 먼저 로고부터 바꿨다. 옛 브랜드란 이미지를 벗기 위해 세련되고 모던하게 디자인했다. 주 타깃 연령층도 넓힐 계획이다. 지금까지 가성비 정장이란 이미지 때문에 20~30대가 핵심 고객층이었지만, 리브랜딩을 통해 40대까지 확장하겠다는 목표...
한국판 ‘3개의 화살’…지식재산권이 미래다 2025-10-01 10:37:49
생산된 원본(원고·필름 등)에 대한 권리를 포함하는데, 선진국은 무형자산(기술·브랜드·콘텐츠 등)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해 해외로부터 지식재산권 사용료 수익을 많이 얻는 구조를 구축해 놓았기 때문이다. 세계은행(WB) 통계에서 한국과 중국은 지식재산권 적자국이다. 1인당 지식재산권 적자 규모로...
디 에이프 스쿼드, '2025 서울 국제 AI 필름 페스타' 개막작 최초 공개 2025-10-01 09:24:17
등 국내외 주요 기업의 오프닝 영상 및 브랜드 캠페인 영상들을 제작해온 스튜디오다. 이번 작품을 통해 광고·브랜딩을 넘어 본격적으로 영화적 영역으로 활동을 확장했으며, '팬텀 드라이버'는 새로운 전환점을 보여주는 작업이다. 디 에이프 스쿼드 대표 김영기(YK) 감독은 “'팬텀 드라이버'는 단순한...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 신제품 ‘린클 이지’ 29일 네이버서 첫 공개 2025-09-28 10:00:00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이 신제품 ‘린클 이지(Reencle easy)’를 출시하며, 미생물 음식물처리기의 대중화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린클 이지는 오는 29일(일) 오후 7시, 네이버 ‘핫it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되며, 해당 방송에서는 유명 테크 유튜버 잇섭이 직접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후...
디자인으로 숨쉬는 도시…런던 디자인 페스티벌 2025 2025-09-25 15:06:48
출시했으며, 영국의 대표 인테리어 브랜드 그레이엄 앤 브라운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자하 하디드 디자인과 로카 런던 갤러리, 디자이너스 길드와 이탈리아의 혁신적인 가구 브랜드 모로소의 공동 프로젝트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메이페어는 예술, 디자인, 패션, 호스피탈리티를 융합하며, 선도적이고 유망한...
'딸깍' 소리에 더위·피로 사라져…청춘들 갈증 날린 박카스 2025-09-22 20:40:06
출품 기간 일반부 454편, 청소년부 131편, 메이킹 필름 162편 등 무더위에 활기를 되찾는 저마다의 방법 747편이 모였다. 이 중 일반부 6편, 청소년부 4편 등 작품 10편이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박카스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으로 신선한 아이디어를 영상으로 빚어낸 작품들이 눈에 띄었다. 청소년부 대상은 배수연·주혜린...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출범 10주년 기념해 N아카이브 개소 2025-09-19 09:32:19
N 브랜드와 공간 소개, 차량 관람으로 구성된 도슨트 투어를 운영한다. 현대차는 N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해 내년 상반기 서비스 출시 예정인 국내 최초의 고성능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프로그램 '디 엔수지애스트(the Nthusiast)'도 공개했다. 해당 멤버십은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주유와 충전, 세차, 필름·랩핑 등...
벽과 바닥을 하나의 톤으로…집안이 넓고 깔끔해집니다 2025-09-17 15:57:20
높아지고 있다. 현대L&C의 인테리어 필름인 ‘보닥’은 최근 주목받는 인테리어 소재다. 보닥 인테리어 필름은 뒷면에 특수 점착 처리가 된 표면 마감재다. 벽은 물론 몰딩·문·가구 등에 한 면만 교체해도 공간 분위기가 새 제품처럼 달라져 실속파 수요자들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자주 활용된다. 긴 세로폭으로 원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