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도네시아 관광, K팝·K푸드에서 많이 배워요" 2025-09-08 17:57:36
K팝과 K푸드의 매력을 십분 활용할 계획입니다.” 위디얀티 푸트리 와르다나 인도네시아 관광부 장관(사진)은 8일 자국 여행산업에 한류를 적극 이용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위디얀티 푸트리 장관은 “블랙핑크, BTS(방탄소년단), NCT 등 K팝 아이돌 콘서트를 유치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인근 국가의 관광객까지...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한방재' 경옥채 추석선물세트 선보여 2025-09-02 06:00:08
등이 대표적이다. '블랙에디션 리미티드'는 경옥채의 프리미엄 라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첨가물, 색소, 방부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산양산삼, 러시아 알타이산 녹용 등 귀한 원료로 만들었다. 가격은 120만원이다. 침향, 칡, 헛개나무, 꿀 등을 넣은 '경옥채해·소 세트'는 씹어먹는...
동원시스템즈 공장에서 음료 생산 과정 보고 왔어요 2025-08-29 10:03:17
푸드 인증 마크를 신기해하셨다. 할랄푸드 마크는 이슬람 신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임을 의미한다. 공장을 견학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토레타와 엄마가 좋아하는 커피 음료도 볼 수 있었다. 공장에 방문해서 본 음료는 웅진 헛개나무 차 1.5L였다. 이 음료를 만들고 다른 음료를 만들려면 소독 세척을 해야 하는데,...
블핑 제니·두아 리파 등 모두가 '열광'…판매량 30% '폭증' 2025-08-28 06:57:26
말차 열풍은 유명 스타들이 불씨를 당겼다. 블랙핑크 제니는 유튜브에서 "요즘 커피 대신 이걸 마시곤 한다"면서 아이스 말차를 만들었다. 가수 두아 리파, 배우 젠데이아 등 해외 스타들도 소셜미디어에서 말차를 좋아한다고 사진 등을 올렸다. 인스타그램에서 '#말차' 해시태그가 달린 게시물은 40만건이...
한국서도 말차 열풍…"말차 음료 판매량 30% 증가" 2025-08-28 06:35:00
세계적인 말차 열풍을 일으킨 것은 스타들이다. 블랙핑크 제니는 유튜브에서 "요즘 커피 대신 이걸 마시곤 한다"면서 아이스 말차를 만들었다. 가수 두아 리파, 배우 젠데이아 등 해외 스타들도 소셜미디어에서 말차를 마시는 모습을 보여줬다. 인스타그램에서 '#말차' 해시태그가 달린 게시물은 40만건이 넘었다....
허브이오 파로 효소, 26일 현대홈쇼핑 TV 라이브 첫 론칭 2025-08-26 09:00:02
아이템’을 표방하며, 고역가 효소 배합과 야채·블랙푸드 등 부원료를 결합한 복합 기능성 원료로 구성돼 있다.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식습관을 가진 소비자 및 장 건강 관리에 유용하다. 매 끼니 후나 소화 불편을 느낄 때 활용할 수 있으며, 공복 또는 식사 전후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출시 이후 뷰티·건강 ...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호텔에서 와인 즐기며 '낭만 가을' 맞이해볼까 2025-08-21 14:15:57
리델 와인 글라스와 칠링백, 푸드 쿠폰 2장 등이 포함된다. 입장권은 성인 5만5000원, 어린이 1만 원이다. 투숙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페어몬트 서울, 그랜드 와인 페어 페어몬트 서울 호텔은 9월 20, 21일 호텔 내 마리포사, M29에서 세계 각국의 와인을 소개하는 그랜드 와인 페어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200여 종...
'케데헌' 감독 만난 李대통령 "문화강국 만들겠다" 2025-08-20 19:45:21
특히 "블랙리스트처럼 감시·규제를 하니 문화 예술이 죽어가는 측면이 있다"며 "자유로운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정부가 해야 할 일로, (그렇게) 해보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 대통령은 "문화예술 분야에 기회를 골고루 만들어 누구나 도전할 수 있게 만들어줘야 하지만 거의 방치돼 있었다"며 "이런 위대한 작품이나...
[테크스냅] 'AI를 만나다' 국제 IP전략 컨퍼런스 개최 2025-08-12 11:45:44
'블랙햇 USA 2025'와 글로벌 해커 콘퍼런스 '데프콘 33'에 참가했다. 회사측은 세계 최대 보안 행사에 잇달아 참가하며 글로벌 사이버 보안 역량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 네이버는 동반성장위원회, 롯데웰푸드[280360]와 함께 소상공인 판로 확대를 위한 '어썸바잇트'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K컬처 ETF, 톱5 휩쓸었다…잘나가던 조선·방산은 주춤 2025-08-11 17:42:49
이들 ETF는 K팝·뷰티·푸드 등 K컬처 전반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엔터주 비중이 높다. 이날 엔터주는 상승세를 이어갔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91% 오른 10만4300원에 마감했고, SM엔터테인먼트(+5.06%), JYP엔터테인먼트(4.14%), YG PLUS(1.38%) 등도 상승했다. 업계에서는 ‘케데헌’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을 부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