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韓 화장품 쓸래요"…K뷰티에 열광하더니 수출액 4배 뛴 나라 2025-11-24 14:15:29
이상을 차지하고, 샴푸·린스 등 헤어케어 제품이 6.5%로 뒤를 이었다. 국가 중에는 브라질(45.0%), 칠레(23.2%), 콜롬비아(9.4%), 페루(8.0%) 등 순으로 국내 제품을 많이 수입했다. 보고서는 남미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브랜드에 현지 소비자의 특성을 고려한 품목별 맞춤 전략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화장품은 성능...
무협 "화장품·헤어케어 등 K-뷰티, 美·아세안 넘어 남미 주목" 2025-11-24 06:00:00
이상을 차지했으며 샴푸·린스 등 헤어케어 제품이 6.5%로 뒤를 이었다. 국가별로는 브라질(45.0%) 수출이 가장 많았고 이어 칠레(23.2%), 콜롬비아(9.4%), 페루(8.0%) 등의 순이었다. 보고서는 남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K-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현지 소비자 특성을 고려한 품목별 맞춤 전략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IPO챗] '향기치료 샴푸' 아로마티카 상장…'코스닥 英 1호' 테라뷰 청약 접수 2025-11-22 09:00:03
[IPO챗] '향기치료 샴푸' 아로마티카 상장…'코스닥 英 1호' 테라뷰 청약 접수 (서울=연합뉴스) 김태균 기자 = 다음 주(24∼28일)에는 화장품 업체 아로마티카가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다. 22일 금융 데이터 업체 연합인포맥스에 따르면 아로마티카는 27일 코스닥 상장한다. 아로마티카는...
아로마티카, 코스닥 IPO 청약 경쟁률 2865대 1…올해 최고 2025-11-19 17:04:18
비건뷰티 브랜드를 운영하는 화장품 기업으로 2001년 설립됐다. 샴푸, 여성청결제 등이 주요 제품이다. 작년 매출 526억원, 영업이익 56억원을 기록했다. 아로마티카는 오는 27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상장 후 시가총액은 1017억원이다. 상장 주관사는 신한투자증권이다. 최한종 기자 onebell@hankyung.com
펫용품기업 보다더, 서울지식재산센터 IP창출지원 선정으로 패키지 리뉴얼 2025-11-19 15:03:13
개선을 돕는 프리미엄 제품 ‘보다더펫샴푸’를 출시하고 롯데백화점과 홈쇼핑, 현대몰과 신세계몰, SK스토어 등 다양한 주요 판매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보다더펫샴푸는 강아지, 고양이의 피부와 모질 상태를 개선하는 특허원료와 자연유래 성분들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이다. 화장품연구소장 출신인 대표의 전문성...
'향기치료 화장품' 아로마티카, 공모가 8천원 확정 2025-11-17 15:26:58
테마로 한 화장품을 개발·생산하는 곳으로 샴푸, 헤어토닉(두피영양제), 보디오일, 여성청결제 등이 주요 제품이다. 아로마티카는 300만주를 공모하며, 일반 투자자 청약은 이번 달 18∼19일 받는다. 상장 주관사는 신한투자증권이다. t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겨울 정기세일…마트 '김장 할인전' 2025-11-15 07:00:03
등 유모차, 궁중 비책·그린핑거 등 유아워시·샴푸, 마더케이·조르단 등 위생용품을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 롯데온 =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을 통해 발굴한 브랜드 3사의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오는 19일까지 수원 타임빌라스몰 1층에서...
리필드 '부스터 프로', 올리브영 전체 판매 1위 기록 2025-11-13 10:44:41
“올리브영 전체 판매 1위는 단순한 판매 랭킹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며 “소비자들이 리필드를 신뢰할 수 있는 두피 전문 브랜드로 인식하기 시작한 결과”라고 밝혔다. 이어 “소비자들의 인식이 탈모샴푸로만 관리하던 구시대적 두피 관리 방식에서 벗어나, 두피에도 수분감과 유효 성분들을 채우는 방식으로 점점...
'비건 K뷰티' 아로마티카도 코스닥 입성…"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5-11-12 14:43:18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420만병,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280만병, 로즈마리 루트인핸서, 수딩 알로에베라젤은 100만개 이상 판매된 효자 상품이다. 특히, 김 대표는 두피 케어 시장의 성장성을 강조했다. 그는 "'스키니피케이션' 확산으로 두피 케어 중요성이 커지고...
계림당, 브랜드 앰배서더로 노희영 발탁 2025-11-11 11:09:16
샴푸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계림당은 1910년 여수의 건재약방으로 시작해, 3대째 본초학 기반의 두피 관리 노하우를 이어온 브랜드다. 7년근 인삼을 비롯한 25가지 약재 식물, 천연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현재 계림당 샴푸는 3차 완판 이후 예약으로 주문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