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 2024-03-12 09:45:58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패키지는 지난달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으며 용량은 355㎖다. 제품 특성을 한눈에 알아보도록 금색 띠 위에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 문구를 표기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코카콜라,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제로' 출시 2024-03-05 09:09:48
토닉 본연의 은은한 진저향과 깔끔한 맛을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로 더 가볍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캐나다 드라이는 1904년 캐나다에서 탄생한 이래 120년간 소비자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토닉워터, 진저에일, 클럽소다 3종으로 구성됐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좋은데이' 불티나게 팔리더니…"갈아탔어요" 상황 반전 2024-02-25 18:13:10
경남 점유율은 40%가 넘는다. ‘제로(0) 슈거’ 트렌드에 맞춰 보해양조, 무학 등이 차례로 제로 소주를 내놨지만, 아직까지 시장 판세를 뒤집지는 못하고 있다. 지방 소주 회사 관계자는 “지방 업체들은 연구개발 투자를 소홀히 한 채 연예인 모델을 기용하는 등 광고에만 열을 올렸다”며 “이 같은 전략이 부메랑이 돼...
한정판 출시된 '한류맛' 코카콜라…K-pop 팬심 저격한다 2024-02-21 00:01:48
슈거' 로고와 조화를 이루면서도 한글 로고가 선명하게 드러난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 출시와 함께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박진영(J.Y. Park)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K팝을 대표하고 있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NMIXX(엔믹스)등과 함께 만든...
풀무원,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 출시...한팩에 단백질 12g 2024-02-20 10:59:24
슈거(190㎖/1,800원)'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는 국내산 1등급 원유에 분리유단백, 대두단백을 함께 담아 동·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제품 190㎖ 한 팩에 12g의 단백질을 함유했는데, 이는 닭가슴살 40g 또는 우유 400㎖를 섭취하는 것과 비슷한...
소주 도수 내려가나…참이슬 16.5도→16도 2024-02-13 09:30:31
제품의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낮췄다. 저도화 트렌드로 소비자의 도수 선호도가 하향된 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하이트진로는 소주 진로를 '제로 슈거' 콘셉트로 리뉴얼했다. 당류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알코올 도수도 16도로 낮췄다. 주유 업계에서는 최근 소비자들은 도수가 낮고...
2월 13일 원자재 및 etf 시황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13 09:17:21
슈거플레이션’의 주역이었습니다. 작년 이 같은 설탕 가격의 상승을 견인한 건, 인도와 태국, 브라질산 설탕의 생산량이 해당 국가들의 가뭄이나, 엘니뇨와 라니냐 등 이상기후로 인한 생산 차질 문제 때문이었습니다. 결국 인도가 자국의 사탕수수나 설탕 수출을 제한한 조치 역시 이에 기인한 것이었죠. 또, 국제유가의...
'제로'에 '새로'까지 인기 끌더니…롯데칠성 "국내 최초 3조 매출" 2024-02-06 10:43:37
제로슈거’를 내놨다. 이후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실제 롯데칠성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액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3년 2730억원으로 증가했고 같은 기간 자체 탄산음료 내 비중도 12%에서 30%로 끌어올렸다. 롯데칠성이 ‘처음처럼’ 이후 16년 만인 2022년 선보인...
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펩시 제로슈거’를 내놓으며 제로(0) 탄산음료 시장 개척에 나섰다. 이후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2년 1885억원, 지난해 2730억원으로 늘었다. 탄산음료 내 비중도 2021년 12%에서 지난해 30%로 커졌다....
초록매실, 제로칼로리로 돌아왔다 2024-02-05 18:03:19
‘초록매실’의 ‘제로(0) 칼로리(슈거)’ 버전을 선보인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1999년 탄생한 장수 제품의 리뉴얼 버전을 25년 만에 내놓는 것이다. 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웅진식품은 기존 초록매실에서 당분을 제거한 ‘초록매실 제로’(사진)를 이달 출시할 예정이다. 제로 칼로리 매실 음료가 나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