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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평정한 무신사, 유럽·日 시장 출사표 2021-01-21 17:20:17
“‘앤더슨벨’ ‘디스이즈네버댓’ 등 한국 브랜드를 해외 시장에 판매하면서 K패션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잠재력 있는 한국 브랜드를 발굴해 해외 판로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서 ‘제2의 도약’일본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 무신사는 이달 일본 법인 설립을 마칠 계획이다....
무신사 "이제 해외로"…입점 브랜드 유럽·일본 진출 시동 2021-01-21 11:02:44
"앤더슨벨과 디스이즈네버댓 등 국내 브랜드의 해외 홀세일을 진행하며 해외 시장에서 K 브랜드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디지털 컬렉션과 언택트 바잉 등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전시키고, 잠재력 있는 국내 브랜드 발굴과 해외 판로 개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진장 신발 사진 많은 곳' 커뮤니티로 시작…이젠 年 1조 거래 '패션 플랫폼'으로 2020-10-16 17:02:10
커버낫, 키르시, 앤더슨벨 같은 무명의 국내 캐주얼 브랜드들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것도 무신사를 통해서였다. 종합 패션 온라인몰로 성장한 무신사는 올해 연간 거래액 1조원 돌파가 유력하다. 신발뿐 아니라 해외 명품부터 캐주얼, 화장품, 정장 등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로 영업 기반을 넓혔다. 패션 매거진을...
패션업체 '명품 전쟁'…온라인몰 1위 무신사도 가세 2020-09-21 17:19:41
폴로랄프로렌, 앤더슨벨 등 9개로 앞으로 브랜드를 계속 늘린다는 계획이다. 스트리트 캐주얼 분야에서 독보적인 1위 업체인 무신사까지 명품사업에 진출하자 업계는 긴장하고 있다. 당장은 업계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겠지만 7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파급력이 클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너도나도 명품...
무신사 스탠다드는 유니클로를 따라잡을 수 있을까? 2020-07-29 20:36:01
커버낫, 키르시, 디스이즈네버댓, 앤더슨벨 등이 대표적 사례입니다. 이들을 키운 무신사가 2015년 처음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를 내놨을 때 사람들은 궁금해했습니다. 트렌디한 스트리트 캐주얼이 아닌 '무난한 기본 디자인의 평범한 옷'이었기 때문이죠. 그때 무신사측은 "유니클로를 넘어설...
무신사·스마트스터디·직방·와디즈…성공한 스타트업들, 후배 키우는 VC로 등판 2020-06-29 16:47:58
브랜드로 유명한 배럴즈를 비롯해 앤더슨벨, 더네이쳐홀딩스 등이 무신사파트너스가 투자한 대표적인 기업들이다. 무신사파트너스는 지난 22일 중소벤처기업부에 중소기업창업투자회사로 등록했다. 자본금도 지난달 2억원에서 22억원으로 확충했다. 정부의 정책자금을 끌어와 본격적인 투자 활동에 나서기 위해서다. 서승완...
온라인 패션몰 'W컨셉' 매각 급물살 2020-06-15 17:21:52
등을 취급하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이다. 앤더슨벨, 닐바이피 등 국내 신인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발굴해 이름을 알렸다. 이 회사는 SK네트웍스의 사업부로 있다가 2008년 분사했다. 2017년 IMM이 약 800억원에 인수했다. 최근에는 남성 브랜드, 뷰티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3월엔 동물성 원료 사용 및...
점점 커지는 ‘무신사 파워’ 2020-05-25 19:07:01
유명해진 키르시, 디스이즈네버댓, 커버낫, 앤더슨벨 같은 캐주얼 브랜드들도 다 무신사를 기반으로 성장한 사례입니다. 꾸준히 신생 브랜드들이 무신사에 ‘러브콜’을 보내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지난해 무신사 거래액은 9000억원에 달했습니다. 저 많은 돈이 몰리는 패션 전문몰이니 안 들어갈 수가 없는 겁니다...
여성복 강화하는 무신사, 남성복 강화하는 W컨셉 2020-05-05 16:25:54
더 늘리겠다는 전략이다. 우신사에는 앤더슨벨, 키르시 같은 인기 브랜드의 단독 상품과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등 총 2500여개 브랜드가 입점돼있다. 우신사에 가입한 회원 수는 250만여명으로 아직 무신사보단 규모가 작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신발과 가방 등 액세서리군을 늘려 매출 규모를 키우겠다는 복안이다....
무신사 "AI가 옷 코디…올 거래액 1.5兆 돌파" 2020-01-06 17:21:53
등 급성장한 커버낫, 키르시, 앤더슨벨, 로맨틱크라운 등도 이런 마케팅을 통해 무신사에서 성공한 사례다. 무신사 관계자는 “입점 브랜드 중 매출 상위 30여 개 브랜드의 작년 매출은 전년보다 두 배 이상 증가했다”며 “브랜드의 성장을 도울 수 있고,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이벤트를 더 늘려나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