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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 막걸리 페트병에 ‘에코라벨’ 적용[지속가능 제품 리뷰] 2025-07-03 06:01:59
이니스프리 유리병을 재활용한 것이다. 이니스프리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이니스프리 리사이클 유리 25%를 사용했으며, 베스트셀링 듀오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으로 구성했다. 이번 제품 용기를 디자인한 마키토이 작가는 자연의 식물에서 영감받아 작업을 이어가고 ...
[금주핫템] VDL 여름겨냥 '쿠션·블러셔'·후아유 'USA 컬렉션' 2025-05-31 07:00:05
이 에디션은 이니스프리의 공병수거 캠페인 '보틀 리플레이'를 통해 수거된 10t(톤)의 이니스프리 유리병을 재활용해 탄생했다.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USA 컬렉션을 공개했다. 미국 성조기에서 영감받은 패턴과 색깔을 담은 컬렉션으로 잉크가 스며든 듯한 나염 기법의 플래그...
현대차 포레스트런 2025 캠페인…5천명 달려 나무 5천그루 기부 2025-05-18 09:25:29
올해 캠페인에 뱅앤올룹슨, 이니스프리, 파리바게뜨 등 외부 파트너사 및 현대차 브랜드 부스 등 총 14개의 부스를 마련하고 참가자들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포레스트런 론칭을 기념해 공식 소셜미디어(SNS)에 '넥쏘와 포레스트런의 공통점'을 비롯한 총 3편의 숏폼 콘텐츠를 공개했다. 정유석...
Z세대 '한국식 피크닉' 감성 뜬다 ..."떡 들고 계곡 가는 게 로망" 2025-05-18 05:28:06
있었다. 대표적으로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의 ‘해녀바구니’가 인기였다. 주먹밥, 장국, 톳 계란말이 등의 음식이 서양식 바구니 대신 제주 대나무 그릇 ‘차롱’에 담긴 모습이었다. 또 ‘대관령 치유의 숲’ ‘솔찬도시락’도 한국식 피크닉 메뉴로 추천되었다....
11번가, 패션·뷰티 전문관 연다 2025-05-14 17:47:16
판매한다. 미샤, 이니스프리, 설화수 등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도 판매한다. 뷰티 브랜드에는 11번가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11번가플러스’의 최대 25%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11번가 관계자는 “브랜드와 소비자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이번 전문관을 통해 패션과 뷰티 경쟁력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안재광...
11번가, 패션·뷰티 전문관 개설…"500여개 브랜드 한 곳에" 2025-05-14 11:29:51
있다. 미샤, 이니스프리, 설화수 등 유명 뷰티 브랜드 상품도 1만여개 준비했다. 뷰티 브랜드에는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11번가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최대 25%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11번가는 패션·뷰티 전문관 개설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상품 할인, 사은품 증정,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돈 아껴서 해외여행 가야지'…불경기에도 멈추지 않았다 2025-05-09 08:08:04
CJ올리브영과 아모레퍼시픽, 애터미, APR, 이니스프리, 화해 등 6개 기업이 포함된 뷰티·헬스케어 업종에서는 올리브영이 전체 결제액의 67.3%를 차지해 독주 체제를 강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월간 사용자 수도 지난 3월 기준 688만명으로 메이크업·화장품 부문 90%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신용현...
"생필품 안 사도 여행은 간다"…불황에 지갑 '활짝' 2025-05-08 18:16:09
올해 1분기 소비침체 등의 여파로 온라인쇼핑몰에 대한 결제액이 10% 가까이 감소한 와중에도 쿠팡은 거래액을 늘리며 지배력을 더 공고히 한 셈이다. CJ올리브영과 아모레퍼시픽, 애터미, 에이피알(APR), 이니스프리, 화해 등 6개 기업이 포함된 뷰티·헬스케어 업종에서는 올리브영이 전체 결제액의 67.3%를 차지하며...
불경기의 소비 풍경…"명품·생필품 안 사도 여행은 한다" 2025-05-08 17:44:12
에이피알(APR), 이니스프리, 화해 등 6개 기업이 포함된 뷰티·헬스케어 업종에서는 올리브영이 독주 체제를 강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CJ올리브영은 전체 결제액의 67.3%를 차지해 해당 업종의 절대 강자임을 재확인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월간 사용자 수도 지난 3월 기준 688만명으로 메이크업·화장품 부문에서...
아모레퍼시픽, 제품 설계부터 회수까지 ‘친환경’ 가치 녹여 2025-05-03 06:01:27
재활용은 분리배출이 용이한 패키징이 핵심이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히알루론산 스킨·로션’은 캡과 용기 모두 PP 단일 소재를 사용해 분리배출이 쉽다. 환경부의 재활용 용이성 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다. 이 제품의 캡에도 재활용 플라스틱을 30% 적용됐다. 회수는 소비자와 함께 한다. 아모레퍼시픽은 2009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