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월 화장품 톱픽..."브이티, 해외시장 확장 기대감" 2025-04-01 15:27:05
수혜 기대에 어제 신고가를 경신한 의류주 감성코퍼레이션이 조정을 받음. - 3월 수출입 데이터에서 화장품 성적이 우수했으며, 특히 기초 화장품 수출 데이터가 역대 두 번째 매출을 찍음. - 브이티는 4월부터 중국 사업 본격화 예정이며, 연초에 이미 중국 당국으로부터 주요 제품인 리들샷이 위생허가를 획득함. - 북미,...
살판난 '친트럼프' 성향 폭스뉴스…트럼프 2기 이후 광고 봇물 2025-03-28 16:03:43
되는 매체가 폭스뉴스라고 자평했다. 폭스 코퍼레이션의 최고경영자인 머독의 장남 라클런 머독도 이번 달 초 광고 증가에 대해 언급하며 "선거 결과로 많은 광고주가 미국 내에서 자신의 위치를 재고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이런 경향은 트럼프 1기 당시 소비자 반발을 의식해 일부 브랜드가 폭스뉴스에 광고하지 않...
대형 산불에 연예인들 나섰다…통 큰 기부 행렬 2025-03-28 12:39:26
성금이 잇따르고 있다. 가수 지드래곤은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을 통해 산불 피해 지원 성금 3억원을 기부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30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월드투어 '위버멘쉬'(Ubermensch) 콘서트를 개최하는 지드래곤은 콘서트 수익금 가운데 3억원을 기부금으로 전달했다. 지드래곤은 "예기치 못한...
K-뷰티 브랜드 ‘믹순’, 픽스코퍼레이션과 함께 말레이시아 시장 성공적 안착 2025-03-18 16:19:37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강력한 브랜드 입지를 구축했다. 또한, ULTA 런칭을 앞두고 있어 미국 내 프리미엄 뷰티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이러한 성공적인 시장 진입 경험과 전략적 유통망 확장을 바탕으로, 다양한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본격화하며 K-뷰티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대만 정식 1호 매장 오픈 2025-03-13 09:50:30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태동기를 막 거친 대만 애슬레저 시장에서 젝시믹스는 빠르게 입지를 구축해 가고 있다."며, "온오프라인 채널 강화전략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만 내에서도 애슬레저 트렌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홍표...
클라코퍼레이션, 올인원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크리플래닛' 선봬 2025-03-12 09:14:06
코퍼레이션은 기존에 운영하던 인스타그램·블로그 기반의 ‘인켓팅’과 유튜브 중심의 ‘크리플래닛’을 하나로 합쳐 ‘크리플래닛’이라는 단일 브랜드 아래에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한 번에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개편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들은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올영 100억 클럽' 일레븐 "美·日 본격 공략" 2025-02-21 17:48:46
설명했다. 2021년 올리브영 입점은 일레븐코퍼레이션이 성장하는 계기가 됐다. 그는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와 소통하는 ‘파이프라인’을 구축한 뒤 제품 감도, 디자인, 마케팅 전략 등을 실시간으로 피드백받는다”며 “해외 시장에 진출할 때도 올리브영 입점 업체라는 점이 유리하게 작용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
'출범 30년' CJ ENM "드라마·예능 65편…역대 최다 콘텐츠 투자" 2025-02-10 14:27:13
채널 1위를 기록했으며, 디지털 누적 조회수 50억 뷰,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 기준 TV-OTT 비드라마 부문에서 tvN 예능이 방송사/OTT 중 가장 많은 TOP10 진입을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장악했다. 이러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방송 채널 브랜드 경쟁력(브랜드 파워 인덱스·BPI)'...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야다’, 픽스코퍼레이션과 함께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 나서 2025-02-06 16:55:28
픽스코퍼레이션(PIXX Corporation)과 손잡고 말레이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야다는 동물성 원료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친환경 성분만을 사용하며 ‘피부에 좋은 화장품, 지혜로운 화장품 사용’이라는 철학을 유지해왔다. 이러한 철학은 최근 클린 뷰티와 비건 트렌드의 확산과 함께 더욱 주목받고...
"일본 현지화 전략이 성공 열쇠"…아곤코퍼레이션, 일본 시장 전문 컨설팅·마케팅 서비스 강화 2025-01-21 13:58:32
아곤코퍼레이션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큐텐(Qoo10) 운영 대행뿐 아니라 매거진 및 신문 매체 PR, 블로그 SEO,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운영, 박람회 부스 기획 등 일본 진출을 위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돈키호테와 같은 대형 리테일 채널, 전문 뷰티 스토어, 현지 병의원 등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