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만원짜리도 나왔다…추위 녹이는 '케이크 전쟁' 2025-12-03 15:48:54
게 특징이다. 초콜릿 시트 사이에 달콤하고 고소한 피넛 버터 초콜릿 크림을 넣어 풍미를 강화했다. SPC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도 연말을 겨냥해 주토피아2와 협업한 입체(3D)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4종을 내놨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업계 최초로 냉동 상태에서도 광택과 형태를...
신세계백화점 본점, '에·루·샤' 럭셔리 리뉴얼 완료 2025-12-03 06:00:00
패션, 워치&주얼리, 뷰티, 레스토랑, 카페, 초콜릿 숍, 기프트&홈 컬렉션과 더불어 문화 체험형 공간까지 한 데 모은 ‘루이비통 더 플레이스 서울 신세계 더 리저브’를 마련했다. 에르메스는 국내 백화점 매장 중 최대 규모로 자리 잡았고, 까르띠에도 부티크 매장을 신규 오픈하며 하이 주얼리를 비롯한 워치, ...
"다이소에서 비슷한 게 1000원"…'141만원' 붕어빵 키링 논란 2025-12-02 16:46:54
이어졌다. 루이비통은 도넛, 크루아상, 초콜릿, 비스킷, 포춘 쿠키 등 일상 음식 모양의 백 참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현재 공식 누리집 기준으로 'LV 도넛 백 참'은 141만원, 'LV 크루아상 백 참'은 136만원, 'LV 초콜릿 바 피겨린 키홀더 & 백 참'은 105만원, 'LV 비스킷 키홀더 &...
황홀스레, 신제품 ‘화이트 두바이 쫀득쿠키’ 출시...제품 라인업 확장 2025-12-02 13:56:43
초콜릿 색감과 대비되는 부드러운 화이트 톤을 베이스로 한 것이 특징이다. 카다이프와 코코넛의 바삭한 식감과 마카다미아의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지며, 한입에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섬세한 단맛이 더해져 고급스럽고 입체적인 맛을 구현했다. 황홀스레 관계자는 “두바이 쫀득쿠키 라인업은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럽 에센셜' 캠페인 종료…프랑스 크림 활용 디저트 공개 2025-12-02 09:38:25
초콜릿이 공통 재료로 활용돼 프랑스 크림의 부드럽고 풍성한 질감을 강조했다. 털실 케이크에는 라즈베리를, 니트 케이크에는 커피 무스를 더해 여러 재료와 조화를 이루는 프랑스 크림의 작업성·활용성을 보여줬다. ‘유럽 에센셜: 프렌치 크림, 그 순수한 우수성(Europe Essentials: French Cream, Pure Excellence)’...
무지갯빛으로 채운 하루, 영동 레인보우 힐링 관광지 2025-12-02 08:00:06
체험과 초콜릿 공예를 즐길 수 있는 가공 체험도 마련돼 있다. 공원 내에 아열대 식물 213종, 1만3000주가 식재된 레인보우식물원이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자연을 만끽하기 좋다. 어린이놀이터와 포토존도 갖춰 가족 단위 여행객이 머물기에 안성맞춤이다. 힐링 포인트 '식집사'라면 주목. 분양부터 수확까지...
롯데홈쇼핑, 최유라X이유리 '산타의 초대장' 기획전 2025-12-01 08:17:12
수제 초콜릿 '샤르보넬 워커 초콜릿'을 비롯해 '워커힐 티라미수 케이크', '오레 이레떼 파네토네' 등 크리스마스 수요가 높은 프리미엄 디저트를 중심으로 캔들, 커트러리 등 홈파티 데코 용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여기 한국 맞나요"…'인증샷' 맛집 소문에 '우르르' 몰렸다 2025-11-30 18:47:29
덮인 겨울 마을을 연상시키는 화이트초콜릿으로 만든 작은 집과 울타리 장식으로 꾸며졌다. 가격은 38만원으로 다음 달 1~21일 사전 예약 후 구매할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올해 시그니처 케이크 '메리고라운드 멜로디'를 50개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35만원이다. 2022년 첫 출시 당시 사전...
"50만원 실화냐?"…요즘 MZ가 꽃힌 케이크 정체, 뭐길래 2025-11-29 17:49:56
강자로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을 제시했다. 실패 없는 보장된 행복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케이크란 분석이다. 투썸플레이스도 '아는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광고영상에서 "드디어 겨울 맛이야"라는 내용을 강조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또 250년...
신세계, 세계 최대 루이비통 매장 열었다 2025-11-28 17:38:22
직접 운영하는 초콜릿 숍이 반겼다. 전 세계에 단 4곳 있는 특별한 초콜릿 숍이다. 이날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세계 최대 규모의 루이비통 매장인 ‘비저너리 저니 서울’을 열었다. 이로써 신세계백화점은 정유경 회장이 주도해온 ‘명동 타운화’ 전략 실행에 마침표를 찍었다는 분석이다. ◇ 신세계 타운화 전략 마침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