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시안컵 첫 경기날 편의점 치킨·맥주 매출 '쑥' 2024-01-16 10:52:34
등 축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기는 주류·먹거리 매출이 동반 상승했다. '우리동네GS앱'을 통한 치킨·튀김류와 맥주 배달·픽업 매출도 각각 5배, 2배 이상 늘었다. 앱을 통합 매출 우수 상품은 쏜살치킨과 버드와이저캔, 하이네켄캔, 스텔라캔, 호가든캔, 버팔로윙스틱 순으로 나타나 '축구는 치맥'...
군대 안 가려고…'편법' 쓴 연예인·운동선수 다 잡아낸다 2024-01-10 11:48:51
등 다양한 자료를 통합해 병역면탈 이상 징후를 사전에 탐지하는 병적 별도 관리 시스템이다. 병무청은 이를 통해 병역판정검사 4~6급 판정자의 질병 추이 분석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했다. 공직자 등의 병적 별도 관리 제도는 사회적 지위 등을 이용한 병역기피를 예방하고, 병역이행의 공정성 제고를 위해 2017년 9월에...
현대차그룹, CES 2024 총출동…SDV·AAM 대거 공개 2024-01-07 10:24:39
축구연맹(FIFA)이 규정한 국제 경기 규격의 축구장(6,400~8,250㎡) 1곳의 크기와 맞먹는다. 현대차는 8일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미디어데이 행사와 9~12일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 마련되는 CES 2024 전시 부스에서 '수소와 소프트웨어로의 대전환: Ease every way'를 주제로...
故이선균 비보에 사회적 충격…한동훈·이준석 관심↓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3-12-30 17:22:41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의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경기가 있어 '토트넘'이 29일 1위를 달릴 때 검색 횟수가 2만 정도다. 이들에 대한 관심이 냉정하게 손흥민의 축구 경기 정도뿐이었던 것이다. 한 비대위원장과 이 전 대표의 행보가 예상된 수순이었던 만큼 충격이나 사회적 관심이 지대하진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
'벤처 혹한기' 뚫은 딥테크 스타트업…그래피·클로봇, 100억대 투자 유치 [긱스] 2023-12-20 17:30:57
간 소통은 배치된 태블릿으로 이뤄진다. K리그 축구선수 출신 이상기 대표가 창업한 스포츠테크 회사 큐엠아이티는 스톤브릿지벤처스 슈미트 HGI 등으로부터 약 32억원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이 회사가 내놓은 ‘플코’는 데이터 기반 스포츠 선수 관리 시스템이다. 선수들의 피로도, 스트레스, 수면 시간, 운동 강도...
LGU+ 스포츠 플랫폼 스포키…누적 이용자 수 3000만명 넘겨 2023-12-19 17:34:36
‘U+프로야구’와 ‘U+골프’를 통합한 스포키는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등의 실시간 중계와 최신 뉴스,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서비스는 시즌과 비시즌이 명확히 구분돼 꾸준히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스포츠 종목을 대폭 늘려 1년 내내 즐길 수 있는 요소를...
LGU+ 스포키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이용자 3천만 명 돌파" 2023-12-19 09:20:24
기존 'U+프로야구'와 'U+골프'를 통합해 지난해 10월 출범한 스포키는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등의 실시간 중계와 최신 뉴스,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한다. 특히 실시간 경기 댓글 기능 '응원톡'은 8월 기준 누적 100만 건을 넘어섰고, 경기당 평균 응원톡은 KBO리그 기준 4월 1천677회에서...
아우디코리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통합 마케팅 부문 수상 2023-12-15 09:30:08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q4 e-트론 캠페인'으로 동상 수상 아우디코리아가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에서 통합 마케팅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2000년부터 개최하던 대한민국 온라인...
김혜자 도시락·점보도시락면…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15:59
직소싱한 '랑그드샤 쿠키'와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손잡고 내놓은 'K리그 파니니카드'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일본에서도 인기 상품인 랑그드샤 쿠키는 한 달간 30만개가 팔렸고 지난 9월 출시한 파니니카드는 스포츠 카드 수집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파니니카드는 출시 한 달 만에 세븐일레븐 전체 상품...
"이 상품 우리만 팔아요"…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03:00
직소싱한 '랑그드샤 쿠키'와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손잡고 내놓은 'K리그 파니니카드'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일본에서도 인기 상품인 랑그드샤 쿠키는 한 달간 30만개가 팔렸고 지난 9월 출시한 파니니카드는 스포츠 카드 수집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파니니카드는 출시 한 달 만에 세븐일레븐 전체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