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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2년 만에 10배 올랐다…"이렇게 뜰 줄은" 개미들 '환호' [선한결의 이기업 왜이래] 2025-05-25 11:08:39
파이를 내세운 오리온의 주가 각각 고공행진하고 있다. 해외 사업이 주가를 끌어올렸다. 반면 내수에만 집중한 식품기업들은 주가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삼양식품, 2년만에 주가 '10배'로2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2023년 초 유가증권시장에서 11만5000원 선이던 삼양식품 주가는 지난 23일 114만3000원에...
싱가포르 한복판에 K푸드…롯데마트 식료품 특화매장 들어섰다 2025-05-15 06:00:04
PB 가공식품과 롯데웰푸드[280360], 롯데칠성[005300] 등 관계사의 대표 상품을 한데 모은 '롯데존'도 운영한다. 100여개의 롯데마트 PB 상품 외에 빼빼로, 초코파이, 칠성사이다 등 전통의 인기 상품도 진열된다. 한국 라면을 즉석에서 끓여 먹을 수 있는 '라면 스테이션'과 CJ, 오뚜기 등 한국 대표...
롯데어워즈서 롯데웰푸드 대상…신동빈 "혁신 성과가 성장 동력"(종합) 2025-05-12 13:49:05
웰푸드는 한국 식품사 최초로 인도에 진출해 신규 브랜드 도입 등 인도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었다. 종교와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식물성 원료로 대체한 초코파이를 선보였고, 높은 기온에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내열성 초콜릿을 개발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펼쳤다. 롯데웰푸드 인도법인 매출은...
롯데 어워즈 대상은 롯데웰푸드…"인도시장 성과" 2025-05-12 09:52:56
롯데웰푸드 글로벌전략부문이 수상했다. 종교 및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식물성 원료로 대체한 초코파이를 선보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높은 기온에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내열성 초콜릿을 개발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펼쳤다는 설명이다. 롯데웰푸드 인도 법인 매출은 2022년부터 지난해까지 연...
롯데 어워즈 행사서 롯데웰푸드 대상…"인도시장 성과 인정" 2025-05-12 08:57:49
웰푸드는 한국 식품사 최초로 인도에 진출해 신규 브랜드 도입 등 인도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었다. 종교와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식물성 원료로 대체한 초코파이를 선보였고, 높은 기온에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내열성 초콜릿을 개발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펼쳤다. 롯데웰푸드 인도법인 매출은...
내수소비 침체에 식품기업 국내 매출 '정체 양상' 2025-05-05 06:15:00
내 파이 생산 차질, 냉동피자 시장 판촉 경쟁 심화로 영업이익률이 작년 동기 대비 낮아진 것으로 관측했다. 다만 CJ제일제당의 바이오 사업은 지난 1월부터 유럽이 중국산 라이신에 반덤핑 관세(58.3∼84.8%)를 부과한 이후 라이신 업황이 반등한 것은 긍정적으로 작용했을 것으로 분석했다. 롯데웰푸드[280360]는 1분기...
진격의 K푸드, 인도 가공식품 시장 정조준 2025-04-18 21:21:56
기업은 롯데웰푸드다. 2004년 현지 제과업체를 인수해 인도에 진출, 5개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초코파이의 마시멜로 원재료를 식물성으로 바꾸고, 더운 날씨를 견디는 빼빼로를 개발하는 등 현지화에 힘썼다. 지난해 롯데웰푸드 해외 매출의 33%인 2904억원이 인도에서 나왔다. 초코파이만 881억원어치 팔았다. 농심 등...
2030女 사로잡자…초코파이·커피믹스도 결국 '중대결단' 2025-03-31 06:00:05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브랜드 ‘제로(ZERO)’를 통해 초코파이와 아이스크림 등을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자체를 브랜드로 만들며 제품군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빙그레도 ‘요플레 제로 초코링’과 ‘쥬시쿨 제로’ 같은 당류 0g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제로 라인업을 확대 중이다. 소스도 저당 소스가...
제니 손에 뭐지?…"가장 좋아하는 과자" 한마디에 또 터졌다 2025-03-21 19:05:01
유튜브 채널에서 영국 유튜브 채널에서 ‘새우깡’(농심)과 ‘초코파이’(오리온, 롯데웰푸드)를 소개한 영상은 조회수 440만 회를 넘겼다. 최근 대체 데이터 플랫폼 한경에이셀(Aicel)에 따르면 K 과자의 2월 잠정 수출금액은 4325만달러(약 630억원)였다. 2월 기준으로 첫 4000만달러 돌파다. 작년 동월 대비로는 32.3%...
커피·빵에 이어 햄버거의 배신…외식 물가 '초비상' 2025-03-14 07:40:43
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는 200원 오른 7100원으로 인상됐다. 앞서 버거킹은 지난 1월 와퍼 등 일부 제품 가격을 100원씩 인상했다. 농심은 오는 17일부터 신라면 가격을 2023년 6월 수준인 1000원으로 다시 올리는 등 라면과 스낵 17개 브랜드의 가격을 인상하기로 했다. CJ제일제당은 이달부터 비비고 만두 20여종과 스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