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리츠화재, 장기보험 보상 시스템 개편…"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 2025-08-21 17:11:04
중 무작위로 선정해 단순 점수 척도로 평가하던 고객 만족도 조사를 보험금 지급 완료 고객 전체로 대상을 확대하고, 불만족 유형을 구체적으로 선택할 수 있게 개편했다. 친절 우수사원 시상, 고객 응대력 향상을 위한 직원 교육, 전문성을 갖춘 외부 강사 초빙 교육, 업계 최초 친절 연도대상 시상 등 지속적인 친절 문...
KB국민카드, 금융+일상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정착…'KB Pay' 가입 고객 1500만명 넘었다 2025-08-21 15:55:39
KB 페이 마이데이터 연결 리워드, 쇼핑 특가전 등 고객 참여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경품과 혜택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또 고객의 일상 속 소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CGV, 백미당, 쿠팡, 네이버 등 제휴 브랜드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 결제부터 자산관리까지카드사 최초로 개발된 간편 결제 플랫폼인 KB 페이...
우리카드, AI로 만든 카드의정석2 캐릭터 '블루맨'…깜짝 놀라는 표정으로 강렬한 혜택 상징 2025-08-21 15:50:44
해 고객이 실제 느낄 수 있는 체감 만족도를 높였다.◇스테이블코인에도 도전고객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상품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우리카드를 상징하는 ‘블루’와 모던하고 감각적인 ‘퍼플’ 등 두 가지 포인트 컬러로 구성됐다. 또 놀란 눈, 입을 크게 벌린 인물 표정을 통해 파격적인 혜택을 표현한 블루·퍼플맨...
비씨카드, 소상공인 디지털 격차 해소 앞장…AI 데이터분석·마케팅 기술 지원 2025-08-21 15:48:22
등의 정보를 분석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잇플에 라이너의 AI기술을 적용하면 실제 결제 데이터에 기반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정확도가 크게 높아진다”고 말했다. 가맹점주에게도 긍정적인 변화가 기대된다. 실시간 고객 유입 패턴과 소비 행태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시점 파악이...
"'혜자롭네" 앞세운 편의점 도시락, 한 주 만에 15만개 팔렸다 2025-08-21 09:48:41
고물가 속에서 고객들에게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올 4월부터 가격 경쟁력과 품질을 모두 갖춘 ‘돌아온 혜자 시리즈’를 지속 출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검증된 맛과 가성비를 갖춘 혜자 도시락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갤러리아백화점, 내달 2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2025-08-21 09:03:29
2030 고객층과의 접점도 넓힐 예정이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늦은 명절 일정으로 인해 제철 식재·청과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프리미엄 선물과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선물을 동시에 강화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GS25 '돌아온 명불허전 도시락' 출시 일주일만에 15만개 판매 2025-08-21 08:34:37
FF팀 매니저는 "GS25는 고물가 속에서 고객들에게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가격 경쟁력과 품질을 모두 갖춘 '돌아온 혜자 시리즈'를 지속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검증된 맛과 가성비를 갖춘 혜자 도시락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chomj@yna.co.kr (끝)...
삼성전자, AI 기반 '가전제품 원격 진단' 120여개 국가로 확대 2025-08-21 08:24:07
세탁기 등 스크린이 있는 제품은 화면 공유를 통해서도 원격 진단을 받을 수 있다. 유미영 삼성전자 DA사업부 부사장은 "앞으로도 AI를 적용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AI 가전=삼성' 공식을 공고히 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LG전자, 'B2B 가전 구독' 서비스 강화...초기 비용과 유지비 부담 낮춰 2025-08-20 18:18:26
ES마케팅담당은 "청결 및 성능 관리가 특히 중요한 에어컨과 환기 제품을 구독으로 이용하면 전문 케어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플러스알파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며 "제품 유지·관리의 부담을 덜고 사업 운영, 매출·고객 관리 등에 더욱 집중할 수 있어 개인사업자, 소상공인 등 업주분들의 만족도가 높을...
에이유엘,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비타 콜라겐 마스크팩’ 완판 2025-08-20 15:11:55
전 구매 고객 쇼핑백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시청자들의 구매 만족도를 높였고 실시간 댓글을 통한 피부 고민 상담과 사용법 안내는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단순 판매를 넘어 ‘브랜드 소통의 장’을 제공했다고 회사측은 평가했다. 에이유엘은 이번 완판 성과를 발판으로, 매월 정기적인 쇼핑라이브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