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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작은 덩치에 놀라운 가속력… 유럽서 '폴로' 제친 해치백 강자 2017-09-26 17:10:28
착착 맞물려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다. 액셀을 꾹 밟아도 엔진 회전수(rpm)가 무리하게 치솟지 않았다. 민첩한 기어 변속과 함께 속도가 빠르게 붙었다.덩치가 작고 공차 중량이 1152㎏으로 가벼워 몸놀림이 경쾌했다. 특히 코너링에서 재능을 발휘했다. 유턴 같은 급회전 코스에서도 차량이 지면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들어...
[타봤습니다] 수입 SUV 안부러운 2018년형 쏘렌토…베스트셀링 비결 있네 2017-09-24 08:00:00
기어를 넣으면 1500rpm에 고정됐다. 액셀 페달을 50% 이상 사용해 가속을 해도 3000rpm을 넘지 않아 가솔린 suv에서 흔히 보이는 초기 답답한 가속 스트레스가 없었다.다만 조향 성능이 조금은 가볍고 부드러웠으면 어땠을까 생각해봤다. 스티어링 휠이 무거워 여성 운전자들은 핸들 조작이 조금 무거울 수 있겠다 싶다....
전기차에 '올인'하는 독일차 3총사…벤츠 "2022년 모든 차종 전동화" 2017-09-12 17:46:56
설치돼 있다. 운전대나 액셀·브레이크 페달도 없다. 폭스바겐의 전기차 브랜드인 id의 신차 크로즈도 이날 처음 공개됐다. 폭스바겐 계열 고급차 브랜드 아우디는 자율주행 성능을 강조하기 위해 이름에서부터 인공지능(ai)을 넣은 콘셉트카 아이콘(ai-con)을 선보였다. 뮐러 회장은 “2025년까지 폭스바겐그룹...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7-08-20 08:00:06
국회서도 '개인청구권' 인정했다 170820-0096 외신-0016 07:16 메르코수르 4개국 "베네수엘라 제헌의회가 입법권 강탈" 170820-0101 외신-0034 07:19 '액셀 밟는 韓 수출' 2분기 17% 증가…10대 수출국 가운데 1위 -------------------------------------------------------------------- (끝) <저작권자(c)...
'액셀 밟는 韓 수출' 2분기 17% 증가…10대 수출국 가운데 1위 2017-08-20 07:19:01
'액셀 밟는 韓 수출' 2분기 17% 증가…10대 수출국 가운데 1위 韓 분기별 증가율 2→15→17%…WTO 세계교역전망 6년만에 최고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한국 수출이 올해 2분기에도 가파르게 성장하면서 세계 10대 수출국 가운데 증가세가 가장 강한 국가로 꼽혔다. 20일 세계무역기구(WTO)의 월간 상품 수출...
[PRNewswire] 스위프트, 단일 세포 메틸-시퀀스 라이브러리 준비방법 발표 2017-08-11 17:20:49
차세대 시퀀싱(NGS)을 위한 혁신적인 라이브러리 프렙 솔루션들의 선두 제공업체인 스위프트 바이오사이언스(Swift Biosciences)는 오늘, 액셀-NGS 어댑테이즈 기술(Accel-NGS(R) Adaptase™ technology[https://swiftbiosci.com/products/accel-ngs-methyl-seq-dna-library-kit/accel-ngs-adaptase-module/ ])에 기반을 둔...
울고싶은 증시 뺨때려준 정부대책…코스피 조정 본격화하나 2017-08-05 08:30:00
하며 소폭 하락한 수준이다. 그동안 액셀을 밟으며 힘차게 달려왔던 것에 비해 무척 달라진 모습이다. 코스피는 지난달 13일부터 24일까지 8거래일 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그야말로 거침없이 질주했다. 하지만 이후 코스피는 속도를 줄이고 액셀에서 발을 떼기 시작했다. 이는 외국인의 태도 변화에서 시작됐다. 올해...
[시승기] '프리미엄급' 맞나…가성비 좋은 SUV, 쌍용 G4렉스턴 2017-06-09 06:00:10
상태에서 큰 진동과 소음 없이 정숙하고 부드러웠다. 액셀과 브레이크는 다소 민감하다 싶을 정도로 반응이 빨랐다. 자유로에서 속도를 100㎞ 넘게 올려봤지만, 차체가 불안하거나 시끄럽지 않았다. 탄탄한 4중 구조의 차체 뼈대(쿼드 프레임), 큼직한 20인치 휠의 효과와 풍절음(wind noise)을 잡기 위해 사이드미러에...
산속·바위·물웅덩이도 거뜬해…오프로드 체험 '지프캠프' 2017-06-04 09:01:00
1천500∼2천rpm을 유지하는 선에서 액셀을 살짝살짝 밟았더니 무리 없이 단숨에 계단을 올라갔다. 이후 4∼5m 높이의 흙더미 언덕 코스, 흙 웅덩이가 연속되는 범피 코스, 흙 무더기를 움푹 패어둔 V자 코스도 가벼운 엑셀링과 브레이크 작동만으로 거뜬히 지나갔다. 차량의 오른편 바퀴를 45도 경사의 흙더미에 걸쳐놓고...
[타봤습니다]전기차 편견 깬 '볼트EV'…출퇴근용으로 한달 두번만 충전하면 돼 2017-06-04 09:00:00
경쾌하게 반응한다. 액셀 페달을 가볍게 밟아도 차는 '쭉쭉' 미끄러지듯 속도가 붙는다. 시속 100㎞ 가속이 붙는데 7초 정도면 충분하다. 토크가 좋은 폭스바겐 골프 해치백(디젤)을 몰고가는 듯한 기분마저 든다. 운전석과 뒷좌석에 번갈아 앉아보니 실내 공간은 준중형급이다. 2열은 무릎 공간에 여유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