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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가 바닥 쳤나…"1억 넣었으면 4000만원 벌었다"는 이 종목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7-12 07:00:06
1000억원이 넘는 K패션 브랜드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화장품 사업의 경우 2012년 부도 위기에 있던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VIDVICI)를 인수했다. 이후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로라메르시에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국내 독점 유통권까지 확보하며 사세를 키우고 있다. 특히 2020년엔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반팔티 5000원…패션업계 초저가 바람 2025-07-11 17:41:15
패션 프랜차이즈 시장 침체를 감안하면 확장 속도가 이례적으로 빠르다”고 했다. 워크업의 강점은 초저가다. 반팔 티가 5000원대, 바지는 1만원대, 점퍼는 2만~3만원대다. 워크업은 3년 안에 매장 500곳, 연매출 1조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이랜드그룹 유통 부문인 이랜드리테일이 올초 론칭한 자체 제조직매형의류(SPA)...
신세계 CVC 시그나이트, 대체커피 '웨이크' 투자 2025-07-11 10:37:22
기반의 뷰티, 패션, 리테일, 푸드, 헬스케어 분야 스타트업 발굴과 투자에 집중하고 있다. 투자금은 산스의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및 추가 연구개발(R&D), 미국 등 해외 시장 진출에 사용된다. 김주영 시그나이트 책임심사역은 "대체 커피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와 같이 기술을 통해 시장의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엘리트, 기능성 원단·청소년 취향 디자인…中 진출 2025-07-11 10:00:24
있다. 해외 진출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엘리트학생복은 중국 합자법인인 상해엘리트를 통해 현지 프리미엄 교복 시장에 진입해 안정적인 입지를 확보했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현지 학교 및 학부모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상하이 패션위크 등 주요 행사에 정기적으로 참가해 브랜드...
에잇세컨즈, 해외 진출 속도…필리핀에 1호점 2025-07-10 17:34:37
함께 이뤄졌다. 수옌그룹은 필리핀 전역에서 패션, 뷰티 등 분야 매장 1600여 개를 운영하고 있다. 에잇세컨즈는 2016년 중국에 매장을 내고 해외 공략에 나섰지만 사드 여파로 2년 만에 철수했다. 삼성물산은 에잇세컨즈 외에 다른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에도 힘쓰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준지는 작년 9월 중국 상하이...
'재벌돌' 신세계 외손녀 애니, 요거트 뚜껑 핥아먹나? "네" 2025-07-10 08:47:32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을 택해 화제가 됐다. 2021년에는 여성 패션 플랫폼 W컨셉을 2700억원에 인수했다. W콘셉은 국내 온라인 여성 편집숍 1위 사업체로 차별화된 해외 브랜드를 공급하는 동시에 자체 브랜드(PB)까지 개발해 충성 고객을 대거 확보했다. 지난해 매출액 1169억원, 영업이익 16억5000만원으로, 신세계 그룹 인...
K중고품, 해외 플랫폼서 인기…정책 뒷받침은 '부족' 2025-07-09 15:43:17
있다. 빈티드에는 '더 코리안 패션(The Korean Fashion)'이라는 전용 브랜드 카테고리도 있다. 이 카테고리에서는 K팝 CD, 포토카드 뿐만 아니라 한국 화장품, 의류, 패션 소품 등 다양한 상품이 거래된다. 국내 브랜드인 에잇세컨즈, 디스이즈네버댓, 조선미녀, 티르티르 등도 브랜드별로 검색이 가능하다. 이처럼...
롯데·현대百, 중고 패션제품 내놓으면 포인트 준다(종합) 2025-07-09 09:35:36
151개 패션 브랜드 제품이다. 준지, 띠어리, 타이틀리스트, 아크테릭스, 지용킴, 포스트아카이브팩션, 아모멘토 등이다. 고객이 롯데백화점 앱의 '그린 리워드 서비스' 탭에서 중고 제품 정보를 입력하고 수거 주소를 등록하면, 택배기사가 방문해 제품을 가져간다. 롯데백화점은 수거된 제품의 제조일, 오염,...
롯데百, 그린 리워드 서비스…중고 패션제품을 엘포인트로 2025-07-09 06:00:08
대상은 151개 패션 브랜드 제품이다. 준지, 띠어리, 타이틀리스트, 아크테릭스, 지용킴, 포스트아카이브팩션, 아모멘토 등이다. 고객이 롯데백화점 앱의 '그린 리워드 서비스' 탭에서 중고 제품 정보를 입력하고 수거 주소를 등록하면, 택배기사가 방문해 제품을 가져간다. 수거된 제품은 제조일, 오염과 손상...
[단독] 무신사, 中 시장 뚫는다…대륙 다시 두드리는 K패션 2025-07-08 18:07:52
기업공개(IPO)를 앞두고 투자자에게 해외 확장 가능성을 보여줘 높은 몸값을 인정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무신사는 일찍이 일본에 진출해 온·오프라인 사업을 펼치고 있다. 중국은 일본보다 시장 규모가 훨씬 크고 방대한 안타스포츠 물류망도 활용할 수 있어 승산이 있다는 게 무신사의 판단이다. ◇ 中서 존재감 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