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요커' 홈스파 브랜드 블리스, 가로수길 매장 오픈 2014-03-18 15:22:08
블리스는 롯데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 안에 공식 입점, 로드샵에 첫 발을 내딛었다. 블리스는 3년 전 국내에 진출했지만 유명 백화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다는 것. 블리스는 "특유의 재치있고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브랜드 컨셉이 롭스가 추구하는 가치이고 가로수길의 지역적인 분위기에도...
[뷰티이벤트] 가로수길에 무슨 일이? 2014-03-18 10:41:13
[김혜지 기자] 헬스&뷰티숍 롭스(lohb’s) 가로수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가 열린다. 아스타리프트는 가로수길점 입점을 기념하며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꼬달리는 롭스 가로수길점 입점을 기념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진행된다니 서둘러 방문해보자. 꼬달리...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3-17 18:25:25
하네요. 아스타리프트는 30일까지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가로수길점 입점을 기념하며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새로 오픈한 롭스 가로수길점 내 아스타리프트 존을 방문해 사진을 촬영하고, 아스타리프트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른 후 담벼락에 인증샷을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먹는 화장품' 이너비, 중국 발(發) 미세먼지에 매출 특수 2014-02-28 09:30:41
누린 것으로 나타났다. cj제일제당은 헬스&뷰티 스토어인 cj올리브영 전점의 매출 분석 결과 이너비 모든 제품들이 지난달에 비해 이달 매출이 2배 가량 급증했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중국인 관광객 주요 상권인 서울 명동과 동대문 등지의 매장의 경우 이너비 매출 증가세가 더욱 가팔랐다. 중국인들이 많이 찾은...
올리브영 2월 마지막 이벤트, 전 품목 폭풍할인하는 ‘몬스터 세일’ 2014-02-21 09:52:20
[뷰티팀]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이 2월 마지막 이벤트로 전 품목을 할인하는 ‘몬스터(monster) 세일’을 진행한다. 2월21일부터 27일까지 최대 50%의 할인이 적용되는 ‘몬스터(monster)은 올리브영이 2월 프로모션으로 준비한 3가지 릴레이 이벤트의 일환이다. 마지막 세번째 이벤트인 ‘몬스터(monster)...
꿀과 과일의 영양 섭취 한번에, 바이타푸르트 2014-02-20 10:28:49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헬스&뷰티 프랜차이즈 기업 썬라이더가 과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리얼 건강음료 ‘바이타푸르트’를 론칭했다.대추야자와 레몬, 오렌지, 윈터메론을 썬라이더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농축한 뒤, 맛과 영양을 높이고 천연 방부제 역할까지 하는 꿀을 첨가하여 만든 바이타푸르트에는 비...
[뷰티리포트] 뷰티기자가 꼭 쓴다는 뷰티 아이템 ‘부스팅 에센스’③ 2014-02-18 09:45:02
일석이조의 아이템이다. 신나영(28세, 뷰티헬스 기자): 부스팅 에센스의 근본 기능은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준다는 것이다. 때문에 기능성 앰플이나 에센스 전 단계에 사용하면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최근에는 미백, 피부결 개선 등의 기능이 더해진 제품도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기본에 충실한...
명동 찾은 외국인 관광객, 장바구니 1순위 ‘마스크팩’ 2014-02-11 15:35:02
뷰티팀] 2013년 한 해 외국인 관광객이 헬스&뷰티 분야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은 마스크팩인 것으로 나타났다. 명동 올리브영 라이프스타일 체험센터는 2013년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매출액 상위 100대 제품을 조사했다. 조사 결과 1위 품목은 마스크팩으로 100대 제품 전체 매출액의 35.2%에 가까운 비중을...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2-10 18:39:44
`헬스&뷰티` 분야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은 `마스크팩`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올리브영 라이프스타일 체험센터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매출액 상위 100대 헬스&뷰티 제품을 분석한 결과 1위 품목은 `마스크팩`으로 100대 제품 전체 매출액의 35.2% 가까운 비중을 보였다고 하네요. 2위는...
예뻐지는 사회공헌...주제는 달라도 훈훈한 건 `똑같아` 2014-02-10 09:01:01
굿 박스는 화장품 기업이 기증한 뷰티 제품을 온라인 바자회 형태의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그 수익금은 나눔이 필요한 사회복지 단체에 기부하는 나눔 활동이다. 박스에는 미니어처(견본품)이 아닌, 실제로 판매되는 정품만이 들어간다. 헬스&뷰티숍 Hot 뷰티 아이템을 담아 구성한 리얼 굿 박스를 300박스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