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아온 K뷰티의 봄…"중국도 바닥 찍었다" 2024-04-26 17:34:46
K뷰티 기업들이 반등의 기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 채널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수출 지역을 다변화 시킨 것이 실적 개선에 주효했다는 평가입니다. 유오성 기자 입니다. [기자] 10개 분기 만에 영업이익이 증가세로 돌아선 LG생활건강. 사업별로 보면 뷰티사업 성장세가 두드러졌는데, 프리미엄 화장품인...
"3년 내 '1조 클럽' 간다"…'매출 3400억' 급성장한 회사 [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4-26 15:24:26
K뷰티를 한철 트렌드가 아닌 문화로 안착시키는 것"이라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K팝과 K뷰티의 시너지를 내는 등 다양한 전략을 짜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수출을 크게 늘려 국가 경제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무역협회와 한국경제신문사로부터 올해 1분기 '한국을 빛낸 무역인상'을 받았다. 김 대표가...
이부진 인천공항서 함박웃음…"기분 좋은 여행의 시작 되길" 2024-04-26 13:40:21
'코리아뷰티페스티벌' 등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위원장은 "한국 여행의 출발점인 이곳 인천국제공항에서 외국인 관광객에게 따뜻한 환영의 메시지를 전하고 기분 좋은 여행의 시작을 선물드리고자 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한국을 찾아주신 모든 분이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관광객 환영부스 찾은 장미란·이부진 "韓 첫인상 좋아지길"(종합) 2024-04-26 12:17:29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방문의해위원회(방문위)와 26일 인천국제공항에서 '2024 한국방문의 해' 기념 환영주간 개막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장미란 문체부 제2차관, 이부진 방문위 위원장,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이 참석했다. 이번 환영주간은 일본의 골든위크와 중국의 노동절 등...
문체부·방문위, 다음 달 10일까지 '방문의 해' 환영주간 운영 2024-04-26 11:40:00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방문의해위원회(방문위)와 26일 인천국제공항에서 '2024 한국방문의 해' 기념 환영주간 개막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장미란 문체부 제2차관, 이부진 방문위 위원장,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이 참석했다. 이번 환영주간은 일본의 골든위크와 중국의 노동절 등...
스타필드 수원 무신사 매장 "7일새 4만명 이상 방문" 2024-04-26 09:34:25
매장 "7일새 4만명 이상 방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무신사 자체 브랜드(PB)인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19일 스타필드 수원에 문을 연 매장이 일주일 새 4만명 이상을 끌어모으며 초반 흥행 조짐을 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점은 경기권 매장 가운데 가장 넓은 1천330㎡(약 403평) 규모로 무신사...
"더후가 중국서 다시 팔린다"…'LG생건' 드디어 영업익 반등 [종합] 2024-04-25 16:21:55
쇼핑이 힘들어지면서 화장품을 비롯한 뷰티 시장은 깊은 침체에 빠졌다. 이와 함께 중국 화장품 브랜드의 애국 마케팅으로 시작된 중국 젊은층의 애국 소비 성향으로 시장에서는 “중국에서 화장품 산업은 어렵다”는 전망도 나왔다. 하지만 중국에서 럭셔리 화장품 시장으로 입지를 굳건히 한 LG생건은 회복세를 되찾았다....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3.5% 증가 …"10개분기만에 개선"(종합) 2024-04-25 16:20:38
증가세 전환"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코스피 상장사 LG생활건강[051900]은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1천510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5%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5일 공시했다. 이번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1천298억원을 16.3% 상회한 것으로 2021년 3분기 이후 10개...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도 연다.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뷰티 전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화수,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 브랜드에서는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지하...
신세계, 명품·뷰티·패션·키즈…'신백선물관' 1주년 행사 2024-04-25 16:16:53
럭셔리 화장품이 차지하고 있다. 프리미엄 뷰티 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상품권(기프티콘)이나 비타민 등이 상위권을 차지하는 타 선물하기 플랫폼과 다른 점이다. 신백선물관 촐시에 앞서 진행했던 이용고객 설문에서 상당수 이용자가 ‘평소 SNS 선물하기를 주로 사용하지만 특별히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