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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년연장 시장 선점하라"…보험사들 발걸음 빨라져 2013-05-13 06:07:05
중·고령층의 소득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이에 맞춰 보장성 보험이나 노후 준비를 위한 연금 상품 등을 유치하는 방안을 마련하는 데에 힘을 쏟고 있다. 한 대형 생명보험사 관계자는 13일 "정년 연장은 정체된 보험 시장에 새로운 성장 동력의 기회가 될 수 있다"며 "보장성 보험이나 퇴직연금, 개인연금 등의 가입...
은행·보험사, 금리 인하 `울상` 2013-05-10 11:00:00
국공채에 투자하는 데, 금리가 내려가면 곧바로 수익성이 악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보험업계는 각 실무진을 소집해 곧바로 대책 마련에 착수했습니다. 특히 보장성 상품 판매를 늘리고 해외 투자 확대, 경상비 절감 등을 현장에 반영하는 방안을 검토중입니다. 한국은행의 기습적인 금리 인하로...
기준금리 전격 인하‥보험업계 비상 2013-05-09 12:53:24
생보사의 경우 연금보험과 보장성 보험 등 장기 자산이 많기 때문에 금리에 더욱 민감한 상황입니다. 보험사들은 안정적인 자산 운용을 위해 국공채에 주로 투자하는 만큼 기준금리 인하가 수익성 악화로 이어질 가능성도 높습니다. 이에 따라 보험업계는 보장성 상품 판매를 확대하거나 해외 투자 확대, 경상비 절감 등...
다음주부터 시중은행 예대금리도 줄줄이 인하(종합) 2013-05-09 11:59:24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생보사의 경우 연금보험, 보장성 보험 등장기 자산이 많아서 금리에 더욱 민감한 상황이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저금리에 따른 역마진 우려가 있는 상황에서 기준금리가낮아지니 생보사나 손보사나 정도의 차이만 있지 불편한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보험사들이 안정적인 자산 운용...
NH농협생명, `행복자산 대고객 캠페인` 실시 2013-05-07 11:31:21
알리기 위한 `행복자산 대고객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이 캠페인은 전국에 있는 NH농협생명 판매채널을 통해 진행되고 건강·보장성 상품 가입설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합니다. 김현철 NH농협생명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미래를 위한...
<게시판> NH농협생명, 행복자산 대고객 캠페인 2013-05-07 10:23:42
▲NH농협생명은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28일까지 '행복자산 대고객 캠페인'을 진행한다. NH농협은 캠페인 기간에 건강성·보장성 보험 상품에 가입한 고객 가운데1천명을 추첨해 농촌사랑상품권을 전달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NH농협생명, 사랑가득어린이보험 출시 2013-05-06 17:40:18
`무배당 NH사랑가득어린이보험`을 새로 내놨습니다. 이 상품에는 어린이 주요질환 입원비와 어린이 컴퓨터관련질환 입원비, 식중독입원비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보장내용이 담겨있습니다. 나동민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방카 전용 첫 어린이보험 출시를 계기로 보장성 보험상품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아비바생명, 가두 캠페인 실시 2013-05-03 19:16:15
전문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The Better 우리아비바`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임직원 250여명은 서울시내에서 보장성 홍보 전단지와 일회용 반창고 등을 시민들에게 나눠줬습니다. 김희태 우리아비바생명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 행복을 위한 더 좋은 보험사로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습니다....
100세 시대 준비 첫걸음…보험만 한 게 없네 2013-05-01 14:23:51
연 100만원 한도에서 보장성 보험료를 소득공제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연금혜택과 세제혜택 이외에도 일반상해후유장해, 일반상해사망보장, 암진단비, 일반상해입원일당(1일 이상), 일상생활배상책임(Ⅱ) 등의 특약을 통해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고 있다. 연금 수령시기(55~75세)와 연금 수령기간(5년부터 25년 사이에서 5년...
소비자원, `소비자 시장 평가`제도 실시 2013-04-30 13:55:01
시범적으로 자동차(신차), 이동통신서비스, 보장성 보험(생명보험), 대형가전, 주거, 일반의류, 외식서비스, 육류, 한약, 국외 단체여행 서비스 등 10개 분야 시장을 대상으로 이뤄집니다. 평가 항목으로는 정보의 비교 용이성, 소비자 문제(실체적 문제적 경험), 소비자 불만(공식적 불만 제기), 사업자에 대한 신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