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웃집 꽃미남’ 윤시윤, 매력 3종 세트 ‘잔근육+완두콩+깨방정’ 2013-01-29 22:02:02
[오민혜 기자] 배우 윤시윤이 tvn ‘이웃집 꽃미남’을 통해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그의 3가지 반전매력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윤시윤은 ‘이웃집 꽃미남’을 통해 ‘꽃미남+못 말리는 4차원+천재 캐릭터’를 톡톡 튀는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꽃미남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웃집 꽃미남’...
2013년 예물 트렌드 “가격·디자인·구성 모두 만족해야…” 2013-01-29 19:13:00
동일한 디자인으로 네크리스 및 귀고리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다이아몬드들의 조화가 마치 활찍 핀 꽃을 연상케 하는 디장니이 특징이다. 한정된 예산으로 화려한 디자인을 원하는 예비 신부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출시된 제품으로 가격과 디자인, 세트 구성 모두를 포기할 수 없는 스마트 웨딩 구매족에게 추천한다. ...
도미노피자, 서울대어린이병원서 희망나눔 피자파티 2013-01-29 18:33:57
매장에서 세트 판매 수익의 일부를 적립해 마련한 후원기금으로, 도미노피자는 지난 2006년부터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희망나눔세트’ 적립금 기부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습니다. 이날 도미노피자는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 정희원 서울대학교 병원장, 노정일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장, 도미노피자 CF 모델...
美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블룸' 국내 정식 론칭 2013-01-29 17:53:55
바운서 ‘코코(coco)’ 시리즈와 다목적 책상의자 세트인 ‘오토(otto)’와 ‘포고(pogo)’로 구성된다. 하이-체어 ‘프레스코’는 국내 연애인 부부들이 사용한 제품으로 알려져 유명세를 치른 바 있다. 블룸은 유아와 부모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실용적 기능과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유아 ...
확 달라진 토월극장…1천석 규모에 회전무대·첨단음향 2013-01-29 17:04:18
4면(주무대, 후무대, 좌·우무대)의 908㎡ 공간에서 세트를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오케스트라석도 35㎡(32인)에서 53㎡(45인)로 넓혔다. 전 본부장은 “판매할 수 있는 객석 수가 두 배 이상 늘어나고 무대 장치와 시설을 대폭 개선했지만 연극·무용 대관료는 기존 수준(하루 100만원)을 유지할 것”이라며 “뮤지컬보다...
보험업계 '소외계층' 지원 늘린다…봉사도 확대 2013-01-29 16:01:38
양로원, 공부방 등의 어려운 이웃에게 떡국 부식세트를 제공한다. 한화생명은 태백 등 강원 산간 지역의 불우 이웃에 설음식 세트를전달하고 연탄 13만장을 지원했다. 신한생명도 내달 2일 전국 50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설 음식 만들기 봉사활동을 한다. 미래에셋생명은 사랑의 쌀나눔운동본부와 연계해 노숙...
콜오브갓 '힘찬 흑사해' 설날 이벤트 진행 2013-01-29 15:27:56
장비, 자원세트, 쿠폰상자 등 무궁무진한 선물이 가득 들어있다. 또한 복주머니에 들어있는 '근, 하, 신, 년, 영, 웅' 이 여섯 개의 글자를 모아 폭죽으로 합성하면 빨간색 보석과 빨간색 영웅을 비롯해 쿠폰 300장, 고급기술세트, 은화카드 등의 아이템 중 한 가지를 얻는 일거양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두 번째로는...
[VPR]국내 최대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 2013경향하우징페어 개최 2013-01-29 12:09:52
물병, 조리기구 세트, 감귤 1박스(1.5kg), 스포츠 물병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전시기간 동안 서울 주요노선에 참관객 편의를 위한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노선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주) 이상네트웍스 『2013 경향하우징페어』사무국으로...
제 23회 베이비페어 “필립스 아벤트 제품을 최대 60% 싸게!” 2013-01-29 10:17:53
유축기를 포함한 ‘출산준비세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이유식마스터와 이유식기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의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보다 합리적으로 육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미 필립스 아벤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전시 일정 동안 매일 100명에게 제공되는 ‘필립스 아벤트 업그레이드...
남자도 반하는 男 뷰티모델, 누구? 2013-01-29 10:04:57
세트를 선물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미샤 마케팅 관계자는 “브랜드에 부합하는 이미지의 모델을 선정하는 것은 회사 및 제품에 대한 신뢰와 연결된다. 뿐만 아니라 모델로 선정된 스타에게도 새로운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는 시너지 효과가 발생한다”며 “남성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