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소식] 특급호텔들 안심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피로도 풀고, 추억도 만들고…’ 2020-09-19 08:49:59
구성된 코스 요리를, 모던하고 정갈한 한식을 선보이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는 육회, 대게, 김치전, 채끝 등심 등 한식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가 준비된다.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은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투숙 가능한 ‘휴(休), 식(食), 락(樂)’ 패키지는 철저한...
집콕 생활 중인 대학생들, '넷플릭스'말고 놀거리 없을까? 2020-09-15 10:35:00
롯데멤버스 리서치플랫폼 라임 대학생 15명을 대상으로 ‘집에서 주로 하는 활동’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절반에 가까운 7명이 ‘유튜브 시청 혹은 넷플릭스 시청’이라고 응답해 1위를 차지했다. 나스미디어에 따르면, 올해 20대의 국내 온라인 동영상 하루 평균 시청 시간은 2시간 6분으로...
[게시판] 엘포인트 모바일 앱에 엘페이 간편결제 기능 탑재 2020-09-10 09:55:08
탑재 ▲ 롯데멤버스는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인 엘포인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엘페이 간편결제 기능을 탑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엘포인트 회원들은 엘페이 모바일 앱을 따로 깔거나 별도로 가입하지 않아도 엘포인트 앱으로 엘페이를 이용할 수 있다.(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롯데, 재계 첫 재택근무 도입…디지털 전환 가속 2020-08-31 15:09:25
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거나 협력업체 관계자와 만나는 등 현장근무를 해도 된다. 백화점과 슈퍼·e커머스(전자상거래) 사업부를 시작으로 마트와 롭스 사업부도 재택근무를 도입했다. 롯데홈쇼핑과 롯데멤버스, 롯데면세점 등 다른 그룹 계열사로도 재택근무가 확산됐다. 롯데면세점은 전체 인원을 4개 조로...
롯데멤버스, 고려대와 산학협력…"코로나 대응 사업모델 발굴" 2020-08-26 17:05:12
롯데멤버스는 고려대학교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속 데이터 기반 사업모델 발굴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멤버스와 고려대 경영대학은 이날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롯데멤버스의 유통 빅데이터를 활용해 코로나19 이후...
코로나 재확산에 다시 집콕…'언택트 카드'로 생활비 줄여볼까 2020-08-26 15:31:55
하나카드의 대표 언택트 카드는 하나멤버스 원큐(1Q)페이다. 하나금융의 1Q페이를 비롯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와 연계해 결제하면 1%를 적립해준다. 간편결제가 아닌 다른 결제는 0.3%를 하나머니로 돌려준다. 롯데카드는 롯데오너스 롯데카드를 운영한다. 롯데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에서 이용하면 L포인트를...
롯데멤버스, 고려대와 코로나19 대응 사업모델 발굴 2020-08-26 08:25:16
롯데멤버스, 고려대와 코로나19 대응 사업모델 발굴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롯데멤버스는 고려대학교와 손잡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사업모델을 발굴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멤버스와 고려대 경영대학은 이날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위한...
'랜선 라이프' 생활비 짭짤하게 아껴주는 신용카드 알아보니 2020-08-24 20:11:13
하나멤버스 원큐(1Q)페이다. 하나금융의 1Q페이를 비롯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와 연계해 결제하면 1%를 적립해준다. 간편결제가 아닌 다른 결제는 0.3%를 하나머니로 돌려준다. 롯데카드는 롯데오너스 롯데카드를 운영한다. 롯데 온라인 쇼핑몰 롯데ON에서 이용하면 엘포인트를 3%쌓아주고, 일반 가맹점에선...
면세점 예물 못산 예비부부들, 백화점으로 발길 돌렸다 2020-08-13 11:45:53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풀이했다. 롯데웨딩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간 백화점 구매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해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 예비 부부들이 쇼핑 시 가입을 선호한다. 통상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의 구매액 중 40% 이상이 해외명품으로 집계됐다. 롯데백화점은 결혼 성수기인 가을을 앞두고 예비...
백화점 `큰 손` 예비부부 잡아라…롯데, 14일부터 웨딩위크 2020-08-13 10:01:36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 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은 명품, 가전, 보석 등 고가 상품의 구매 비중이 높아 평균 구매 금액이 일반 고객보다 약 5배 높고 특히 구매 금액 중 해외명품 비중이 40% 이상이다. 롯데백화점은 해당기간 동안 예비부부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