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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베트남 쇼핑몰 3개 더…동남아 영토확장 속도 낸다 2025-09-15 17:39:47
롯데백화점 5개 점, 롯데마트 119개 점까지 매장을 늘렸지만, 2017년 중국의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보복 조치로 영업에 어려움을 겪었다. 롯데마트는 2018년 중국 시장에서 철수했고, 롯데백화점도 지난해 마지막 점포를 정리했다. 롯데가 최근 다시 해외 사업 확장에 나선 것은 내수 경기가 장기간 침체의 터널을...
'한화포레나 울산무거', 816가구 이달 공급 2025-09-15 16:53:49
옥동에 걸친 생활권에 속한다. 뉴코아아울렛,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과 울산지방법원이 가깝다. 태화강 국가정원, 삼호공원, 울산대공원, 남산근린공원 등 녹지환경도 갖췄다. 단지 주변에 삼호초, 옥현초, 삼호중, 성광여고, 울산제일고 등 학교 10여 곳이 있다. 차로 10분이면 옥동 학원가에 ...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2030년 매출 20조3천억" 2025-09-15 14:27:11
롯데쇼핑에서는 김상현 부회장을 비롯해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이사, 강성현 롯데마트·슈퍼 대표이사, 박익진 롯데e커머스 대표, 남창희 롯데하이마트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투자자들과 소통했다. 롯데쇼핑 ‘CEO IR DAY’는 2023년 9월 처음 시작해 올해로 3년째를 맞았다. 매년 김상현 부회장이 투자자들에게 직접...
롯데쇼핑 "5년내 베트남에 복합쇼핑몰 2∼3개 더 연다" 2025-09-15 11:36:25
온라인 신선식품 시장에서 수익을 극대화하고자 한다. 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주요 상권을 '롯데타운'으로 형성하고 롯데마트와 슈퍼는 '그랑그로서리' 모델을 바탕으로 식료품 전문 매장 전환을 지속 추진한다. 롯데쇼핑은 전체 점포수를 2021년 1천115개에서 지난해 902개로 213개 줄이는...
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키워드는 프리미엄 2025-09-14 17:00:03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이 추석 연휴(10월 3~9일)를 보름가량 앞두고 본격적인 선물 세트 판매 경쟁에 들어갔다. 수백만원대 최고급 한우와 고당도 과일, 1억원이 넘는 위스키 등 프리미엄 상품을 앞다퉈 선보이며 차별화에 나섰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15일부터,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은...
1억 위스키·300만원 한우…추석 선물세트 경쟁 2025-09-14 15:10:18
3주 앞두고 백화점들이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했다. 수백만원대 최고급 한우부터 1억원을 넘는 위스키까지 프리미엄 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선물세트 본판매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리미엄 라인인 '엘프르미에'를 중심으로, 1++(9) 암소 한우...
롯데백화점 본점에 '쓰리투에이티' 팝업 오픈 2025-09-14 09:18:38
롯데백화점 본점에 '쓰리투에이티' 팝업 오픈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백화점이 본점 9층 키네틱 그라운드에서 오는 25일까지 디자이너 브랜드 '쓰리투에이티'(Three to Eighty)의 팝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비브람 레더 부츠' 신상품을 최초 공개한다....
추억 입고 돌아온 패션브랜드들…Y2K 넘어 MZ세대에도 통했다 2025-09-14 07:35:00
캐릭터를 중심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하고, 백화점에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마케팅을 벌이기 시작하면서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다. 올해는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을 포함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면서 본격적인 부활을 노리고 있다. 실제 후아유 매출액은 2021년 550억원, 2022년 750억원, 2023년 900억원, 지난해...
백화점들,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돌입…한우 '최고급 경쟁' 2025-09-14 06:00:01
위스키의 가격은 1억3천100만원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추석선물전에선 인도 국빈 방문 시 공식 선물로 사용되는 하이엔드 티 브랜드 압끼빠산드의 최고급 다즐링 티와 황동 티웨어를 구성한 '헤리티지 컬렉션'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또 이번 추석부터 명절 우량 고객을 위한 전용 프로그램 '롯데 기프트...
"40만원인데 5만원에 득템"…하루 2000명 찾는 '핫플' 정체 [현장+] 2025-09-13 18:23:14
특히 ‘프리미엄’ 이미지를 내세우던 백화점들까지 중고 거래 사업에 발을 들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7월 중고 의류를 엘포인트로 교환해 주는 '그린 리워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고객들이 입던 브랜드 의류를 매입하고 포인트로 돌려주는 방식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