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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억 투자했으면 3000만원 벌었다"…'이 주식' 뭐길래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8-09 07:00:06
“마케팅 강화로 1분기 온라인 매출이 23% 증가했고, 2분기에도 상승세가 지속됐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AI 기반 무인 자동화 매장 8~9월 선보일 것”이어 “지어소프트와 오아시스 협업으로 전 세계 최초 AI(인공지능) 기반 무인 자동화 매장을 선보이겠다”며 “현재 강남역에 1호 AI 무인 자동화 매장용으로 매장...
'K뷰티 모델=男아이돌'…新마케팅 공식 됐다 2025-08-08 17:50:29
아이돌을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역발상 마케팅 전략”이라고 했다. 아모레퍼시픽이 마케팅 전략을 바꾼 것은 지난해 기초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의 모델로 방탄소년단(BTS) 진을 선정해 매출 증가 효과를 거뒀기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BTS 진을 모델로 기용한 뒤 지난해 4분기 라네즈 전체 매출은 전년 ...
티오더, 중기부·한국마이크로소프트 지원사업 선정…"소상공인 DX 선도 기업으로 우뚝" 2025-08-08 10:40:06
Azure) 크레딧, 전문기술 교육 세미나, 마케팅, 글로벌 판로 개척 등을 지원받게 된다. 티오더는 ▲테이블오더 기반의 외식 디지털 전환 플랫폼 ▲가맹점 중심의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기술 ▲광고·마케팅 연동 기능 ▲호텔·레저 등 인접 업종 확장성 등을 인정받아 이번 마중 프로그램 지원 대상에 선정됐다. 티오더...
가구 유통시장도 DX 열풍…"유통 구조의 비효율 제로에 도전" 2025-08-07 17:39:16
하나 소개하려고 전시회 나가고, 광고하고, 전화 돌려야 했지만, 지금은 올펀에 제품만 등록하면 모든 일이 자동으로 처리된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올펀은 소규모 업체도 대기업 수준의 유통 역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업무 자동화를 통한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올펀은...
CJ ENM, 2분기 매출 1조3129억원…"글로벌 투자로 반등 발판" 2025-08-07 16:00:56
고도화를 위한 신규IP 기획과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등 전략적 투자로 이익이 줄었지만 매출성장은 꾸준히 이어 나갔다. CJ ENM은 일본과 미국을 중심으로 콘텐츠 IP 사업이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만큼, 글로벌 영향력 확대로 수익성 강화에 나서겠단 계획이다. 박찬욱 감독의 ‘어쩔수가없다’, 요르고스 란티모스...
소상공인 해외 진출 돕는다…와디즈, 글로벌 앱 출시 2025-08-07 15:46:11
신혜성 와디즈 대표는 “국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이 와디즈를 통해 글로벌 고객과 직접 연결되고, 해외 진출의 실질적 기회를 만들어가는 변화가 이미 시작됐다”며, “앞으로도 AI 기술, 물류 인프라, 마케팅 전방위 지원을 강화해 한국 브랜드가 세계 무대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CJ ENM, 2분기 영업익 286억원…전년비 19%↓ 2025-08-07 14:54:15
위한 콘텐츠, 마케팅 투자 확대로 일회성 비용이 발생했다. 올해 CJ ENM은 콘텐츠 제작 경쟁력, 글로벌 가속화, 디지털 플랫폼, 이커머스 역량 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CJ ENM 관계자는 "하반기 우수한 콘텐츠 및 음악 기반 IP 생태 시스템 MCS의 글로벌 확장, 디지털 플랫폼 경쟁력을 통해 수익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소상공인 돕는 '와디즈', AI 기반 글로벌 앱 출시 2025-08-07 09:28:29
배송비를 전액 지원한다. 신혜성 와디즈 대표는 “국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이 와디즈를 통해 글로벌 고객과 직접 연결되고, 해외 진출의 실질적 기회를 만들어가는 변화가 이미 시작됐다”며 “앞으로도 AI 기술, 물류 인프라, 마케팅 전방위 지원을 강화해 한국 브랜드가 세계 무대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사우스폴, 미국 생성형 AI 기업 '플럭스 AI'에 투자 2025-08-07 07:00:03
테크 스타트업이다. 사우스폴은 광고 대행사 서비스플랜코리아에서 지난해 분리된 AI 마케팅 벤처 플랫폼이다. 서비스플랜코리아 대표도 겸하고 있는 강 대표는 "플럭스 AI는 기술 중심의 플랫폼을 넘어 AI를 일상으로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사용자 중심의 크리에이터 AI 생태계를 구축하려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며 "플럭스...
인스타·유튜브에 쏟아진 '다이소 추천템' 콘텐츠 2025-08-06 17:33:54
소비자들의 콘텐츠가 잇따르고 있다.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이뤄지는 ‘바이럴 마케팅’은 다이소의 또 다른 경쟁력이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다이소에서 판매되는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10만 개가 완판됐다. 이 제품은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