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이스 패션에 나이스 샷~…올 가을, 골프는 '스타일'이다 2021-09-23 15:42:55
‘라이프베스트 스코어’를 노려보는 건 어떨까. 골프업계도 라운드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감각적이면서도 기능성을 놓치지 않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필드에 ‘감성’ 한 스푼올가을 골프어패럴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는 ‘보더리스(borderless·경계가 없는)’다. 타이트한 상의에 점점 짧아지는 큐롯치마...
스캔들 없는 로지, 10억 벌더니 또 모델 발탁…유리에 도전장? 2021-09-20 11:18:17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최근에는 쉐보레의 전기차인 볼트EUV의 모델로도 활동을 시작했다. 이 밖에도 반얀트리 호텔, 구찌X삼성전자 등 분야를 넘나드는 광폭 행보를 보였다. 로지는 "패션과 기술의 만남에 로지가 빠질 수 없다"면서 행사장을 찾은 인증샷을 선보였다. 댓글에는 "오늘 착장한 옷이 너무...
‘누구에게나 기회 열려 있어요’ 유니클로 해외주재원, 나도 도전해볼까? 2021-09-14 09:59:04
심플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캐나다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것 같다. 처음 주재원으로 온 2020년 12월은 코로나19가 전세계적으로 매우 심각한 상황이라 비자 발급 여부가 확실하지 않았었는데, 우려했던 것과 달리 공항에서 워크퍼밋 비자 발급을 위한 인터뷰에서 제가 한국 유니클로에서 왔다는 것에 엄청 놀라워...
브라이언베리, 21 FW 플리스 제품 라인 선보여 2021-09-09 10:00:00
[임재호 기자] 트래블러 라이프 스타일 웨어 브라이언베리(대표 우진호)가 21 fw 시즌을 대비하여 트렌디한 플리스 라인의 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플리스 제품들은 작년 fw 시즌 완판 스타일을 재해석한 시그니처 셋업 세트와 맨투맨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브라이언베리의 플리스 제품들은 피부에...
UFC Sport, 9월 국내 처음 선봬 2021-09-06 10:00:00
하반기에 ‘ufc 라이프스 타일 웨어’를 캡슐 컬렉션 형태로 첫 론칭한다. 올 9월 공개되는 이번 컬렉션은 ufc 팬들뿐만 아니라 25-35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하여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ufc 브랜드의 스포츠 정신을 담은 레터링 시리즈와 그래픽을 모티브로 한 이번...
한샘, 부산 '대규모 세일'...가구, 생활용품 특가 이벤트 2021-09-01 09:20:29
한샘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패브릭·키친웨어·소형가전 등 생활용품 1종을 특가 판매하는 에브리데이 특가세일을 선보인다. 이날 양문형 칫솔 살균기 , 2일 플러스쿨 인견혼방 패드, 3일 슬립다이버 경추형 메모리폼 베개 등 오는 15일까지 매일 새로운 상품을 최대 83%까지 할인한다. 한샘과 삼성전자 제휴 이벤트도...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포츠·여행·자동차 부문 2021-08-29 16:44:19
낚시 웨어 패션쇼를 선보여 낚시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18년 처음 열림 패션쇼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한현민, 브레이브 걸스 등 인기 연예인을 초청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낚시 웨어도 하나의 패션임을 보여주는 웨어콘테스트도 진행했다. 라이브 쇼핑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직접...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021-08-29 16:42:21
자연, 궁극적인 혁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등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반영해 지었다. 아리얼의 인지도를 높인 베스트셀러 중 하나는 ‘세븐데이즈 마스크팩’이다. ‘세븐데이즈 마스크팩 카렌듈라 P’는 화장품 평가 플랫폼 글로우픽 사용자들로부터 제품 만족도 96.5%를 받은 제품으로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즈...
AI로 멸종 위기에서 살아남은 레거시 기업들 2021-08-26 05:20:34
인수했다. 나이키 AIDX 전략의 핵심은 고객 라이프로그의 데이터베이스화를 통한 초개인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생활과 밀착된 고객경험의 제공이다. 신발, 스포츠웨어, 웨어러블 등 고객접점에서 데이터를 수집해 AI로 통합/분석한 후, 이 결과를 서비스 및 제품에 녹여 다시 고객접점으로 보내 고객이 직접 그 가치를 경험...
오브니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홈 컬렉션` 선보여 2021-08-25 13:45:15
프리미엄 라운지웨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브니치가 `오브니치 홈(Aube Niche Home)`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브니치는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 영감을 얻어 론칭한 브랜드로 바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자아`, `휴식`, `가치`에 집중하는 시간을 브랜드 모토로 삼았다. 오브니치 홈 컬렉션은 오브니치가 선보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