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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바이오팜, 2분기 영업익 619억…전년비 138%↑ 2025-08-05 10:20:30
DTC 광고 캠페인의 효과가 하반기에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처방 차수를 앞당기는 콘테스트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환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세노바메이트의 적응증과 연령대의 확장을 추진하며 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연내 세노바메이트의 전신발작(PGTC)에 대한...
SK바이오팜 2분기 영업이익 619억원…"세노바메이트 호조"(종합) 2025-08-05 10:00:07
계절적 비수기와 매출 정체 요인이 해소되고 마케팅 전략 효과가 본격화된 결과라며 하반기 소비자 직접(DTC) 광고 효과도 발생할 것으로 기대했다. SK바이오팜은 "핵심 제품인 세노바메이트의 고성장과 비용 효율화 전략이 맞물려 영업 레버리지가 크게 확대됐다"며 "핵심 제품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
"FC바르셀로나 직관했더니 살맛 난다"…치킨집 사장님들 '환호' [현장+] 2025-08-02 21:04:48
뽑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BBQ는 이번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BBQ 관계자에 따르면 프로모션 시작 이후 약 한 달간 BBQ 앱 가입자 수는 6배 이상 증가했다. 경기 당일에도 카드 섹션 퍼포먼스와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가 노출되며 마케팅 효과를...
아마존, 알렉사+에 광고 도입 2025-08-01 17:33:35
넣어주고 광고주를 연결하는 일종의 ‘온라인 광고판’인 애드센스의 서비스 범위를 생성 AI 플랫폼으로 넓힌 것이다. 퍼플렉시티는 AI가 사용자에게 ‘광고성 후속 질문’을 던지는 방법을 개발하고 있다. 오픈AI도 지난해 말 메타와 코인베이스 등에서 마케팅팀을 이끈 케이트 라우치를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영입해 ...
AI랑 말하는데 갑자기 광고가…아마존, 알렉사+에 광고 도입 2025-08-01 10:22:36
"광고에 전적으로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인스타그램의 광고는 쿨하고 실제로 구매한 적도 있다"고 했다. 오픈AI는 지난해 말 메타와 코인베이스 등에서 마케팅 팀을 이끈 케이트 라우치를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영입하며 AI 수익화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실리콘밸리=김인엽 특파원 inside@hankyung.com
[2025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이슬람 금융 원칙 기반 핀테크 플랫폼 개발 및 운영하는 ‘하나피’ 2025-07-31 21:44:18
및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자연스러운 입소문 기반 마케팅도 병행할 예정이며, 국내외 이슬람 관련 전시회나 박람회에도 참가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단순한 광고가 아닌, 무슬림 공동체와 함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마케팅을 펼칠 계획입니다.” 하나피는 2025년 하반기...
KT, GS리테일 손잡고 '리테일 미디어' 본격 진출 2025-07-31 17:25:00
실시간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 상품이다. 매장 입지와 유동 인구, 고객의 구매 행동, 관심사 등을 기반으로 타깃 광고가 가능하다. KT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정보통신기술(ICT) 역량을 바탕으로 디스플레이 기반 디지털 광고 상품을 만들어 새로운 마케팅 채널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자체 보유한 유동...
KT, GS리테일 손잡고 유통 미디어 산업 진출한다 2025-07-31 13:56:37
디지털 광고 상품을 구축해 새로운 마케팅 채널을 제공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KT는 자체 보유한 유동 인구, 이동 경로, 관심사 등 통신 기반 빅데이터를 유통사의 구매 이력, 소비자 프로필과 결합할 수 있는 기술 구조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최광철 KT IPTV사업본부장은 "GS리테일과 광고 상품 고도화, 데이터 마케팅,...
KT, GS리테일 매장에 광고 플랫폼 '탑뷰' 설치 2025-07-31 10:23:58
디스플레이 기반 디지털 광고 상품을 구축해 광고주에게 새로운 마케팅 채널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KT는 자체 보유한 유동 인구, 이동 경로, 관심사 등 통신 기반 빅데이터를 유통사의 구매 이력, 소비자 프로필과 결합할 수 있는 기술 구조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KT 미디어부문 IPTV사업본부장 최광철 상무는 "이번...
KT, GS리테일과 손잡고 '리테일 미디어' 진출 2025-07-31 10:00:10
맞춤 노출 기능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 조합을 제안하고, 소량 광고도 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광철 KT 미디어부문 IPTV사업본부장 상무는 "앞으로도 GS리테일과 함께 광고 상품 고도화, 데이터 마케팅, 옴니채널 플랫폼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를 확대하고, 유통·광고· 데이터를 융합한 미래형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