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구글, '제니 선그라스'로 대박난 젠틀몬스터 주주된다 2025-06-20 14:26:30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아이아이컴바인드의 지난해 매출은 약 7891억원으로, 이중 해외 매출 비중은 38%에 달한다. 절치부심 구글…스마트글라스 성패는 '패션'구글이 젠틀몬스터와의 동행을 택한 건 과거 뼈아픈 실패에서 비롯됐다. 구글은 2013년 증강현실(AR) 스마트글라스를 일찍부터 내놨지만...
쇼핑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22일까지 열려…"최대 반값" 2025-06-20 06:00:03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해외패션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에 따라 10% 상당의 롯데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전 상품군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3천 포인트를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지영 롯데 유통군HQ 마케팅기획팀장은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단순한 할인 행사를 넘어 고...
"서울 곳곳서 K-뷰티체험…외국인겨냥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막" 2025-06-19 19:00:00
관심이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의료·웰니스 등 뷰티 기업과 항공, 숙박 등 관광 기업 520여개 기업이 참여해 할인, 경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 행사의 표어는 '뉴 미·미·미'(NEW ME·미·美)로 외국인에게 'K-뷰티로 나만의 새로운 아름다움을...
스테이블코인 관련주↑ ...서클 상장후 +542%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6-19 08:22:02
아래 일부 해외 패션 브랜드 유통 계약 종료, 효율화 및 구조조정 효과 등이 동시다발적으로 이뤄졌기 때문 - 3Q25부터는 극도로 낮은 영업이익 기저와 인바운드 증가, 내수 소비 심리 개선 등의 요인이 맞물리며 실적 턴어라운드가 가능할 전망. 동사의 매출은 종료 브랜드 영향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1.3조원 이상을 유지...
"첫 무대는 메시지"…역대 영부인 외교 데뷔전 '패션 승부수' 2025-06-17 18:59:01
일정을 마치고 오는 18일 귀국할 예정이다.'패션외교' 김건희…"다양함으로 승부" 윤 전 대통령의 배우자 김건희 여사는 2022년 6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나토(NATO) 정상회의를 통해 외교 무대에 데뷔했다. 3박 5일간 이어진 일정 동안 다양한 스타일 변화를 보여주며 ‘패션 외교’라는 신조어를 남겼다....
서울 한복판서 열리는 K뷰티 축제…'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최 2025-06-17 10:30:07
공간을 마련했다. 개인 맞춤형 색 분석, 나만의 패션 아이템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개막 첫날 콘퍼런스홀에서는 11개국 해외 구매자와 콘텐츠 창작자 87명을 초청한 일대일 사업 상담회를 열어 K뷰티 상품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20~21일에는 야외 특설무대 위에서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롯데홈쇼핑 "k브랜드 수출하고 글로벌 브랜드 들여오고" 2025-06-17 10:21:47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해외 패션 브랜드의 국내 판권 인수 및 유통을 시작했으며 국내 중소 브랜드의 수출을 지원하기 위한 해외 전담 조직도 대폭 강화했다. K브랜드는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에 안착시키고 인기 있는 해외 브랜드는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기반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엔플라잉부터 에스파까지…대형 한류 축제 '마이케이 페스타' 개최 2025-06-17 08:51:37
등 해외 무대에서도 호평받은 10여 개 국내 예술공연팀이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핸드볼경기장에서는 100여 개 국내기업이 참여하는 전시·체험관을 운영한다. 지상파 3사와 애니메이션제작자협회, 아이코닉스(잔망루피), 삼진어묵, 정관장, 매일유업, LF 패션, 현대아울렛 등 외래 관광객에게 인기 많은 브랜드가 대거...
'K-뷰티' 여름 달군다…19일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막 2025-06-17 08:45:36
서비스를, 패션관에서는 의류 스타일링과 패션아이템 만들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개막 첫날 콘퍼런스홀에서는 11개국 해외 구매자와 콘텐츠 창작자 87명을 초청한 일대일 사업 상담회를 열어 K-뷰티 상품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20∼21일에는 야외 특설무대에서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국내 패션 디자이너가...
화장품 밀어내고 백화점 1층 꿰차더니…美서도 '인기 폭발' 2025-06-16 06:02:01
‘K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되며 미국 뉴욕 등 해외로 진출하는 업체도 생겨나고 있다. 백화점 1층 차지한 안경 브랜드15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안경·선글라스 등 아이웨어 상품군 매출은 전년 대비 40%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도 마찬가지다. 패션 카테고리의 성장세가 정체된 상황에서도 각각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