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여름 날씨, 시원한 향기가 필요해…추천향수는? 2015-05-04 08:00:00
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ཆ억으로 4억 벌었다39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39그림의떡39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39반색39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뷰-언니믿지? 16 ] 유음료업계의 허니버터칩 '플레인 요구르트' 2015-05-03 08:00:17
밀크100 떠먹는 불가리스'(밀크100), 풀무원다논의 '아이 러브 요거트 플레인'(아이러브요거트), 빙그레의 '요플레 플레인' 등 4종이다.매일유업과 남양유업 제품은 인위적인 당을 첨가하지 않은 요구르트로 원래 대용량으로 기획된 제품이다. 풀무원다논과 빙그레의 경우 플레인 요구르트이지만 설탕...
위·간 기능 개선에 콜레스테롤까지 낮춰…똑똑한 발효유, 보약 안 부럽네 2015-05-02 18:05:00
설명했다. 남양유업의 밀크100, 매일유업의 바이오 플레인 저지방 등 다른 유업체들도 플레인 발효유 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플레인 요구르트 매출이 14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8월 밀크100 출시 후 지난 연말까지 25억가량의 판매실적을 올렸다.발효유 업체들은 기존에...
[명품의 향기] '프랑스 화장품' 달팡, 백화점 입점 러시 2015-04-27 07:01:01
토너’(50㎖)와 ‘인트랄 클렌징 밀크’(50㎖)를 준다. 인트랄 토너와 인트랄 클렌징 밀크의 백화점 가격은 200㎖에 각각 6만원이다. 또 전화예약을 통해 달팡의 핸드마사지를 받은 고객에게는 샘플 2종과 파우치를 증정한다.달팡은 1958년 피부과 의사 피에르 달팡이 만든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다....
`소름` 음식 재료로 블랙홀 만들어, 허블우주망원경 25주년 2015-04-24 17:41:08
설탕, 베이킹 파우더, 녹말가루, 코코넛 밀크, 식용색소, 물 등을 총동원했다. 특히 커피와 설탕, 유리컵, 등으로 만든 블랙홀 사진은 실제를 방불케 한다. 나비드는 신비의 블랙홀을 음식 재료만으로 구현해냈다. 이외에도 무수한 별들이 반짝이는 은하계와 각종 행성을 절묘하게 표현해 찬사를 받고 있다. 한편,...
길거리 웰빙 햄버거…깐깐한 뉴욕 홀리다 2015-04-24 07:00:55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8000만명에 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지지 기반을 갖췄다는 점에서 셰이크 쉑의 전망이 밝다”고 평가했다.박종서 기자 cosmos@hankyung.com[한경+ 구독 택?/a>]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뷰-언니 믿지?⑭] 롤케이크, 줄 서지 않고 편의점·마트서 사보니… 2015-04-19 17:26:23
프레시밀크와 삼립식품의 카페스노우 떠먹는 플레인롤케익 등 편의점에서 유통되는 제품들이 좀 더 높은 점수를 받았다.cj제일제당의 쁘띠첼 스윗롤 프레시밀크는 구매의사를 책정한 별점 평균(5개 만점 기준)이 세 개 반을 웃돌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아이 러브 커피] 1500호점 돌파 '최다점포'…커피맛 더하는 메뉴 다양 2015-04-15 07:00:26
선보이고 있다. ‘오리진 쉐이크’는 기본에 충실한 밀크 쉐이크다.‘이디야 커피 쉐이크’는 은은한 커피 맛과 부드러운 우유 맛을 조화시켰다. ‘초코쿠키 쉐이크’는 부드럽고 바삭한 쿠키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단팥빵은 우유로 반죽해 부드럽고, 호두를 넣어 씹는 맛을 더했다.강영연...
[아이 러브 커피] 향은 2배로…부드러움은 그대로 2015-04-15 07:00:20
비교로 39반색39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39무용지물39…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39돌파구39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창업 뉴 트렌드] '커피전문점 게 섰거라' 도전장 내민 버블티 2015-04-13 07:01:03
합리적인 메스티지 브랜드다. 신선한 티에 밀크와 버블을 넣어 먹는 밀크티와 그린티가 주요 메뉴다. 독특하게 커피와 스무디에도 펄을 넣어 먹을 수 있어 기존 브랜드와는 다른 이색적인 맛을 선보인다. 스무디, 요구르트, 와플도 판매하는데 가격은 대부분 3000원대다.낮 기온이 올라가면서 여름이 성큼 다가올 태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