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무협, 해외온라인 마케팅 설명회 2013-02-21 11:01:00
한덕수)는 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내수기업 수출기업화 온라인 해외마케팅 설명회'를 열었다. 설명회에는 무협이 운영 중인 온라인무역시스템 활용법,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바이어 발굴 기법 등이 소개됐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신한금융투자, 대학생 서포터즈 5기 모집 2013-02-21 10:07:23
신한금융투자 대학생 서포터즈는 금융투자업 입사를 희망하거나, 소셜미디어ㆍ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4학년 1학기 이전 재학생 또는 휴학생에 한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지원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블로그(www.shinhanblog.blog.me)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받아...
MS, '핫메일' 대신 '아웃룩닷컴' 정식 서비스…어떻게 달라졌나 2013-02-20 13:16:01
마케팅 오퍼레이션 사업본부 김현정 이사는 “아웃룩닷컴은 모바일과 다양한 디바이스를 사용하고 소셜 네트워크 사용 빈도가 높은 사용자 시나리오를 고려해 설계된 서비스”라며 “클라우드와 모바일 시대에 최적화된 메일 서비스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기사제보 및...
사이클로크로스연맹-소셜브레인K, '홍보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2013-02-19 21:36:32
권영설)는 19일 소셜매거진을 통한 홍보 및 마케팅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자전거 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건전한 여가 활동으로 사이클로크로스의 대중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사이클로크로스 저변 확대를 위한 홍보 사업 △국내 대회 개최 및 국제대회...
사이클로크로스聯ㆍ한경 홍보 MOU 2013-02-19 16:49:15
오른쪽 두 번째)과 한국경제 소셜브레인k(대표 권영설·세 번째)는 19일 소셜매거진을 통한 홍보 및 마케팅 협력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신경훈 기자 nicepeter@hankyung.com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정몽구 회장 "현대차에 모던 프리미엄을 입혀라" 2013-02-18 16:51:15
마케팅 부문에서는 △고급 마케팅 강화 △프리미엄 서비스 △딜러십 환경 개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커뮤니케이션 확대 등 네 가지 전략을 통해 모던 프리미엄을 완성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초 우크라이나에 소형차 엑센트(수출명 베르나)를 선보일 때 vip 고객들을 초청해 플라즈마 tv를 활용한 이벤트를...
[주목 이 점포] 서울 논현동 '아리양', 과일첨가 양대창 숙성 소스 개발 2013-02-17 09:49:53
그의 마케팅 감각은 신세대 못지않다. “양대창은 매콤달콤하면서 살찌는 음식이 아니기 때문에 젊은 여성 등 신세대 고객이 많이 찾아요. 그래서 이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창업 준비기간에 인터넷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한 모바일 마케팅 교육을 받았죠.”안 사장은 홈페이지 개설과...
알리안츠생명, 대학생 SNS 세미나 개최 2013-02-15 16:39:01
기획, 마케팅, 발표를 맡아 진행하는 행사다. 영 알리안츠 소속 대학생 300여 명은 지난 6개월간 연구한 기업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마케팅 사례 등을 발표했다. 이날 ‘서울 시’ 저자인 하상욱 시인이 ‘소통과 공감’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조재길 기자 road@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죠스떡볶이, SNS 시트콤 ‘매콤한 인생’ 선보여 2013-02-14 17:59:14
메시지를 가벼운 시트콤 영상에 담아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전파한다.‘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죠스떡볶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이번 시트콤 영상은, 기존 스타마케팅에만 의존하며 소비자들에게 일방적 정보만을 전달하던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최초로 쌍방향 커뮤니케이...
로버트 피터슨 美텍사스주립대 연구부총장 "고객의 사랑은 광고보다 강력" 2013-02-14 15:30:28
1년에 2~3차례 찾는 ‘지한파(知韓派) 마케팅 전문가’인 로버트 피터슨 미국 텍사스주립대 연구부총장은 최근 서울대 spc농업생명과학연구동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미래관계 마케팅’이란 주제로 특강을 했다. 피터슨 부총장은 강의를 마친 뒤 한국경제신문 biz insight와의 인터뷰에서 “기업이 성공하기 위한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