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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2분기 영업익 3482억…LTE '성장' 유선사업 '둔화' 2013-08-02 09:14:03
중심의 콘텐츠 혁신을 주도하고 있어 미디어 사업의 성장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금융, 렌탈 매출은 bc카드와 kt렌탈의 성장세가 계속되면서 전년동기 대비 14.3% 증가한 9652억원을 기록했다. bc카드와 kt렌탈은 개별회사의 성장세와 더불어 kt와 사업 제휴를 통해 다양한 시너지 창출을 추진하고 있다....
"8월 주가변동 심할 듯··중순 조정장세 예상" 2013-07-31 14:25:21
리더 특급전략 대신증권 조윤남> 중국의 입장은 구조개혁, 긴축모드 양쪽을 병행하고 있다. 그런 쪽에 있는 반면에 금융시장이 불안해지지 않도록 단기유동성은 작게 깨졌고 시장친화적인, 유화적인 정책을 펴고 있다. 어려운 전망이지만 단기적으로 중국의 금융리스크가 부합될 가능성은 적다. 6월에 중국의 시보금리가...
불황 탓 '기업 주치의' 찾는 中企 늘었다…금융·기술·경영 등 각 분야 전문가 '협진' 20% 증가 2013-07-29 17:14:15
저녁 ‘창조혁신시대 최고경영자의 역량 강화와 리더십 함양 공부방’을 운영하고 있다. 창의적이고 합리적인 문제해결 방안을 배우고 교류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내기 위한 활동이다. ‘창조혁신리더 1만명 육성’을 목표로 체계적인 직원 교육훈련도 실시하고 있다.구미=김낙훈 중기전문기자 nhk@hankyung.com■ 기업...
[한경과 맛있는 만남] 김준경 KDI 원장 "KDI도 변해야…국가 아젠다 개발에 사활걸겠다" 2013-07-18 17:09:58
국민’이라고 정의했습니다. 유능한 리더만 있으면 가난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란 의미였죠. 새마을운동은 한국인 특유의 근면함과 성실함이 국가적 리더십을 만나 성공한 사례입니다.” 1970년대 한국 경제 발전사를 연구한 전문가다웠다. 새마을운동의 의미를 되짚는 대목에선 눈빛이 달랐다. 새마을운동에 관한 연구는...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청담어학원 '프리미엄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2013-07-18 16:43:50
브랜드 인지, 이미지, 편익, 리더십, 애호도, 사회적 책임 6개항목의 모든 차원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영화 청담러닝 대표는 “청담어학원 고객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청담어학원이 청소년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창의성과 비전 함양 솔루션을 제공하여 글로벌 지식 산업의 마켓...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지펠…"재료는 인케이스·푸드는 쇼케이스…지펠이 또 처음이죠" 2013-07-17 15:35:00
1등 브랜드 자리를 지켜왔다. 혁신적인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또한 주부들의 감성을 이해하는 브랜드 스토리로 프리미엄 가전의 대표 브랜드가 됐다. 푸드쇼케이스 광고의 마지막 부분에 전지현이 “지펠이 또 처음인 거죠”라고 말하는 대사는 업계 리더의 위치에서 혁신을 통해...
DGIST, 학과 구분없는 단일학부 도입 2013-07-10 17:23:12
‘이공계대학 교육혁신 심포지엄’을 열고 이 같은 내용의 혁신 방안을 발표했다. 국내에서 대학이 전공 구분 없이 단일 학부로만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11년 kaist와 같은 연구중심대학으로 출범한 dgist는 그동안 석·박사 과정 중심으로 학교를 운영했다. 2014학년부터는 200여명의 학부 신입생을 첫...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혁신활동을 전개하는 기업·기관·단체 및 개인을 포상하는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는 전년도 매출액, 시장점유율, 서비스품질 수준, 전문단체 및 전문가 추천 등을 거쳐 각 부문별 후보기업을 선정했다. 한국표준협회는 이들 후보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 품질경영학회, 생산관리학회...
[2013 한국서비스대상] GS리테일, "만족한 직원이 좋은 서비스"…내부고객 만족에 최선 2013-07-10 15:30:14
인식 및 가치공유 혁신’이다. 모든 혁신의 시작인 ‘고객중심적 사고와 확고한 인식’이 ceo에서부터 평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임직원에게 내재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임원회의를 비롯한 모든 회의를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서비스 및 고객과 관련된 영상물을 시청하고 있다.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사내 아침방송’,...
[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수상기업 임원에게 주어지는 서비스리더상을 수상한 이재정 신한카드 부사장은 중장기 고객중심 추진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중심 프로세스 혁신을 위해 6시그마 추진을 주도했다. 이를 통해 고객중심 경영의 프로세스 구축과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선도하고 고객 만족도 및 브랜드 가치를 업계 최고수준으로 개선해 신용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