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볼드윈 카메라 향해 총 쏘는 장면 연습하다 권총 격발돼"(종합) 2021-10-25 21:56:46
내 의자에 앉아서 '크로스 드로우' 후 카메라를 향해 총을 겨누는 동작을 연습 중이었다. 크로스 드로우란 팔을 몸통 위로 교차시켜 반대편 허리에 있는 총을 꺼내드는 동작으로, 서부시대 카우보이식 사격법이다. 수자는 "총이 발사될 때 나는 허친스의 어깨 뒤에서 장면을 지켜보고 있었는데, 채찍 소리에 이은...
네이버 3분기 매출 사상 최대…콘텐츠·글로벌 사업 호조(종합2보) 2021-10-21 11:23:07
크로스보더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확대되며 매출이 79% 성장했고,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도 글로벌에서 카메라 서비스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가 성장함에 따라 매출이 2배 이상으로 증가했다. 한성숙 대표는 실적 발표 후 컨퍼런스콜에서 "국내 웹툰 월간이용자수가 1천400만명을 돌파했다"며 "전지역에(서) 고르게...
창업에 지친 그들을 다시 일으켜세운 노래들 [스타트업 비긴 어게인] 2021-10-18 15:14:41
디자인 창작자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역직구, 일명 크로스보더 커머스 플랫폼인데요. 누리하우스의 백아람 대표는 창업 초기에 CCM 듀오 꿈이있는자유의 '소원'이라는 노래를 들으며 자신이 만든 회사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기댈 수 있는 든든한 지원자 역할을 하길 바랐다고 합니다. ‘내가 가는 길만...
혹시 번아웃을 겪고 있으시다면…[스타트업 5년 차의 생존일지] 2021-10-13 11:25:02
것, 크로스핏과 수영을 배워보겠다고 했지만 결국 중도이탈하게 된 것, 회사 생활과는 전혀 다른 삶을 살고 싶다는 일종의 몸부림이었다. 하지만 이 중에서 지금까지도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는 여가활동은 단 하나도 없다니! 사실 이에 대한 답을 나는 너무 잘 안다. 시간을 현명하게 쓰지 못했고, 체력은 부족했으니까....
洪 "윤석열·부인·장모 범죄공동체", 尹측 "또 막말…與 지지층에 아부" 2021-10-10 17:17:52
그간 홍 의원이 윤 전 총장의 지지율을 앞서는 ‘골든 크로스’가 일어났다고 주장한 만큼 이를 뒤엎는 주장이 나오자 발끈한 것이다. 한기호 국민의힘 사무총장은 이와 관련해 9일 기자회견을 열고 “우선 4%포인트라는 자체가 틀리다. 누가 만들었는지 의문이지만 가짜”라고 해명했다. 이동훈 기자 leedh@hankyung.com
손흥민·황희찬, BBC 이주의 팀 베스트 11 선정 2021-10-04 09:26:26
뒤 상대 선수 세 명이 달려드는 가운데 낮은 크로스를 보냈고, 골대 앞에서 모라와 경합하던 애스턴 빌라의 맷 타깃을 스쳐 공이 골대 안으로 들어가 토트넘에 승리를 안겼다. 이 골은 애초 EPL 공식 홈페이지에 루카스 모라의 득점으로 올라가 손흥민의 추가 도움이 기록됐다가 경기가 끝날 때쯤 타깃의 자책골로 바뀌었다...
'돌돌홍' 홍준표, 지지율 치고 올라온 이유는 [홍영식의 정치판] 2021-09-29 09:37:01
후보 적합도에서 홍 의원은 21.7%의 지지율로 윤 전 총장(25.9%)을 오차 범위 내에서 따라붙었다. 9월 초엔 윤 전 총장을 제치고 ‘골든크로스’를 나타냈다. 리얼미터가 9월 6~7일 전국 성인 2019명을 대상으로 ‘차기 대선 주자 선호도’ 조사 결과 홍 의원은 32.6%의 지지율을 기록, 윤 전 총장(25.8%)을 제치고 1위로...
'풍류대장' 베일 벗었다…최고 시청률 5.3% 2021-09-29 09:29:55
대한 반응이 뜨겁다.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국악이 가진 멋과 맛을 제대로 보여주며 K-흥의 진수를 선보인 '풍류대장'은 시작부터 파격이었다. 생계형 국악인의 한 맺힌 소리부터 세계적인 국악 크로스오버 밴드의 압도적 퍼포먼스까지, 상상을 넘어선 무대가 쏟아지며 시청자들을 열광시킨 것....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 첫 회부터 무대 씹어먹은 고수들…시청자 제대로 홀렸다 2021-09-29 08:39:59
대한 반응이 뜨겁다.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국악이 가진 멋과 맛을 제대로 보여주며 K-흥의 진수를 선보인 ‘풍류대장’은 시작부터 파격이었다. 생계형 국악인의 한 맺힌 소리부터 세계적인 국악 크로스오버 밴드의 압도적 퍼포먼스까지, 상상을 넘어선 무대가 쏟아지며 시청자들을 열광시킨 것. 음악 예능...
"인터넷 최저가보다 무조건 싸"…입소문에 추석 매출 4배 '쑥' 2021-09-21 15:07:51
크로스는 SK텔레콤 자회사로 티딜 사업을 운영한다. 티딜은 AI, 빅데이터, 문자메시지, 공동구매가 결합된 독특한 형태의 커머스다. 기본적으로는 SK텔레콤 고객 전용 플랫폼이다. 티딜은 2900만 여명 SK텔레콤 고객의 성별, 연령, 성향 등 빅데이터를 AI로 분석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이를 통해 개인별로 구매 가능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