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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장 회사를 바꾸려면…협업하고 팀에 자율권 부여하라 2013-04-18 15:29:07
베조스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급받고 불만이 생긴 소비자는 주변 사람 평균 6명에게 불만을 표시한다. 하지만 온라인에선 그 숫자가 6000명으로 늘어난다”고 말했다.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고객의 힘이 그만큼 커졌다는 얘기다. “산업화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 대량 생산체제를 이어서 대량 주문 생산이라는 방식이...
日 자전거 첫 해외진출…MTB 개발…'혁신바퀴' 멈추지 않았다 2013-04-18 15:29:04
생각을 갖고 있었다. 이에 따라 고객 불만처리나 애프터 서비스, 보수 부품 판매에 힘을 기울였다. 노력에 행운도 따랐다. 미국인들은 비만이나 심장병 등 건강에 관심이 많았다. 때마침 심근경색으로 쓰러진 드와이트 아이젠하워 전 대통령이 자전거를 이용한 재활 프로그램으로 건강을 회복한 것이 큰 자극제가 됐다....
'건보료 폭탄' 직장인 750만명 평균 25만원 더 낸다… "부글부글" 2013-04-18 14:45:53
같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open@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美연준 "경기 점진적 개선"…시장은 "낙관 어렵다" 2013-04-18 11:42:41
신흥국의 불만이 표출될 것이라는 관측을 내놓고 있다. IMF도 앞서 낸 정례 금융안정화 보고서에서 미국, 일본, 유로존 등 선진국의 초완화 기조가 성장 촉진으로 이어진 점은 바람직하지만, 증시 거품이나 연기금, 회사채 위험 등 부작용을 가져올 수 있는 만큼 출구전략을 준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2013대표브랜드] 경기사이버 장터, 경기도지사 인증 온라인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2013-04-17 18:00:03
특히 소비자 리콜제를 시행해 상품에 대한 고객 불만 시 생산자가 직접교환, 반품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경기사이버장터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sns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sns를 통한 상품 및 다양한 쇼핑정보 제공, 문화이벤트, 우수상품 고객 체험단 등을 적극 운영할 방침이다. 또한 화요?목요...
[텐아시아] 권상우 "난 부족한 배우…연기란 그릇, 계속 채워 나갈 것" 2013-04-17 17:26:21
대한 불만을 이야기하지 않는다는 불문율이 있다. 그러나 이날 권상우가 털어놓은 것은 단순히 ‘야왕’에 대한 불만이라기보다 배우로서 현시점에 그가 하는 고민을 읽어낼 수 있었던 대목인 터라 고개를 끄덕이지 않을 수 없었다. ‘야왕’ 권상우, 해외 진출 성적은? ‘야왕’을 하기 전까지 국내에서 권상우를 못 본...
대기업만이라더니…중견·중소기업 1350곳, 7월 '증여세 폭탄' 2013-04-17 17:17:49
생겼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회계법인 삼정kpmg가 3만여개의 외부감사 대상 법인(자산 100억원 이상)을 잠정 분석한 결과 1350개의 중소·중견기업 대주주와 친인척이 상속·증여세 과세 대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삼정kpmg 관계자는 “상속·증여세법 개정안이 대기업 대주주만을 대상으로 한다는 것은 실상과는 전혀...
中企의 또 다른 피해 "상장사 임원이라고 연봉 공개하라니…" 2013-04-17 17:16:13
해당되는 중소기업 오너들 사이에서 불만이 터져나오고 있다. 중소기업이더라도 상장사이면 연봉 5억원 이상을 받는 등기임원의 개별 보수를 공개해야 한다. 당장 상장사 로만손 대표인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이 공개 대상이 될 수 있다. 중기중앙회 관계자는 “지난 9일 국회 정무위 법안심사소위가 열린 뒤에야 모든...
기아차 고객센터, 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 2013-04-17 16:57:20
불만발생 한 시간 이내에 고객에게 진행상황을 알려주는 ‘신속협업 시스템’을 구축해 불만의 초기해소와 재발방지 활동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기아차는 휴대폰 영상통화 기능을 이용해 상담하는 `영상상담 서비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고객의 질문에 편리하게 답해주는 `모바일 상담 서비스` 등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듀오, 결혼정보 부동의 1위…年회원 2만6000명 2013-04-17 15:29:04
고객만족팀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불만이나 요구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듀오는 2002년 종합 웨딩 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해 업계 최고 수준의 웨딩브랜드를 만들어 냈다. 2006년에는 커리어 전문 교육기관인 듀오 아카데미, 2010년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