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한국P&G, `착한 소비` 캠페인 2013-03-26 16:15:01
있도록 기획한 일종의 `착한 소비` 캠페인입니다. 홈플러스와 한국P&G는 이 기간 매장에서 P&G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과 상품권 증정 등 경제적 혜택을 제공해 캠페인 동참을 유도하고, 구매금액 일부는 저소득층 어린이 문화예술교육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할 방침입니다.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은 "개인의...
[부산·경남]부산은행, 자영업 성공시대를 연다 2013-03-26 15:49:24
있도록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을 전개해 전 임직원이 연간 10억원 가량의 온누리 상품권 구매하는 등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부산은행은 이번 전통시장 금융지원협약과 함께 1500억원 한도의 ‘자영업 성공시대 대출’과 100억원 한도의 ‘청년창업기업 마중물 대출’을 잇달아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한 벌에 990원 '세탁 혁명' 2013-03-26 15:31:44
또 올 상반기 ‘깨끗한 교복 물려주기 캠페인’으로 고등학교에서 2만여벌의 교복을 수거해 무료 세탁을 진행하는 등 세탁 전문기업의 특징을 살린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아워홈 '싱겁게 먹자' 건강식단 캠페인 2013-03-26 14:57:59
캠페인’을 26일부터 벌인다. 저염 두부쌈장,유자 저염간장,저염 달래양념장 등을 사용하고 채소와 과일 등 나트륨 배출을 돕는 식재료를 활용해 요리를 할 계획이다.회사 측은 “나트륨을 과량 섭취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의 위험성을 알려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급등주...
BMW코리아, 카 케어 제품과 액세서리 20~30% 할인 2013-03-26 14:25:32
할인한다고 26일 밝혔다. bmw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오리지널 필터와 엔진오일, 와이퍼 블레이드를 30% 싸게 제공한다. 오리지널 카케어 제품과 서머 휠·타이어세트 및 루프박스를 포함한 오리지널 액세서리도 20% 할인판매한다. m 퍼포먼스 파츠와 퍼포먼스 액세서리, 미니 존 쿠퍼 웍스 액세서리 역시 20%...
[bnt영상]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맘누리 고객 초청 이벤트! 2013-03-26 12:30:13
동안 지속적인 태교 캠페인을 진행하여 임산부들이 즐거운 태교를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한편 맘누리 문화태교 캠페인의 첫 번째 이벤트로 진행된 패밀리 초청 공연 뮤지컬 ‘사이다’는 완벽한 여자이자 직장동료인 '장미'를 짝사랑하는 이 시대 최고 왕따 소심남 '진성'의 사랑 이야기를 콘셉트로 한...
NHN 카카오 신규 서비스 경쟁 , '1일' vs '9일' 2013-03-26 10:22:00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마이뉴스는 뉴스스탠드에서 구독을 원하는 언론사를 사용자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기능. 그간 기사 제목으로 클릭을 유인하던 뉴스캐스트와는 달리 뉴스스탠드에선 언론사 로고를 클릭한 뒤 뉴스기사를 보도록 했다. 때문에 마이뉴스 등록률은 뉴스스탠드의 '흥행'과 무관하지...
홈플러스, 한국P&G와 저소득층 어린이 지원 2013-03-26 09:51:16
전국 134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함께 만드는 내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상품 매출의 일부를 기부해 문화·교육 혜택에서 소외된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감성 개발을 돕는 데 사용하는 '착한 소비' 활동이다. 해당 기간 매장에서 p&g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 및...
[부산·경남]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교통사고 예방 지원금 전달 2013-03-26 08:40:35
있도록 관계자를 대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교통안전교육 책자 제작, 밀양시 어린이교통공원 교육 교보재 기증, 모범운전자 안전운전 캠페인 후원 등 사회적약자인 어린이를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다양한 교육활동을 펼치고 있다.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급등주 자동...
소비자가 뽑은 좋은광고…기아차 '야구처럼', 박카스 '풀려라 피로' 2013-03-25 16:53:36
캠페인은 전파 부문, 기아차 ‘야구처럼’ 캠페인은 인쇄 부문 대상으로 뽑혔다. ‘풀려라 피로’는 제일기획이, ‘야구처럼’은 이노션이 제작했다.한국관광공사의 ‘대한민국 구석구석’과 lg의 ‘lg 2012 다문화 캠페인’은 각각 전파 부문과 인쇄 부문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으로 선정됐다. 광고주협회는 지난해 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