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블리, 뷰티 단독 기획상품 확대…'온리 에이블리' 론칭 2024-05-16 10:01:43
최저가 화장품을 선보인다. 뷰티 전문 상품기획자(MD)가 월 800만명 이상의 사용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인기 색조 브랜드인 투쿨포스쿨, 롬앤, 아이빔, 메디힐, 스킨푸드, 마녀공장, 코링코, 피카소라운지 등이 입점해있다. 앞으로 바닐라코, 릴리바이레드...
에코마케팅, 싱가포르서 안다르·믹순 등 팝업 ‘성황’ 2024-05-13 18:12:34
투자한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mixsoon) 등이 참여했다. 행사 기간 중 K에슬레저를 대표하는 안다르, K뷰티 열풍을 이끌고 있는 믹순을 직접 체험해 보기 위한 현지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팝업이 열린 다카시마야 백화점은 싱가포르 최대 부촌인 오차드로드에 위치한 최대 명품 쇼핑몰이다.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스킨케어·헤어케어 브랜드 보유 … 1030 여성에 인기 클리오는 국내 최초로 설립된 색조 화장품 전문 회사로 지난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 제품 교체 주기가 짧고 유행에 민감한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제품 개발·디자인·마케팅 등 전 영역에 걸친 경쟁력을 인정받아 고속성장하고 있다. ‘스타 마케팅 맛집’으로도...
'럭셔리 K뷰티' 설화수·더후,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8:08:25
뷰티 성지’로 떠오른 올리브영을 통해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 등으로 고객층을 넓히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설화수가 이달 초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주력 브랜드인 설화수가 올리브영에 입점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올리브영은...
뷰티 플랫폼 화해, 화장품 구매 시 가장 많이 찾는 ‘어워드·랭킹’ 1위 선정 2024-05-09 17:39:26
브랜드, 제품의 랭킹을 볼 수 있어서(33%) 등의 의견이 뒤따랐다. 이외에도 뷰티 어워드·랭킹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를 묻는 질문에 1천74명(45.3%, 복수응답)이 ‘화해’라고 응답해 이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소비자들은 화해 어워드·랭킹과 어울리는 이미지로 △신뢰할 수 있는(61.3...
아모레 '설화수'·LG '더후' 나란히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7:01:55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고가 브랜드다. 뷰티업계에서는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이 사실상 ‘올리브영 천하’로 재편된 상황에서 두 브랜드가 나란히 입점한 점에 주목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2020년대 이후 국내 화장품 온·오프라인 유통을 장악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다. 작년 말 기준 국내 점포는 1338개에 이른다....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 2024-05-09 10:09:01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올리브영 입점은 중장년층 선호도가 높던 설화수가 MZ 고객층을 확장하고자 하는 전략이다.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프리미엄 뷰티 강화" 2024-05-09 09:15:28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프리미엄 뷰티 강화"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올리브영은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설화수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신세계, 1분기 영업익 1630억원...7% 증가 2024-05-08 16:51:42
달성했다. 패션보다는 화장품 사업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신세계인터 코스메틱부문은 1분기 매출 1,043억 원, 영업이익 65억 원을 기록하며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32.6%),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63.1%) 등이 실적을 이끌었다. 신세계인터는 패션부문 사업 구조를 효율화하는...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뷰티 성지’인 올리브영을 대거 방문하면서 입점한 국내 중소·인디 브랜드들은 덩달아 '골든위크 특수'를 누렸다. 8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올리브영이 ‘글로벌 관광상권’으로 관리하는 서울 명동·홍대·동대문·강남 등을 비롯해 인천, 부산, 제주 등 지역 60여개점의 5월 1주(4월 29일~5월 5일) 외국인 매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