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만호 무신사 대표, UAE 대통령 면담…K-패션 중동 진출 기회 2024-05-28 16:31:57
한국의 중소·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 제품을 중동에 실제 소개할 계기가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무신사는 2022년 9월 글로벌스토어를 열고 미국 등 13개국 고객을 대상으로 1천500여개 K-패션 브랜드 제품을 해외배송 판매 중이나 중동은 서비스 지역에 포함되지 않았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한국은 놓칠 수 없는 시장"…마케팅·ESG 페달 밟은 수입차 2024-05-28 16:07:55
확대하며 기회를 엿보고 있다. 한국은 벤츠 고급 브랜드 마이바흐의 경우 전 세계 판매량 2위, BMW의 7시리즈는 판매량 기준 3위일 정도로 수입차 브랜드엔 놓치기 어려운 시장이란 판단이다. 지난해 수입차 1위를 차지한 BMW가 대표적이다. BMW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주요 정비 항목에 대해 특별 할인 혜택을...
도시브랜드 급상승한 아산, 기업도시에서 문화예술도시로 변신 2024-05-28 16:07:20
도시브랜드 평판지수는 광역시를 포함한 전국 85개 도시를 대상으로 △참여지수(소비자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지수(미디어의 관심도) △소통지수(소비자의 소통량) △커뮤니티(소비자 데이터의 확산량) 등을 조합해 매달 공개된다. 아산은 지난달 도시브랜드 평판지수 161만4706을 기록하며 전국 4위에 올랐다....
도요타 "한국 모터스포츠 활성화"…고객 참여 '레이싱 클래스' 2024-05-28 15:56:36
고성능 브랜드다. 도요타 GR 수프라는 2019년 출시된 스포츠카다. 2002년 단종된 모델을 17년 만에 재탄생시켰다. 슈퍼 6000 클래스에는 특히 중량은 줄이고 강도는 높인 강화 플라스틱 외장재를 제공한다. 도요타는 또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업무 협약을 맺고 ‘프리우스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 클래스’도 신설했다....
K2 Safety, ‘한국해비타트’와 희망의 집짓기 ‘해이홈’ 봉사활동 나서 2024-05-28 11:27:37
산업안전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가 지난 23일 충청남도 천안시 목천읍 ‘해비타트 빌더스 스쿨’에서 희망의 집짓기 ‘해이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은 이동의 편리성과 공간의 확장성을 갖춰 개발한 해이홈(모듈형 컴포트 모빌리티 홈) 제작을 진행했다. 완성된...
CBRE "국내 리테일 임차 수요, 한남·성수가 견인" 2024-05-28 11:12:31
또한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상권의 변화와 함께 핵심 지역 내 입지를 강화하는 전략에 따라 프라임급 리테일 자산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패션 및 뷰티, F&B의 다양한 확장 활동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진출과 국내 브랜드 해외 진출 수요가 반영된 크로스보더 확장 역시...
소비 회복세에 올상반기 국내 리테일 임차수요 '아태지역 1위' 2024-05-28 11:06:37
지속될 것으로 보는 이유다. 김용우 CBRE코리아 리테일 총괄 상무는 "국내의 높은 리테일 임차 수요는 팬데믹 이후 꾸준한 소비 회복세를 반증한 결과"라며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패션 및 뷰티, F&B 브랜드의 다양한 확장 활동과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진출 등도 두드러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lucid@yna.co.kr (끝)...
큐텐, 'K-에비뉴' 오픈...국내 브랜드 미국 진출 돕는다 2024-05-28 10:07:28
입점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CJ, 대상, 해태 등 국내 기업의 현지 법인 및 총판과 입점 협의를 하고 있으며, 특산물 해외 판매를 바라는 지방자치단체와도 협력하고 있다. 큐텐은 다양한 K브랜드 상품을 빠르게 확보해 전략적인 마케팅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큐텐 관계자는 "K컬처를 바탕으로 K뷰티, K푸드...
현대차, '미래모빌리티학교' 모집 2024-05-28 09:31:27
관심을 유도하고 그들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는 동력을 얻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제네시스, 뉴욕서 제프 리섬과 협업한 전시 개최 ▶ 기아, '스킬 월드컵' 개최,,해외 정비사 역량 평가 ▶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큐텐, 위시플러스에 한국상품 전문관 개설…美 역직구 공략 속도 2024-05-28 09:09:38
등의 카테고리를 두고 상품을 구성했다. 큐텐에 입점한 브랜드 상품도 '스페셜딜'로 선보인다. 북미지역 수출 확대를 추진하는 국내 브랜드의 입점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큐텐은 현재 CJ, 대상, 해태 등 주요 식품 기업의 미국 현지 법인 및 총판과 입점 협의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역 특산물의 해외 진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