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계소문|가요계 황소개구리 '프듀'·일본 고집 'MAMA'…CJ ENM의 자충수 2019-11-09 08:32:02
1차 라인업에는 갓세븐, 트와이스, 마마무, 몬스타엑스, 세븐틴, 아이즈원, 청하 등 K팝을 대표하는 아이돌들이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방탄소년단까지 더해지면서 초호화 군단이 만들어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방대한 인원의 팬덤을 불러모을 수 있는 라인업이 시상식의 흥행으로 이어질 것이라며 우려를 표하고 있다. 이에...
태연,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 2위 마마무 화사·3위 걸스데이 혜리 2019-10-20 13:06:02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19년 9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92,742,550개와 비교하면 1.61% 증가했다. 2019년 10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소녀시대 태연, 마마무 화사, 걸스데이 혜리, 아이즈원 장원영,...
'아내의 맛' 박명수X김철민, 아픔도 잠시 물러가게 만든 '괜찮아 김철민'…뭉클 2019-09-18 07:54:01
본 함소원은 진화에게 화를 냈고, 뒤늦게 중국 마마의 선물이라는 진화의 말에 중국 마마에게 전화해 감사함을 전했지만, 진화의 통 큰 씀씀이에 고민에 빠졌다. 이후 함소원은 진화와 함께 금융 전문가를 만나 부부 재산 컨설팅을 받게 됐던 터. 함소원은 부동산 5채가 있지만 가진 재산이 너무 적다고 말했고, 듣고 있던 ...
방탄소년단, 8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1위…트와이스 2위 2019-08-31 08:59:01
비교하면 9.57%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
옷 사고 싶은 여성들 TV홈쇼핑부터 켠다 2019-07-03 17:33:21
브랜드를 홈쇼핑에서 훨씬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판단한 소비자들이 구매 버튼을 누른다. 홈쇼핑 회사 관계자는 “백화점에선 너무 비싸 구매할 엄두를 못 냈던 소비자들이 홈쇼핑에서 같은 브랜드 제품이 나오자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수요층도 중장년 여성에서 30~40대로 확장되고 있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5-15 15:00:02
소비자원, 소비자 안전 모니터 모집 190515-0323 경제-009210:13 SKT, 골프대회 수익금으로 노인 치매 예방 프로그램 운영 190515-0324 경제-009310:14 [인사] 산업통상자원부 190515-0329 경제-009410:16 카카오뱅크 1분기 순익 66억원…영업시작 6분기만에 흑자달성 190515-0331 경제-009510:16 AWS '아태지역 올해...
방탄소년단 지민, 2월 아이돌 개인 브랜드 평판 1위…강다니엘·제니 적수 안 돼 2019-02-23 16:05:49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다.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아이돌 브랜드평판 에디터 1...
트와이스 제친 블랙핑크…2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 2019-02-10 13:52:14
측정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다.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2019년 2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5위는...
[2018 가요] ② BTS 등 대활약에 연간 앨범 판매량 2천만장 돌파 2018-12-18 06:00:48
앨범을 음악 청취용보다는 MD상품으로 인식하는 소비 패턴의 변화와 세계적인 K팝 열풍에 따른 해외 수요 증가가 주요 원인으로 분석된다. 가온차트가 올해 초 6천여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도 '앨범을 어떤 용도로 구매하느냐'는 물음에 41%가 앨범에 담긴 화보집과 포토카드 등 부속물 때문이라는 이유로...
"다시 들어도 전율·또 봐도 소름"…왜 지금 퀸인가 2018-12-04 16:06:46
'퍼포머'라고 칭하듯 화려한 무대 표현 방식이 지금 세대가 소비하는 음악과 흡사한 부분이 많다. 퀸은 무대가 주는 매력이 가장 큰데, 감독이 연출로 잘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팍팍한 삶이 버겁고 '아웃사이더'라고 느끼는 이들에겐 '위 윌 록 유'나 '위 아 더 챔피언스' 같은 진취적인...